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닛헤어, 27번째 매장 ‘창원상남점’ 오픈…지역 거점별 입지 강화 나서 2025-06-30 15:04:32
운영하고 있다. 고객 유입을 위한 마케팅 전담팀 운영, SNS 광고,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 노출, 상권별 타겟팅 전략 등은 본사 차원에서 체계적으로 지원되며, 디자이너는 시술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자율성과 전문성을 함께 추구할 수 있다. 또한 위닛헤어를 운영하는 라이브엑스는 국내 대표 미용 교육 플랫폼...
죽이야기, MZ세대와 만나다… 청년 마케터와 실전 프로젝트 돌입 2025-06-30 13:13:06
청년팀을 대상으로 실무 중심 마케팅 멘토링을 제공한다. 죽이야기에는 두 개의 청년팀이 참여하며, 자체 SNS 채널 운영부터 콘텐츠 기획, 광고집행, 성과분석까지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물은 KPI 기반 결과 리포트로 제출되며, 우수 콘텐츠는 죽이야기 공식 채널을 통해 실제 마케팅에 활용될...
자담치킨, 청년 실무 프로젝트 ‘미래내일 일경험’ 참여… MZ세대와 소통 강화 2025-06-30 13:03:40
글램스톤 이수빈 대표가 멘토로 참여해 실전형 마케팅 멘토링을 진행한다. 자담치킨은 두 개의 청년팀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각 팀은 자담치킨 전용 SNS 계정을 직접 개설하고, 콘텐츠 기획부터 광고 집행, 성과 분석까지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물은 KPI 기반 리포...
KT알파 "쇼핑·모바일상품권으로 커머스·마케팅기업 성장" 2025-06-30 11:00:04
연결하는 선순환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하자"고 말했다. T커머스 사업의 경우 상품 공급사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브랜드 동반 성장 목표도 세웠다. 스포츠 마케팅과 멤버십 연계, 모바일 마케팅, 옥외 광고 등 KT그룹 차원의 자원을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중소 협력사의 상품 라인업 개발을 지원한다. KT알파는...
"나의 세계를 놀랍게"…놀유니버스, 여름시즌 캠페인 전개 2025-06-30 08:34:41
옥외 광고는 다음 달 27일까지 운영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여름 캠페인은 여행·여가·문화 생활 속 감정을 주제로 고객의 경험을 브랜드와 연결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놀유니버스만의 브랜드 메시지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일상 속 놀라운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프리미엄 TV 시장 흔드는 中…삼성·LG전자, OLED로 반격 2025-06-29 06:37:00
라인업을 확장하고 마케팅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대응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부터 2025년형 OLED TV를 홍보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TV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IPTV, 건물 내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된다. 최근에는 OLED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사용하던 구형 TV를...
"인재 채용·매장 확장"…韓 시장서 발 넓히는 중국 기업들 2025-06-29 06:01:00
전자상거래(이커머스) 매니저·슈퍼바이저와 디지털 마케팅, 고객서비스(CS) 담당 직원을 잇달아 채용했다. 최근에는 지하철 광고부터 국내 온라인 업체들과의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저렴한 가격의 초대형 TV를 앞세워 한국 시장을 공략 중이다. 올해 초 한국 법인을 세운 샤오미는 이달 28일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
'오징어게임3' 공개에도 싸늘한 반응…"기대해봐야 짐만 되지" 2025-06-27 20:00:02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편의점 GS25는 오징어게임 시즌 3 관련 음료와 식품을, 신세계백화점은 팝업스토어 운영을 준비 중이다. 업계에서는 넷플릭스와 협업 마케팅에 필요한 금액이 상당한 반면 시즌 2의 평가가 시즌 1보다 못미쳐 업체들이 주저했을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 광고·마케팅업계에 따르면 오징어...
'오겜 시즌3' 마케팅에 신중한 유통가 2025-06-27 17:40:08
마케팅 비용이 높은데 시즌2의 평가가 시즌1에 미치지 못하자 기업들이 주저했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광고·마케팅업계에 따르면 오징어게임 IP 계약금은 계약 형태에 따라 10억~30억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계약금 외에도 제품 매출의 일정 부분을 수수료로 내야 한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시즌2 마케팅 당시 일부...
'핵주먹'도 쓴다?…"유니레버, 남성용품 브랜드 2조원에 인수" 2025-06-27 15:27:42
마이크 타이슨을 모델로 기용한 광고와 바이럴 마케팅을 앞세워 남성 소비자들을 공략해왔다. 유니레버는 지난 3월 경영진 교체 이후 사업 포트폴리오를 조정하고 있으며, 저성장세인 식품 사업 대신 수익성이 좋은 미용용품 사업에 주력하려 하고 있다. 유니레버는 올해 초 화장품 업체 와일드를 인수했으며, 최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