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정도 친환경으로"…3D로 디자인하고 공법 바꾼다 [이제는 순환경제] 2022-12-13 19:05:00
디자인실장: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언더웨어부터 아우터까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면서 사회 책임의식을 갖고 친환경 패션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친환경 라인업의 비중을 올해보다 40% 더 늘릴 예정입니다.] 염색부터 워싱까지, 한 벌의 청바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물의 양은 평균적으로 7,000L에 달합니다. 필요...
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강조하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가 확산되자 노와이어 언더웨어 등 판매량이 급증해 비비안[002070]이 8위에 오르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재킷, 팬츠 등 비즈니스룩 수요가 늘어 조르쥬 래쉬(1위), 라우렐(2위), 폴앤조(3위) 브랜드 판매량이 많았다. 더 아이젤(6위)은 35∼45세 여...
CJ올리브영, 'W케어' 상품군 출시…우먼 웰니스 시장 공략 2022-11-16 09:54:46
W러브(성인용품), W웨어(언더웨어) 등 4개 카테고리로 나뉘어 출시된다. 올리브영은 '여성 건강을 위한 굿 해빗' 슬로건을 내세워 W케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달 말부터 대형 매장에 W케어 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이달 18∼30일 W케어 캠페인을 열고 인기 상품 프로모션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윤주현의 디자인 싱킹] '메타버스'에서 만나는 새로운 세상 2022-11-02 17:55:37
학구적이어야 할 메타버스 세미나에서 언더웨어와 반바지 차림으로 등장해 키보드 조작이 서툴러 앉지 못해 서 있거나 폴짝 뛰는 황당한 광경을 만들어냈다. 그때 함께 참여한 제자들은 머리치장과 화장도 완료하고 우아한 자태로 착석해 있었다. XY세대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고향이나 자연을 찾는다면, MZ세대는 미디어...
"내 몸은 소중하니까…" 편안한 보정속옷 '인기' 2022-10-30 17:51:25
따르면 휠라 언더웨어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출시 비중을 올해 50%로 책정했다. 3년 전 30% 수준에서 크게 높아진 것이다. 휠라 관계자는 “레이스 같은 거추장스러운 장식을 없애는 대신 필요한 부분에 볼륨감만 줄 수 있도록 디자인해 활동성을 높인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랜드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지난...
"나를 더 예쁘게"…'편한→보정' 완전히 판 뒤집힌 女 속옷 2022-10-24 14:58:44
차지하고 있다. 24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휠라 언더웨어는 편안한 속옷의 대표주자인 ‘노와이어 브래지어’의 출시 비중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휠라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비율을 3년 전 30% 수준에서 올해 50%까지 높였다. 휠라 관계자는 “레이스 같은 거추장스러운 장식을 없애는 대신 필요한 부분에 볼륨감만 줄 수 있...
"몸에 붙는 운동복 입을 때 민망했는데…" 2030 女 푹 빠졌다 2022-10-22 09:30:11
2018년 4억원에 그쳤던 자주의 노라인 언더웨어 매출은 약 4년 만에 25배나 뛰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게 계기가 됐다. 자주 측은 현재 30여 종인 노라인 언더웨어 품목 수를 두 배 이상 늘릴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골프복·러닝복·요가복·레깅스...
스포츠 열풍에 노라인 언더웨어 인기 2022-10-20 11:33:37
끌고 있다고 자주는 분석했다. 노라인 언더웨어는 바느질 봉제 방식 대신 원단과 원단을 접착하는 기법으로 제작돼 겉옷에 속옷 자국이 남지 않는다. 자주 관계자는 "스포츠 열풍으로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언더웨어 수요가 늘고 있다"며 "내년에는 노라인 언더웨어 품목 수를 두 배 이상 늘려 시장을 확대할...
[주말N쇼핑] 이른 추위에 외투·내의 할인…온라인은 핼러윈 기획전 2022-10-15 07:00:05
최대 30% 할인하고 16일까지 아동 언더웨어 제품도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 11번가 =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17일까지 핼러윈 인기 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연다. 반려동물 전용 코스튬, 핼러윈 파티용 장식과 간식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공영쇼핑, TV홈쇼핑 브랜드 인지도 꼴찌…GS홈쇼핑 1위" 2022-10-12 06:01:01
강화해야" TV홈쇼핑 주요 구매제품 1위는 패션·언더웨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중소기업 제품과 농·축·수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설립된 공영쇼핑이 주요 TV홈쇼핑 중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등에서 최하위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 인지도 1위는 GS홈쇼핑, TV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