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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어볼게요" 탈의실서 옷 슬쩍…중국인 남녀 체포 2024-03-25 13:03:53
무사증으로 제주에 들어와 의류매장에서 옷을 훔친 40대 중국인 남녀가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서부경찰서는 특수절도 혐의로 4중국인 남성 A씨와 여성 B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A씨 등은 전날 오후 7시 40분부터 오후 8시 3분까지 제주시 연동 의류매장 2곳에서 약 80만원 상당의 옷을 훔친 혐의를...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방송에서 3만건의 주문량을 기록했고, 이달 21일 방송한 플리츠(Pleats) 의류 브랜드 '라플리(LAPLI)'도 방송 시간 5분을 남기고 모두 팔았다. 라플리의 주문 수량은 1만건으로, 매출이 동시간 매출 대비 180% 높았다. GS샵 관계자는 "최근 한 달간 론칭한 단독 상품이 연이어 대박을 터트렸다"며 "40∼50세대 여...
이번엔 스포츠웨어 '모나미 룩' 나온다 2024-03-22 18:25:57
의류 제작 프로젝트는 이상봉 디자이너와의 협업에 이어 두 번째다. 모나미는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문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생활용품 분야 전반에서 사업 다각화를 모색하고 있다. 오닐과의 협업으로 △153 두들 반팔 티셔츠(화이트·블랙) △153 두들 여성 링거 반팔 티셔츠(화이트) △153 두들 원턱 쇼트 팬츠(멜란지...
BMW코리아, 미스지콜렉션 '2024 F/W 컬렉션' 공식 파트너 참여 2024-03-21 11:38:12
미스지콜렉션은 디자이너 지춘희가 1979년 창립한 하이엔드 여성 의류 브랜드다. 서울패션위크의 s/s 및 f/w 컬렉션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며 권위 있는 패션 미디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용산 전시장 신규 개장 기념 이벤트 ▶ 스텔란티스코리아, 2024 봄맞이...
中 알테쉬 저가의류 공습에…토종 패션앱 초비상 2024-03-17 18:40:05
에이블리와 지그재그, 브랜디는 중국에서 의류를 떼어다 판매하는 입점 셀러(동대문 쇼핑몰) 비중이 높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동안 2030 여성이 선호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는 ‘가성비’ 제품으로 고속 성장을 이어왔다. 하지만 알테쉬가 중국산 의류를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상실했다는 지적이다....
"한국서 이렇게 대박날 줄은…" 中 기업 공습에 '초비상'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17 17:05:40
넘게 늘었다. 지그재그·브랜디와 수요층(2030 여성)이 겹치는 쉬인은 올 들어 MAU 증가율이 315%(1월), 280%(2월)에 달하며 폭발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작년 7월부터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테무는 불과 8개월 만에 MAU가 580만명을 넘어섰다. 에이블리와 지그재그, 브랜디는 중국에서 의류를 떼어다 판매하는 입점...
[이번주뭘살까] 봄바람 분다…유통업계, 패션·먹거리 행사 풍성 2024-03-16 07:00:07
맞아 여성의류 등 패션과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펼친다.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은 17일까지 한섬과 삼성물산·신세계인터내셔날·LF 등과 함께 '스프링 패션 페어'를 연다. 타임과 마인·랑방컬렉션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인...
4분 만에 3000명 몰렸다…MZ 놀이터 된 하프마라톤 대회 2024-03-15 11:42:56
여성 사이즈는 B, D볼로 출시돼 발 길이뿐만 아니라 발 볼 사이즈까지 고려했다. 이 상품은 출시하자마자 ‘오픈런’ 열풍을 일으키며 물량이 조기에 소진됐다. 러너를 위한 의류나 용품도 개발 중이다. 지난달 출시한 반바지 'RC 숏츠'는 달리기를 할 때 피부가 자극되는 불편을 해결했다. 러너들이 뛰는 도중에도...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속옷 쇼핑 플랫폼 ‘풀라’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라이크낫’ 2024-03-15 00:23:10
바탕으로 반품률을 1/5로 감소시켰다”고 강조했다. 풀라는 수집된 국내 여성 15만명의 3차원 체형 데이터를 분석해 PB 브랜드도 런칭했다. 이 대표는 “데이터 분석 결과, 60% 이상의 국내 여성이 윗볼륨이 없는 가슴 체형인 것을 발견했다”며 “이러한 특성에 특화된 ‘브라렛’을 런칭했...
레깅스 업체들의 '남심 공략'…불황에도 최대 실적 낸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4 20:00:04
자릿수를 기록하면서다. 과거 레깅스를 입는 여성 고객이 주 타깃이었지만 골프, 수영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남성·아동용 의류를 선보이며 고성장세를 이어갔다. 14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14% 증가한 2214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같은날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