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핑크퐁컴퍼니·서울우유, ‘베베핀’ 콜라보 유기농우유 에디션 출시 2024-05-14 10:47:56
약 10일 만에 조회수 70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기농우유를 향한 선호도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고자 서울우유와 함께 베베핀 유기농우유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베베핀 IP가 지닌 높은 파급력을...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함께한 이지덤 뷰티 오프라인 판매 안내 광고는 누적 조회수 440만회를 돌파했다. 이에 이지덤 뷰티가 입점된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서는 입고 일주일 만에 제품이 완판됐다.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스팟패치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품질까지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대웅제약은 일본...
"YG엔터, 적자 전환에 목표가↓…하반기엔 실적 개선"-유안타 2024-05-14 08:51:28
판매량 46만장, 스포티파이 월간 청취자 수 1000만명, 유튜브 월간 조회수 3억5000만회 등 베이비몬스터의 실적에 특히 주목해야 한다"고 했다. 이어 "신규 IP의 성장 곡선, 블랙핑크 완전체 활동 시점이 다가오고 있음을 고려하면 투자 매력이 상승하는 구간"이라고 덧붙였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1년치 불닭이야"…美 소녀, 한국서 온 '깜짝 선물'에 눈물 2024-05-14 08:41:50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좋아요는 790만회를 넘어섰다. 삼양식품의 효자 상품인 불닭볶음면은 이처럼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뉴욕타임스는 지난달 '까르보붉닭볶음면을 손에 넣는 행운을 빈다'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삼양식품의 까르보불닭볶음면이 현지에서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계약기간 끝났다"던 안유진, 동원참치 모델 또 발탁 2024-05-13 15:02:30
모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안유진의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400만 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틱톡 챌린지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수 3000만 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안유진은 동원참치 모델 재계약 전 "유튜브 '...
브라질 대홍수에 동물들도 수난…개·말 등 1만마리 구조 2024-05-13 10:55:17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자원봉사자인 페르난다 엘완거는 곤경에 빠진 동물을 위해 뭔가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있다면서 동물의 삶도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홍수로 인한 사망자와 실종자가 각각 143명과 125명으로 늘어났다고 관계 당국이 밝혔다. 이런 가운데 비가 계속 내리면서...
박신영 한국경제신문 뉴욕특파원, 제24회 이화언론인상 수상 2024-05-13 09:13:51
누적 조회수 2,300만을 돌파했다. 2021년 예스24가 선정한 그해의 베스트셀러 을 비롯해 등을 썼다. 김빛나 PD는 MBC 라디오 2팀 소속 부장으로 의 연출을 맡고 있다. (2019), (2018), (2009), (2007), (2004) 등 다수 프로그램의 연출을 담당했다. 로 37회 한국방송대상을, 30주년 특별 프로젝트 ‘Live at the BBC’로 제...
[게시판] 뉴진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광고 1천만뷰 돌파 2024-05-13 08:42:43
▲ 제일기획[030000]은 자사가 제작한 신한은행·신한카드의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걸그룹 뉴진스를 모델로 기용해 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초등래퍼 차노을과 협업한 동행축제 홍보영상 조회수 1천만 돌파 2024-05-12 13:39:50
중기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 올라간 영상 조회수를 모두 합산한 것이다. 차군은 앞서 아버지와 함께 만든 학교 제출용 자기소개 영상이 인스타그램에서 조회수 1천500만회를 넘겨 화제가 된 바 있다. 영상에서 차군은 세종전통시장을 찾아 "정이 많은 전통시장", "내가 보고 싶은 건 함께 행복한 세상"이라고 랩을 ...
"이 돈, 찾은 사람 임자"…보물찾기 '대유행' 2024-05-12 11:19:53
영상의 조회수는 12일 기준 1천289만회를 넘겼다. 민씨는 12일 연합뉴스를 통해 "8년간 자영업을 하다가 폐업 후 무기력했는데, 길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스마일 스티커를 보고 기분이 좋아졌다"며 "다른 사람들도 이 보물찾기를 통해서 잠깐이라도 즐거웠으면 하는 마음에 챌린지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