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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누적 탑승객 1억명 돌파…첫 취항 이후 17년 4개월만 2025-11-11 09:33:30
더불어 일본, 동남아, 괌, 중화권 등 32개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발 미야코지마, 이시가키지마, 기타큐슈 및 부산발 클락 노선은 진에어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다. 효율적인 경영의 결과로 진에어는 2023년에는 역대 최대 영업이익 1822억원을 기록하였으며 2024년에는 역대 최대 매출 1조4613억원을 달성하는 등...
중화권 증시, 중국 수출입 부진에도 안정적 흐름 유지 2025-11-07 15:19:36
● 핵심 포인트 - 중국의 10월 수출입 지표 부진에도 불구하고 상해종합지수 등은 비교적 안정적 흐름을 유지하고 있음. - 이는 테크주의 선제적 조정으로 과열 부담 해소 및 외부 영향 감소 덕분이며, 미중 관계 개선과 경제 계획 발표에 대한 기대감도 긍정적 요소로 작용함. - 중국 증시는 단기적으로 미국과 아시아...
치솟는 환율까지 악순환...오늘도 발길 돌린 외국인 [마켓인사이트] 2025-11-07 14:39:00
더 큰 낙폭을 기록 중입니다. 중화권 증시도 거의 보합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한국증시만 부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글로벌 유동성 불안이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코스피가 지난달까지 강세를 보일 때 정책 모멘텀, 펀더멘털 개선 기대감에다 특히 유동성 랠리라는 분석이 있었는데, 정책 모멘텀은 공백이 있고,...
'한류' 타고 K푸드 수출액 112억 돌파…라면·아이스크림 인기몰이 2025-11-07 14:05:22
증가에 그치며 주춤했지만 중동(23.5%↑)과 중화권(중국·홍콩·대만, 7.7%↑)에서는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중동에서는 아이스크림(80.7%↑), 음료(80.3%↑), 소스류(33.9%↑) 수출이 급증했다. 중화권에서는 라면(62.9%↑), 조제품 기타(19.4%↑), 포도(122.7%↑) 수출이 크게 늘었다. 7∼10월 수출액을 품목별로...
중화권 증시 약세...中 수출입 지표 관심 2025-11-07 10:58:54
● 핵심 포인트 - 상해종합 지수는 어제 심리 저항선인 4000포인트를 재돌파했으나 오늘은 약보합세로 3990포인트선에서 거래되고 있음. - 홍콩 항셍 지수는 약 -0.7% 하락세를 보이며 부진한 모습임. - 중국 정부는 국가 자금 지원받는 신규 데이터센터에서 자국산 AI 칩 사용을 의무화하는 방침 발표함. - 이러한 조치는...
K푸드 대미 수출 제자리…중동은 인기 치솟아 2025-11-07 10:00:01
중동(23.5%↑)과 중화권(중국·홍콩·대만, 7.7%↑)에서는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중동에서는 아이스크림(80.7%↑), 음료(80.3%↑), 소스류(33.9%↑) 수출이 급증했다. 중화권에서는 라면(62.9%↑), 조제품 기타(19.4%↑), 포도(122.7%↑) 수출이 많이 늘었다. 7∼10월 수출액을 품목별로 보면 라면이 5억2천만달러로 21.7%...
아모레퍼시픽, 해외 호실적 확인에 장 초반 9%대 급등 2025-11-07 09:15:20
매출 규모가 큰 중화권 시장은 3분기 매출이 8.5% 늘었다. 사업 구조 및 체질 개선에 나서면서 흑자 전환했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기존 사업의 체질 개선과 글로벌 포트폴리오 다변화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며 "코스알엑스의 단기 부진 역시 4분기를 기점으로 완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중동) 시장은 브랜드를 다각화했고 중화권 시장은 사업구조 및 체질 건전화로 흑자 전환했다"고 덧붙였다. 주요 자회사의 영업이익을 보면 이니스프리는 27억원으로 159% 늘었다. 에뛰드(24억원)는 145%, 오설록(33억원)은 40% 각각 증가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31억원으로 16% 줄었고, 에스쁘아는 영업손실이 9억원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진출을 통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다. 중화권 시장은 사업 구조 및 체질 건전화로 흑자 전환했고, 려 브랜드 등 헤어 카테고리 매출 고성과도 이어졌다. 기타 아시아(일본, APAC 등) 시장에서도 브랜드별 마케팅 활동 및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의 주요 자회사인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장원영 내세워 인기 끌더니…3개월 만에 '960억' 잭팟 2025-11-06 16:33:22
최초로 분기 매출 1500억 원을 돌파했다. 일본과 중화권에서도 각각 466억원, 274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견조한 흐름을 보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화장품 매출이 대폭 상승하며 2025년 3분기 호실적을 기록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 남은 4분기 매출 극대화를 위해 국내외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