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루엘리펀트, ‘스페이스 성수’ 오픈으로 글로벌 확장 전략 가속화 2025-11-28 16:26:12
카테고리로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는 것은 브랜드 철학을 공간으로 보여주는 의미 있는 도전"이라며 "아이웨어 경험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 대중을 고려해,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설계했다. 통유리 파사드와 스피어 미디어 아트 역시 이러한 방향성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블루엘리펀트,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 29일 오픈 2025-11-28 14:53:53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아이웨어 단일 카테고리로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는 것은 브랜드 철학을 공간으로 보여주는 의미 있는 도전”이라며 “아이웨어 경험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 대중을 고려해,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설계했다. 통유리 파사드와 스피어 미디어 아트 역시 이러한 방향성을 담...
블루엘리펀트, 성수에 1000평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 29일 그랜드 오픈 2025-11-28 14:53:31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아이웨어 단일 카테고리로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는 것은 브랜드 철학을 공간으로 보여주는 의미 있는 도전”이라며 “아이웨어 경험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 대중을 고려해,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설계했다. 통유리 파사드와 스피어 미디어 아트 역시 이러한 방향성을 담...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CJ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1시간 만에 전량 매진 2025-11-28 14:23:22
회사 관계자는 “CJ홈쇼핑은 뷰티 카테고리에서 높은 구매 전환율과 모바일 시청 비율이 높은 채널로, 제품의 기능성과 사용 경험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첫 론칭 채널로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올리밴드는 약손명가의 46년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얼굴 주요 근육 포인트에 미세전류(EMS)를...
에이블리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65%↑" 2025-11-28 14:04:21
에이블리는 지난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대비 65% 증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주문 수는 54%, 주문 고객 수는 47% 늘었으며, 브랜드 카테고리의 핵심 소비층인 2030세대의 구매 증가가 두드러졌다. 20대 신규 주문 고객 수는 38%, 30대는 35% 상승했다. 지난달 대규모 할인 행사...
2026년 유통 키워드 '가심비·데이터·AI' 2025-11-28 13:31:00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마트는 ‘식품 카테고리’ 격차 확보에 적극 나서면서 올해 역성장(-0.5%)에서 벗어나 2026년에는 0.8%의 플러스 성장 전환이 기대된다. 오프라인 유통 중 SSM(기업형 체인슈퍼)은 유일하게 성장(올해 상반기 +1.2%)해, 가맹형 출점 전략을 가속화, 지역 상권 확대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내년 소비 트렌드 중심은 '가성비'에서 '가심비'로" 2025-11-28 13:30:02
등 전략에 집중할 것으로 관측된다. 대형마트는 식품 카테고리 격차 확보를 통해 올해 역성장(-0.5%)에서 벗어나 내년 0.8% 성장으로 반등이 기대된다. 기업형 체인슈퍼(SSM)는 가맹형 출점 전략을 가속화하며 지역 상권 확대에 나설 것으로 관측된다. 또한 신선 카테고리의 품질 강화 및 소포장 상품 확대를 통해 근거리...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선정…내달 6일까지 '올영 세일' 2025-11-28 09:01:54
올해 6월까지 1년간 1억8천만건에 달하는 고객 구매 데이터와 카테고리별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총 40개 부문, 166개의 K뷰티·웰니스 상품을 선정했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국내 37개, 글로벌 3개 부문으로 나눴다. 특히 국내 부문에서는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셀프뷰티'를, 개인의 취향을 우선으로...
에이블리,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대 2025-11-28 09:00:49
에이블리,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대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는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달보다 65%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주문 수는 54% 늘었으며 주문 고객 수는 47% 증가했다. 이는 지난달 대규모 할인행사를 통해 다양한...
죠원인터내셔널, 글로벌 H&B '그레이스'와 전략적 MOU 체결 2025-11-27 14:52:44
장기적으로 뷰티툴, 용기, 케이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한국, 중국 뷰티 시장을 공동으로 공략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다. 죠원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그레이스와의 협력은 기존 죠원인터내셔널이 강점을 보인 중국 시장 외에 한국 및 동남아시아, 글롭벌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