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바디샵,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 '스파 오브 더 월드' 재출시 2025-09-04 10:00:02
유럽 작약 꽃향을 담은 부드러운 바디 클렌징 ‘불가리안 피오니 바디워시’, ▲가볍고 벨벳 같은 텍스처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재패니즈 카멜리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뽑기 이벤트를 ...
"저성장 고령화 시대…가성비 소비재로 투자 동력 찾았죠" 2025-08-24 17:13:04
넓혔다. 마녀공장은 클렌징 오일로 유명해진 브랜드다. 시스템이 잘 갖춰지면 클렌징 오일을 넘어 스킨케어 제품 전반으로 히트 상품을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김 대표의 관측이다. 그는 “뷰티 브랜드는 특정 아이템이 반짝 성공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속 성장하려면 성공 방정식을 체계화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라며...
“K뷰티, 왜 번거로워야 해요?” 스킨케어 혁신 나선 한주영 바롤 대표[인터뷰] 2025-08-22 07:00:02
사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스킨케어 단계는 더 늘어나는 추세다. 클렌징, 토너, 에센스, 세럼, 앰플, 아이크림, 크림, 수분크림 등 여러 기초화장 단계를 끝내고 5~10분의 디바이스 사용 과정까지 추가됐다. 해외에서는 ‘K-스킨케어’가 10단계로 구성돼 ‘투머치’하다는 불평이 나오고 있다. 한...
아기 화장품 ‘아토오겔’, 패밀리데이 오픈 2025-08-14 09:59:16
수 있는 ‘3초 세안’으로 간편하고 산뜻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클렌징워터와 영양 공급 및 보습 마사지 오일로 활용 가능한 아르간 오일 품목을 최대 80% 파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는 더운 날씨 속 잦은 샤워와 외부 활동으로 지치기 쉬운 피부에 순한 케어를 선사할 기회다. 세 번째 혜택은 ‘가격 ...
“자동화는커녕 손으로 뜯어봐야”, XBRL 데이터 무용지물 되나 [XBRL 공시의 민낯②] 2025-08-13 14:18:15
등 데이터 클렌징 및 매핑 작업이 복잡해진다”고 설명했다. XBRL의 본질 훼손한 정책 설계금감원은 XBRL 문서를 사업보고서에 그대로 불러와 표시하도록 해 사업보고서와 감사보고서 간 공시 정보 불일치를 최소화하려고 이런 방식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정보이용자 입장에서도 정보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쉽도록 하기...
화장품 매장서 캡슐을 뽑는다고?…성수에 플래그십 오픈한 라카 2025-08-09 21:05:51
클렌징 제품군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임 본부장은 “해외 확장을 하려면 카테고리를 많이 보여주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스킨케어나 클렌징 라인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프라인 채널 강화도 주요 전략 중 하나다. MZ(밀레니얼+Z)세대 유동 인구가 많은 성수동에 매장을 연 것도 비슷한 같은 이유에서다. 그는 “최근...
춘천 농협 하나로마트 엔타점을 시작으로 H&B 사업 본격진출 2025-08-04 14:02:27
스킨케어, 클렌징, 퍼스널케어, 위생·건강용품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 다양한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의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 특성 맞춤 큐레이션 전략을 가동해, 하나로마트만의 차별화된 헬스앤뷰티 경쟁력을 키울 계획이다. 특히, 하나로마트의...
[K뷰티, 불황을 넘다] ⑤"한국 화장품 나이스"…외국인들 오픈런 2025-08-03 06:01:06
쇼핑리스트를 보여줬다. 쇼핑리스트에는 클렌징폼, 토너 등 피부관리 제품들이 10여개 넘게 담겨있었다. 그는 "한국 화장품은 '나이스 프로덕트, 나이스 프라이스'(제품과 가격이 좋다)"라며 "파리에도 화장품이 많지만, 기초제품 종류가 한국만큼 다양하진 않다. 다른 올리브영 매장도 가봤는데 여러 브랜드를 한...
K뷰티 호황에도 아모레만 웃었다…격차 커지는 뷰티3사 2025-08-02 18:26:38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호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적자’, 애경산업도 여전한 부진 반면 LG생활건강은 연결기준 올 2분기 영업이익이 5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4% 줄었다. 매출도 1조6049억원으로 8.8% 줄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801억원…전년비 555%↑ 2025-08-01 14:17:50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 제품이 멀티브랜드숍(MBS), 이커머스 채널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데일리뷰티 부문에서도 미쟝센, 일리윤, 해피바스 등 기능성 제품 매출이 고성장했다. 해외 사업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4%, 영업이익은 611%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