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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 또 난리나겠네"…상장 추진하는 무신사 '깜짝 결정' 2025-08-21 14:35:12
등 K뷰티 브랜드, △스탠드오일 △로우로우 △히에타 등 패션 잡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공간은 세 가지 테마로 나뉜다. 스니커즈 커뮤니티로 출발해 한국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한 역사를 담은 '무신사를 만나다',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는 30여 개의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나다움을 찾다',...
무신사, 日 도쿄서 팝업…"K패션·뷰티 알린다" 2025-08-21 10:09:27
K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뷰티, 패션 잡화 브랜드 등 약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팝업 공간은 △무신사를 만나다(Inspiration of MUSINSA) △나다움을 찾다(Choose Your Style) △나를 업그레이드하다(Escalate Your Style)의 세 가지 주제로 운영된다. 무신사의 히스토리를 소개하고 국내외 매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무신사, 10월 도쿄에 팝업스토어…"K패션·뷰티브랜드 선보인다" 2025-08-21 08:23:08
K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오드타입과 파넬 등 뷰티 브랜드와 스탠드오일, 로우로우 등 패션 잡화 브랜드도 제품을 선보인다. 일본 로컬 브랜드와 협업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는 도쿄의 코멧(COMET)과 협업해 140페이지 분량의 무신사 매거진을 제작해, 팝업 현장에서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
"샤넬·에르메스도 명함 못 내밀어"…'22만원' 립스틱 뭐길래 2025-08-20 11:50:10
처음이다. 루이비통은 2016년 향수 제품을 출시하면서 패션·잡화 외 제품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했다. 가격은 다소 고가로 책정했다. 립스틱 제품의 경우 1개 가격이 160달러(약 22만원),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250달러다. 리필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립스틱은 리필 비용이 69달러, 아이섀도우는 92달러에 달한다. 립스...
신세계百, '5메이징 카드 페스타'…제휴카드사와 할인·사은품 2025-08-20 06:00:04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오는 24일까지 신세계 제휴 삼성·신한·하나·BC바로 카드로 100만원 이상 단일 결제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해 2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카드사 별로...
[2025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의 고유한 우아함을 담아내는 여성복 브랜드 ‘서화’를 운영하는 ‘페이드인’ 2025-08-18 20:48:03
26SS 컬렉션 발표와 해외 패션쇼 성공이 목표이고, 이후에는 서울 패션위크에도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며 “B2B 협업을 확장하면서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적으로는 한국 전통문화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패션뿐 아니라 공예·...
제니, 여기저기 즐겨 들더니…'샤넬 백' 가격 또 오른다 2025-08-18 08:04:14
패션·잡화 제품 가격을 올 초, 그리고 6월 올렸으며 루이비통 역시 올 초와 4월 인상했다. 이로 인한 젊은 층의 명품시장 이탈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는 지적도 나왔다. 컨설팅업체 베인앤드컴퍼니는 2019~2023년 명품 산업 매출 증가의 80%가 가격 인상에 따른 것이며, 실제 판매량 증가는 20%에 불과했다고 분석했다. MZ...
"편의점 너마저"…유통가 2분기도 '부진' 2025-08-17 19:18:43
등 고단가 상품을 축소하고 뷰티와 패션잡화, 식품 위주로 편성 및 판매를 확대하는 등 효율화를 통해 홈쇼핑 별도 기준 영업이익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홈쇼핑업계는 TV 시청 인구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강화하고 있으나 온라인 경쟁 심화로 위기 극복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TV홈쇼핑 시장은...
편의점·홈쇼핑·면세점 2분기 '부진'…"업황둔화·소비침체" 2025-08-17 06:11:01
등 고단가 상품을 축소하고 뷰티와 패션잡화, 식품 위주로 편성 및 판매를 확대하는 등 효율화를 통해 홈쇼핑 별도 기준 영업이익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홈쇼핑업계는 TV 시청 인구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강화하고 있으나 온라인 경쟁 심화로 위기 극복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TV홈쇼핑 시장은...
헤르마, 최강희·이민정 착용 후 완판…예약 대기 수백 명 2025-08-13 14:30:44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가방·잡화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일부 인기 제품은 예약 발송으로 전환됐으며, 공식 스토어와 주요 편집숍에서는 품절 상태가 이어지고 있다. 아서앤그레이스의 10년 노하우, 헤르마에 담다 헤르마는 국내 첫 하이엔드 가죽 브랜드 ‘아서앤그레이스’를 10년 넘게 운영한 제작진이 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