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눈 빠질 것 같아요"…여의도에 유독 '안경원' 많은 이유 [돈앤톡] 2023-11-10 10:34:27
층은 더 현대와 파크원, IFC 몰에 입점한 안경원을 찾고 4050 임직원들은 그 근처 상가나 기관에 입점한 곳을 찾는 경향이 있단 겁니다. 더 현대 몰에 입점한 한 안경원 관계자는 "안경도 패션 아이템의 일부가 되다보니 예전처럼 꼭 살 경우에만 들르지 않는다"며 "젊은 층이 쇼핑몰에 들른 김에 구경하는 차원에서 가볍게...
'이곳'서 팔린 빵만 롯데타워 180배…공간 실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3 16:23:07
유명 패션 브랜드 매장보다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앵커 테넌트(핵심 점포)’로서의 역할을 더 크게 할 것이란 롯데백화점의 전략적 판단이 맞아 떨어진 결과다. 인기 F&B 매장으로 젊은층을 대거 끌어들여 전국 1위 백화점 점포를 탈환하겠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노티드부터 '런베뮤'까지...'MZ핫플'...
패션 브랜드 론칭·옷가게 운영…자체 IP로 '멋' 부리는 게임社 2023-10-24 18:06:24
사업을 확장하고자 패션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기로 했다”며 “다른 패션 업체와의 협업에도 제한을 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 IP로 테마파크, 레스토랑과 협업이번 패션 사업 진출엔 게임 소비와 오프라인 체험이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마련하겠다는 전략이 깔려 있다. 크래프톤은 지난달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이랜드글로벌, 아동복 차세대 매장 개점…본격 외연 확장 2023-10-19 15:35:45
=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이 외연 확장에 나서 유럽풍 아동복 브랜드인 '밀리밤'의 차세대 모델 매장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처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기존에 비해 규모를 70%가량 확장하고 연령대별로 라인은 늘리면서 상품 수는 압축 진열해 고객 중심으로 매장을...
"일자리 지키기도 벅찬데 파업은 무슨…" 일본은 달랐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3-10-19 07:09:10
패션의 유니클로, 작업복과 레저의류 전문점 워크맨 같이 저렴하면서 품질도 좋은 제품을 파는 전문점이 떴기 때문이다. 미쓰이쇼핑파크 같은 교외 지역 중심의 대형 쇼핑몰이 생겨난 것도 백화점 이탈을 가속화했다. 지난 30년간 평균 임금은 제자리걸음인데 부유층은 증가하면서 구매력의 양극화가 심해졌다. 사치품과...
'인천앞바다 갯벌 상전벽해'…인천경자구역 지정 20년 2023-10-14 17:18:39
패션기술대(FIT)등 5개 외국대학이 입주했다. 지난 2010년 송도 채드윅 국제학교, 2011년 청라 달튼 외국인학교, 최근에는 칼빈 매니토바 국제학교가 개교했다. 스탠포드대학교 부설 연구소인 ‘한국 스탠포드센터(SCIGC)’도 입주해 송도의 스마트시티 기술 구현과 지속가능한 도시 모델 개발 등을 연구하고 있다.▶바이오...
정유경의 뷰티 야심…"글로벌 명품 만든다" 2023-10-11 17:39:09
런던 기간에 런던의 리젠트파크에서 ‘뽀아레 라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뽀아레는 오랜 기간 해외 뷰티 시장 진출을 준비해왔다.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앞서 프리즈 런던에서 브랜드를 알리겠다는 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구상이다. 라운지에는 뽀아레의 메이크업 컬렉션이 전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디크’,...
"명품 만들고 싶다더니"…신호탄 쏜 정유경의 '야심작'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1 14:42:22
기간 동안 런던의 리젠트파크에서 '뽀아레 라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뽀아레는 오랜 기간 해외 뷰티 시장 진출을 준비해왔는데, 본격적인 진출에 앞서 프리즈 런던에 참여함으로써 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에 알리겠다는 취지다. 라운지에는 뽀아레의 메이크업 컬렉션이 전시된다. 딥디크·아워글래스·바이레도 등...
베트남에 '한국' 옮겼더니…200만 몰렸다 2023-09-22 01:31:00
한국 식음료(F&B)와 패션 에 대한 반응이 가장 좋았다”고 말했다. 베트남 최대 규모로, 롯데월드의 첫 해외 영업장인 아쿠아리움은 이달 1~4일 베트남 독립기념일 연휴 기간에만 하루평균 1만여 명이 방문했다. 박재성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법인장은 “8월 1일 문을 연 이후 15만 명에 가까운 현지인이 찾았다”고...
[르포] 하루에 쇼핑객 3만명…'하노이 랜드마크'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2023-09-21 13:37:55
고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었다. 1층 매장은 뷰티와 패션을 망라한 럭셔리 매장들이 자리했다. 입생로랑 매장 직원인 레 하이 옌(35)은 "럭셔리 브랜드가 한데 모여있어 쇼핑하기에 편하다는 게 고객들의 반응"이라고 전했다. 4층에 위치한 '챔피언1250'은 익스트림 실내 놀이터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