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리테일, 2분기 이익 1.7% 증가…편의점은 9.1% 감소 2025-08-08 14:28:20
GS25 매출은 2조22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상승했다. 반면 영업이익은 590억원으로 9.1% 감소했다. 회사 측은 신규 출점에 따른 운영점 증가와 서울우유디저트, 아이스 브륄레 등 히트상품 판매 호조에 힘입어 매출이 늘었지만 판매관리비 증가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슈퍼마켓 GS더프레시 역시...
GS리테일, 2분기 영업익 845억…전년비 1.7%↑ 2025-08-08 11:00:27
하락한 54억 원을 기록했다. 홈쇼핑은 TV시청 감소 및 온라인 유통 간 쇼핑 경쟁 심화 속에서도 매출 2,658억 원(-2.7%), 영업이익은 252억 원(-7.4%)이었다. 개발 사업은 일부 프로젝트 종료로 매출은 전년비 20.2% 감소한 81억 원을 기록했으나 영업이익은 19억 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자회사가 포함된 공통 및 기타...
GS리테일 2분기 영업이익 2% 증가…편의점·슈퍼 매출 늘어(종합) 2025-08-08 10:16:31
GS리테일[007070]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84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1.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매출은 2조9천806억원으로 1.7% 증가했으나 순이익은 142억원으로 77.7% 줄었다. 편의점 매출은 2조2천257억원으로 서울우유디저트, 선양오크소주 등 히트 상품 판매 호조에 따라 1.5%...
퓨젠바이오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누적 판매 1500억 돌파 2025-08-06 13:08:11
또 GS샵과 현대홈쇼핑에서 지난해 상반기부터 올 상반기까지 3개 반기 연속 에센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뷰티 에센스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국민 에센스' 반열에 진입한 것으로 보인다. 바이오 회사가 만든 에센스 제품 하나가 수많은 K뷰티 브랜드들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단기간 내에 독보적인 카테고리 대표...
아티잔,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2025-08-05 16:20:23
차별화된 주방 환경을 제안한다. 최근에는 CJ, GS, 롯데홈쇼핑등과 협업하며 B2C 채널 확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리빙센스,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사무소 등 전문가 채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천명구 대표는 “이번 팝업은 단순 전시가 아니라, 고객이 실제 주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실질적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는...
[단독] 홈쇼핑 힘주는 GS…백지연 전 앵커, 프로그램 맡는다 2025-07-28 14:38:41
최근 GS리테일의 고객경험(CX) 고문으로 위촉된 백지연 전 앵커가 GS홈쇼핑의 프로그램 진행자로 발탁됐다. 신뢰도 높은 메신저를 통해 GS홈쇼핑의 시장 지배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28일 한국경제TV 취재를 종합하면, GS홈쇼핑은 백지연 전 앵커가 진행하는 신규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주 1회 편성될...
GS샵, 12개 중소기업에 홈쇼핑 판매방송 지원 2025-07-28 08:43:26
GS샵, 12개 중소기업에 홈쇼핑 판매방송 지원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 최종 참가 대상 중소기업 12곳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GS샵은 지난 5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유통 판로 개척을 돕고자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 참여 기업을 공개 모집했다. 이...
그레인온, CJ온스타일 런칭 방송서 ‘골드파로효소 캡슐레이션’ 전량 매진 2025-07-23 14:25:58
‘장’까지 살아 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제품은 그 기능과 기술력을 모두 담아낸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원료와 기술, 과학을 결합한 이너헬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드파로효소 캡슐레이션’은 오는 8월 8일 GS홈쇼핑 런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생방송 5천회·매출 1천억 달성…뷰티사 최초 2025-07-22 10:27:23
전략도 주효했다. 네이버, 카카오, GS SHOP,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등 다양한 유통사와 연계해 라이브를 진행하며 협업 체계를 강화했다. 또 채널별 브랜드 충성 고객에게 신제품 출시 일정에 맞춘 구매 팁과 제품 정보를 선제적으로 전달하는 등 채널 특성에 맞춘 방송을 기획했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사업부...
GS그룹, 수해 피해복구 지원 성금 10억원 사랑의열매에 기탁 2025-07-22 10:06:25
물품을 총 5곳의 대피소에 전달했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물류센터 등 전국 단위의 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가적 재난 발생 시 이재민 지원 활동과 피해 복구에 가장 빠르게 나서며 지역 사회 안전망 역할에 앞장서고 있다고 GS그룹은 밝혔다. GS 관계자는 "GS는 재난 취약계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