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면 50년] 한스 리네시 "한국 라면의 강점은 다양한 맛" 2013-03-13 15:30:38
떡볶이를 현지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이름으로 바꿔서 내놓으면 잘 팔릴 거라 봅니다.”리네시는 한국 라면이 해외에서 사랑받기 위해 개선해야 할 점도 지적했다. 그는 “라면 겉포장에 영어 표시가 부실하다”며 “미국 소비자 중 아시아 식품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이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베지밀 '두유 韓流' 야심…중국 입맛 사로잡는다 2013-03-12 16:57:44
법인에 파견했으며, 조만간 현지인도 채용할 계획이다.◆중국 두유시장, 꾸준히 성장정식품이 중국시장에서 판매할 주력상품은 베지밀a, 베지밀b, 검은콩두유 고칼슘베지밀,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베지밀 인펀트, 베지밀 토들러 등 6종이다. 중국 가격은 한 팩에 5~7위안(약 850~1200원)으로 정했다. 현지 유명 브랜드보다...
카페베네, 美 LA 2호점 열어 2013-03-11 17:00:36
커피전문점이 모여 있어 한인 유동인구뿐 아니라 현지인까지 끌어들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회사는 작년 2월 뉴욕 타임스퀘어점에 이어 뉴저지, 텍사스 등을 포함해 총 5개 미국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카페베네, 미국 LA 2호점 개점 2013-03-11 14:36:23
LA 2호점은 95평 규모 복층 건물 형태로 매장이 위치한 LA 윌셔대로는 주변 지역 한인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다양한 커피전문점이 늘어서 있어 카페베네는 현지인과 한인 교포 등 다양한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페베네는 현지화 전략으로 푸딩, 수플레 등 현지 라이프스타일과 입에...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제품을 판매해 고객에게 신뢰를 줄 예정이다. 현지인의 입맛에 맞게 특화된 메뉴 비중을 20%로 유지하고, 현지 인력을 채용해 현지화도 달성할 계획이다.○우수한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 갖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업종별 국내 1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spc그룹은 60여년간의 제과·제빵사업 노하우...
대학로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맛집은 어디? 2013-03-06 09:32:02
인기맛집이다. 현지인들도 극찬하는 ‘겐로쿠우동 대학로점’은 일본풍의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매장으로 친구, 가족, 연인 등 누구와 방문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맛과 품질 대비 가격도 저렴해 실속 있는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대접받는 대학로 데이트코스로 통한다. ‘겐로쿠우동...
농심, 미국 생산라인 증설‥美 시장 점유율 2위 목표 2013-03-04 17:12:54
라면의 블랙라벨(고급브랜드)로 인정받으면서 지난해 미국시장에서만 1천5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신라면블랙의 지난해 해외 매출 가운데 60%를 차지하는 규모입니다. 신동엽 농심아메리카 법인장은 "품질에 걸맞은 고가정책과 현지인의 입맛에 맞춘 특화전략으로 3년내 미국 라면시장 점유율 2위로...
농심 美LA 생산시설 증설…"3년내 현지 라면시장 2위" 2013-03-04 17:08:39
정책과 현지인 입맛에 맞춘 특화전략으로 앞으로 3년 안에 미국 라면시장 점유율 2위로 올라서겠다”고 말했다. 미국 라면시장에서 현재 점유율 1위는 일본의 도요수산, 2위는 닛신이 차지하고 있다.일본 라면회사들의 주력제품은 3~4개들이 1팩에 1달러 수준인 반면 농심의 신라면은 개당 1달러, 신라면블랙은 1.99달러다....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馬力에 끌려…"영어 교사·스포츠 강사도 그만뒀죠" 2013-03-04 17:06:42
60%를 지원해주고 현지인과 똑같은 조건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연수 프로그램이 눈에 띄었다. “캐나다 토론토의 한 스포츠 클리닉에서 근무하며 ‘올해의 직원상’을 2년 연속 수상했어요. 아무도 나서지 않는 일까지 도맡아하며 ‘워커홀릭’ ‘크레이지 아시안’이라는 애칭까지 얻었죠....
아이유-빈지노, SNS로 흥망성쇠하는 스타들 “그들의 트위터엔 특별한 것이 있다?” 2013-03-04 10:03:44
네온컬러의 비니와 선글라스, 롱코트로 마치 현지인 패션피플같은 느낌을 풍겼다. 이 외에도 김나영은 해외를 방문한 자신의 일상을 트위터에 올리며 차츰 자신만의 패션 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③ 2013년 트위터 공식 ‘팬들과의 소통’ 트위터에 팬들을 향한 예쁜 마음을 표현한 스타들도 있다. 이미 한차례 팬들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