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도 해볼까"…신촌서 알바하다가 아디다스 모델로 '대박' 2024-01-28 07:23:22
한다. 이랜드그룹은 최근 이들 중 일부를 선발해 광고 모델로도 활용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이 활발한 판매사원들이 광고 모델이자 인스타그램·페이스북·틱톡 등 SNS 홍보맨이 되는 것이다. 최근 패션업계에서는 재직 중인 임직원이 제품을 직접 홍보하는 '임플로이언서' 마케팅이 활발하다....
창고형 아울렛·실속형 뷔페…'불황형 소비' 뜬다 2024-01-17 18:12:55
팩토리아울렛. 이랜드리테일이 뉴코아아울렛 2~5층을 개조해 작년 9월 문을 연 이곳 매장엔 점원이 한 명도 없었다. 옷이 무더기로 걸린 행거만 놓여 있었다. 직원이 없는 건 계산대도 마찬가지. 행거에서 상품을 찾아 계산하는 것까지 모두 소비자의 몫이다. 프리미엄 아울렛 같은 서비스와 인테리어가 없는데도 이곳은...
토스 몸값 20조 원?…주관사 경쟁 '활활' [마켓플러스] 2024-01-10 17:40:19
급등했습니다. 이월드는 계열사 이랜드가 토스뱅크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는 이유로 토스 관련주로 분류되는데요. 오늘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또한, 토스뱅크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전자인증과 한화투자증권도 강세를 보였습니다. 토스는 어제 상장주관사 입찰제안서(RFP) 제출을 마감했는데요. 미래에셋과 삼성,...
외인·기관, 1.6조 폭풍 매수…"산타랠리 연초까지" [마켓플러스] 2023-12-20 17:58:30
간편송금 서비스인 '토스'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토스 운영사인 비바리퍼블리카가 상장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관련주 모두 급등세를 보였습니다. 특히 이월드는 계열사 이랜드가 토스뱅크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 장 초반 급등세를 이어가다 장 중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토스뱅크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특징주] 토스 IPO 절차 착수 소식에 관련 종목 상승 2023-12-20 16:02:16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국내 증시 상장을 위한 IPO(기업공개) 절차에 착수하면서 20일 관련 종목의 주가가 크게 상승했다. 이월드[084680]는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전 거래일 대비 가격 제한 폭(29.98%)까지 오른 1천695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월드는 계열사 이랜드가 토스뱅크의...
이랜드 통합멤버십 '이멤버' 회원 100만명 돌파 감사제 2023-12-14 09:39:50
= 이랜드리테일은 작년 3월 출시한 9개 계열사 통합멤버십 '이멤버' 회원이 이달 100만명을 돌파해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멤버는 쇼핑·외식·호텔 등 이랜드 계열사 '통합 멤버십'으로 결제부터 할인, 포인트 적립까지 하나로 묶은 앱전용 회원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입비나...
이랜드, 중국 상하이서 한국투자상담회…벤처 중국 진출 지원 2023-12-10 17:14:17
= 이랜드그룹은 이랜드차이나가 지난 4∼6일 중국 상하이에서 한국투자상담회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상하이 이랜드 E-이노베이션밸리에서 진행된 이번 투자상담회는 잠재력 있는 한국 벤처기업에 중국 진출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벤처투자(KVIC), 한국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KOSME), 한국무역협회(KITA)...
쿠팡의 '약한 고리' 위협하는 큐텐의 '큰 그림'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0-29 08:30:07
고객 서비스로 국내 유통산업에서 가장 강력한 멤버십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데 비해 큐텐은 여러 구슬을 하나로 묶을 ‘한방’이 없다는 게 대체적인 평가다. 그렇다면 구 사장이 그리는 큰 그림은 무엇일까. 최근 그를 만난 이들은 그에 대해 이렇게 평가한다. “무뚝뚝하지만 자신감이 넘치고, 무엇보다 뚝심이 강하다”...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겨냥 판촉 활동…온라인몰에 '구독·매거진' 서비스 추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도 출시…다점포·다매장→거점 중심 플래그십스토어 개설 이랜드 스파오 온라인 매출 2020년 10%→올해 약 30% 전망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차민지 기자 = 30대 직장인 A씨는 옷이나 화장품을 살 때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기보다 ...
최악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 웃는 이유…'텐 포켓' 열렸다 2023-10-21 17:01:21
역시 연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달린다. 이랜드글로벌은 아동복과 영캐주얼, 남성복, 숙녀복 등 30여 개 패션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나 아직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브랜드는 없다. 밀리밤이 지난해 연매출 3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10월18일 기준) 400억원의 매출을 거두면서 매출 성장 브랜드 1순위로 꼽기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