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시, '티메프' 피해 소상공인 대출지원 확대 2024-09-08 17:44:16
상시 운영된다. 횟수와 상관없이 상품기획자(MD)가 배정돼 다른 플랫폼 이전을 도와준다. 피해 소상공인 전용 온라인 기획전인 ‘슈퍼서울위크’도 9일부터 열린다. G마켓, 롯데온, 11번가, 옥션, 우체국쇼핑에 입점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업체당 최대 100만원의 할인 쿠폰과 판매수수료 등을 지원한다. 오유림 기자...
한우세트 86% 할인…카드社, 추석맞이 '통큰 혜택' 2024-09-08 17:38:55
할인 또는 최대 40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는 9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우와 갈비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준다. 삼성카드가 운영하는 회원 전용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추석 특별전’을 진행한다. 추석 특별전에서는 정육·건강식품·과일 등 추석 선물 상품을 최대 86%...
돌고 돌아 신라면일까, 전 세계 입맛 사로잡은 불닭일까 [뉴스토리] 2024-09-08 16:44:23
브랜드를 각인시킨 게 중요하다. 불닭 소스 등 파생 상품으로의 확장 가능성도 열려있다”고 말했다. 삼양의 호실적은 무서울 정도다. 올해 2분기 역대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거뒀다. 매출은 42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7% 껑충 뛰었고 영업익도 2배가량 급증한 894억원을 냈다. 영업이익률은 무려 21%에 달한다....
농협은행, NH더퍼스트기업대출 출시…"금리 최대 2.5%P 우대" 2024-09-08 12:56:59
구축요금(타행 대환 20억원 초과 기업)과 사용료를 면제한다. 최영식 농협은행 기업금융부문 부행장은 “다양한 기업고객의 니즈에 따라 신규 및 주거래기업이 금리와 한도를 우대받을 수 있는 NH더퍼스트기업대출 상품을 출시했다”며 “농협은행은 앞으로도 기업고객 전용 상품을 출시하여 기업금융을 강화하겠다”고...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2024-09-08 09:05:35
히트 상품 소개 및 시식 코너, 외국인 전용 서비스 안내 및 혜택 제공 등 3개 코너로 구성했다. CU는 올해 최고 히트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과 함께 외국인 고객이 좋아하는 이웃집통통이 약과 쿠키, 헤이루 맛밤 득템, 황치즈 크룽지 등을 선보였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이번 K-관광 로드쇼는 CU가 외국인...
활동 문 넓히고 수익은 늘리고…창작자에 공들이는 네이버 2024-09-08 07:01:02
상품 지급액 허위 기재'를 추가했다. 개정된 규정은 이달 29일 적용된다. 네이버는 이번 조치에 대해 "창작자에게 제공하는 상품, 현금 보상액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정상적인 방법으로 지급하지 않는 사례가 발견됨에 따라 브랜드 커넥트에서 안전하고 건전한 제휴를 진행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화장품 대기업들, 인디브랜드 인수붐…독립경영 보장 이유는 2024-09-08 07:01:01
확고한 브랜드 정체성, 트렌디한 디자인, 독보적인 상품 기획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독립 경영 체제를 통해 어뮤즈의 브랜드 고유 특성과 장점을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051900]도 지난해 색조 브랜드 힌스를 인수하고서 독립경영을 수년간 보장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090430] 역시 지난해 10월...
고등어구이·오징어젓…'반찬가게'로 변신한 편의점 2024-09-08 06:31:01
뒤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전자레인지 전용 포장재인 '스팀파우치' 상품도 늘릴 계획이다. 압력솥 원리를 활용해 조리 시간은 줄이고 찜 효과로 식품 맛은 살린 포장 기법이다. 2022년 8월부터 반찬 전문 브랜드 '반찬한끼'를 운영 중인 CU는 늘어나는 1인 가구 수요에 맞춘 90g짜리 3천원대 소용량...
한진, 中기업과 맞손…'C커머스 물류' 공략 2024-09-06 17:44:38
에이왓글로벌코퍼레이션(AWOT)과 손잡고 e커머스 물류 전용 합작법인을 설립했다고 6일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두 회사가 맺은 ‘상호 물류사업 활성화’ 업무협약(MOU)에 따른 것이다. AWOT는 연매출이 5조원에 달하는 중국 물류 기업이다. 광저우 본사를 비롯해 해외 각국에 50여 개 지사를 두고 있다. 두 회사 간 협력은...
노인 1000만명 시대…건설사 꽂힌 '새먹거리' 뭐길래 2024-09-06 17:27:31
주거상품 개발을 위한 전문 인력을 고용하고 시니어 전용 사물인터넷(IoT)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시도가 잇따른다. 소비 여력이 큰 시니어층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한 주거상품으로 미래 먹거리를 확보하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건설사들, 실버 주택 사업 ‘역점’ 시니어 레지던스 조성 사업에 역점을 두는 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