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고 사고 즐기고, 집에서 다 한다…이왕이면 알차게 '방콕 라이프' 2020-03-04 15:38:45
생수 브랜드 ‘백산수’는 백두산에서 뽑아낸 물을 사용한다. 물과 반응하지 않는 특수 소재의 배관을 사용해 이물질이 전혀 유입되지 않는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파리바게뜨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제품 라인인 ‘시그니처’를 통해 기존 스테디셀러인 생크림 케이크를 업그레이드했다. 기본이 되는...
티몬 "'모바일 선물하기'로 설 선물 보낸 사람들 늘어" 2020-01-28 09:45:31
기능을 이용해 선물을 보낸 사람들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티몬에서는 올해 1월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으로 발송된 상품 수가 지난달 같은 기간 대비 181% 증가했다. 홍삼과 쌀, 한우 구이용 세트, 한라봉 등 설 선물들이 매출 상위권에 올라 지난달 생수와 밀키트, 로봇청소기...
플라스틱 없는 생활, 고기 없는 한 끼 2020-01-13 08:01:01
사람들 앞에 놓인 개인용 텀블러였다. 플라스틱 생수병이 아닌 개인용 텀블러는 이번 여행의 가장 중요한 준비물 중 하나로 미리 공지됐다. 배 안을 오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의 텀블러를 들고 다녔다. 미처 챙겨오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텀블러와 여행에 필요한 다회용품을 빌려주는 '그린 대여소'가 마련됐...
'연애의 맛' 윤정수·김현진, 리얼 연애 시작…정준·김유지, 이재황·유다솜까지 꽉 찬 해피엔딩 2019-12-20 09:54:35
준비했다. 김정원은 박진우가 구석구석 숨겨놓은 보물인 생수, 일기장, 축구공, 하트 머리끈을 찾아내 마을 정자로 돌아갔고, 그 곳에는 박진우가 준비한 생일상이 차려져 있었다. 그리고 그 옆에 놓인 마지막 선물은 해바라기였다. 다섯 가지 물건 앞머리를 따면 ‘생.일.축.하.해’가 되는 센스 만점 이벤트...
종영 '연애의 맛3' 정준 "가족하자"…♥김유지에 심쿵 프러포즈 2019-12-20 09:32:01
준비했다. 김정원은 박진우가 구석구석 숨겨놓은 보물인 생수, 일기장, 축구공, 하트 머리끈을 찾아내 마을 정자로 돌아갔고, 그 곳에는 박진우가 준비한 생일상이 차려져 있었다. 그리고 그 옆에 놓인 마지막 선물은 해바라기였다. 다섯 가지 물건 앞머리를 따면 ‘생.일.축.하.해’가 되는 센스 만점 이벤트...
"당신도 쿠팡족?" 마트 외면하는 소비자…신세계·롯데 "잠깐만요" 2019-11-09 08:36:01
특히 SSM의 경우 이른 추석으로 인한 선물수요 감소를 감안하더라도 전년 대비 영업 점포수가 31개 감소하며 매출이 7.1% 크게 줄었다. 이는 소비자들이 기저귀, 물티슈, 생수 등 공산품뿐 아니라 마트에서 구매했던 채소, 과일, 고기 등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게 되며 마트로 향하던 발걸음이 준 것 때문으로 보인다. 1인...
[이슈+] 이마트 '국민가격' 공세에도…또 '후진' 우려 2019-09-26 10:40:09
생수 판매량의 50%를 차지했다. 상시적 초저가 전략이 먹힌 것이다. 이마트는 국민워터(2L짜리 6입)을 1880원에 판매하고 있다. 유명 브랜드 생수보다 최대 68% 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이마트는 8월부터 상시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을 내세우고 있다. 유통업의 본질인 가격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국내 거주 외국인도 온라인으로 장본다…G마켓, 추석 특집전 2019-08-28 10:26:01
생수와 즉석밥류, 햇양파, 햇감자 등도 잘 팔렸다. 또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할랄푸드를 찾는 사람도 많았다. G마켓은 이런 추세를 반영해 내달 8일까지 한국에서 추석을 보내는 외국인을 위한 각종 선물세트를 특가로 선보이는 '한수위 기획전'을 연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TV 읽기|억지 웃음은 이제 그만…요즘 시대 '힐링' 예능 2019-08-24 08:27:01
따고 있는 이상순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한 손에는 생수를, 한 손에는 식혜 병을 들고 어딘가로 향하는 이효리의 사진도 시선을 끈다. 제작진은 "서로 티격태격 하다가도 유재석이 목 마를 타이밍을 딱 알고 생수와 식혜를 챙겨주는 게 바로 이효리였다"며 '20년지기 일로 만난 사이'의 훈훈함...
유통가 여름 마케팅…소비자는 즐겁다 2019-07-24 16:38:38
전쟁도 뜨겁다. 극성수기를 맞은 생수업계는 패키지에 이어 배송 경쟁을 벌이고 있다. 휴가 시즌을 겨냥해 시원한 소재의 패션 아이템과 건강한 성분을 넣은 스킨케어 신제품도 다양하다.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여름맞이 대형 프로모션과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일찌감치 추석 준비에 나선 곳도 있다.○“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