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백 대신 살래요" 돌변하더니 '불티'…불황에도 '대박' 2025-08-22 08:46:20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면서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
'금방 질리는데 잘됐네'…1020女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8-22 06:30:03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어뮤즈도 ‘듀 틴트’와 ‘젤핏 틴트’를 미니 사이즈로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젤핏 틴트는 기존 3.8g에서 1.5g으로, 듀 틴트는 기존 4g에서 1.5g으로 용량을 줄였다. 가격도 두 제품 모두 990엔으로 낮췄다. 어뮤즈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일본 내...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여성복 '자아' 론칭 2025-08-20 17:34:14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지역에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자아(JAAH)는 니 삭스(무릎 기장의 양말), 버킷 햇(모자), 반달 크로스백(가방) 등 액세서리와 FW 시즌을 겨냥한 패딩 포켓 숄, 롱 패딩 코트, 디테처블 판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여성복 '자아(JAAH)' 선봬 2025-08-20 11:36:3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여성복 브랜드 ‘자아(JAAH)’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시간, 장소 등에 구애받지 않고 어떤 옷과도 조합이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명도 일상과 취향에 맞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감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자아는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을 주요 고객층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여성복 브랜드 '자아' 선보여 2025-08-20 09:01:36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여성복 브랜드 '자아'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오는 21일 여성복 브랜드 '자아'(JAAH)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아는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없애 어떤 옷과도 조합이 가능하게 했다.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이 주 대상으로 29CM와...
2030 직장인, 취미로 '러닝' 시작했다가…"매달 수십만원씩 써요" [패션시장 강타한 러닝태풍 下] 2025-08-19 13:40:09
‘나홀로 호황’19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 2분기에 23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2020년 2분기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분기 영업손실을 낸 이후 첫 적자다. 매출은 308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 줄었다. 한섬도 같은 기간 영업이익이 83% 줄어든 7억원에 그쳤다.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영업이익이 36%...
패션업계 '칼바람'…10곳 중 8곳 인력 감축 2025-08-18 17:02:58
사업 확장에 나선 일부 회사는 인력이 소폭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직원은 1116명에서 1133명으로 늘었다. 수입 패션과 화장품 브랜드 확장에 따른 충원 영향이다.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 탑텐을 운영하는 신성통상 인력은 1105명에서 1145명으로 늘었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기업인 영원무역과 한세실업의...
[금주핫템] 더후 '후스파 샴푸'·닥스액세서리 '클라백' 2025-08-16 07:00:03
신제품 '클라백'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클라백은 곡선미를 살린 입체적인 형태와 정교한 공법으로 제작한 금속 장식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청량한 여름 해안가의 향기를 담은 '비치로즈 바디케어...
장원영 내세우더니 제대로 덕 봤다…1년 만에 167% 폭증 '잭팟' 2025-08-11 14:48:37
520억원이었다. 어뮤즈의 성장세에 힘입어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부문도 호실적을 거뒀다. 지난해 4분기 어뮤즈의 실적이 자회사 연결로 편입되면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부문은 3분기 연속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올해 2분기 뷰티 부문 매출은 11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 어뮤즈는 2분기 국내외에서...
"신세계인터 매출 효자" 어뮤즈, 2분기 '역대 최대' 2025-08-11 09:59:04
167% 증가한 수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매출 600억원 대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했다. 지난해 연매출은 520억원이다. 어뮤즈 효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부문은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3개 분기째 경신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어뮤즈 지분 100%를 인수했다. 지난해 4분기부터 어뮤즈의 실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