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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진 브랜드 A부터 Z까지…W컨셉 "'브랜드위키'로 확인하세요" 2024-01-12 09:25:56
선정했다. 지난해 정혜영 디자이너가 출시한 여성복 브랜드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W컨셉은 브랜드위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되는 8%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콘텐츠에 대한 소감과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우의 ...
룰루레몬, 국내 최대 스웻허브 '명동 타임워크 스토어' 오픈 2024-01-11 17:15:29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1층은 여성복과 남성복으로 각각 공간을 절반씩 나눴다. 요가와 러닝, 트레이닝복 등은 물론 부드러운 감촉과 다양한 핏에 높은 범용성까지 갖춘 일상복(캐주얼) 라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이 많은 서울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명동의 지역적 특성을...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키워 실적 턴어라운드 앞당길 것" 2024-01-08 18:08:24
여성복 브랜드 영업권을 양도하고, ‘K패션 전문 법인’으로 키운다는 계획을 내놨다. 고가 제품 위주의 해외 패션 브랜드로는 불황형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어려운 만큼 중저가 자체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 턴어라운드(실적 개선)를 앞당기겠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5년...
SSG닷컴, 글로벌 명품 플랫폼 '네타포르테' 공식 브랜드관 선봬 2024-01-08 09:46:49
Net-A-Porter Group) 소속으로 럭셔리 여성복 큐레이션 업체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 내 국내 소비자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쓱닷컴은 네타포르테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독점적으로 전개하는 컬렉션부터...
김우빈까지 앞세웠는데…"주가 줄줄 흐른다" 신원 개미의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6 07:00:10
1990년 국내 패션 사업에 도전장을 냈는데 여성복 베스띠벨리, 씨,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 마크엠 등 다수 브랜드가 있다. 1997년 2월 자동화 설비와 IT 시스템이 장착된 광주 물류센터를 지었다. 이에 더해 공간 효율적 운영으로 임대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물류비용 절감을 통해 사업 경쟁력을 높였다. 2020년...
자라, 스튜디오 니콜슨과 두 번째 콜라보…성수동 카페서 팝업도 2023-11-24 15:38:39
협업 제품을 내놓는다. 여성복과 남성복, 홈 제품 등으로, 이를 홍보하기 위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자라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서울 성수동 카페 오우드 1호점에서 ‘스튜디오 니콜슨 + ZARA 컬렉션’ 팝업을 연다. 직접 제품을 입어보고 구매도 할 수 있으며, 팝업 운영 기간에만 파는 한정 음료도 맛볼...
공구우먼, 김민경과 함께한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 특별호 발간 2023-11-24 14:59:21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전속모델 김민경과 함께한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 특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Every, Body’는 공구우먼이 지난 10월 창간한 플러스 사이즈를 위한 온라인 매거진으로, 플러스사이즈 대표 여성의류 쇼핑몰을 넘어 플러스사이즈 여성들의 대표 커뮤니티로...
이랜드글로벌 멜본, '영포티' 여성 공략…매장 출점 가속 2023-11-24 09:37:22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의 여성복 브랜드 '멜본'이 매장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에 5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멜본은 올해에만 외부 유통점에 7개의 매장을 추가로 열었고 AK백화점 평택·분당점에는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 이 중 올해 6월 광주에 개장한 매장은 오픈...
불경기에 다들 울상인데…"너무 잘 팔려요" 신기록 '팡팡' 2023-11-19 20:46:42
등 여성복뿐 아니라 남성복 상품군을 보강하는 동시에 골프나 테니스, 수상 액티비티 등으로 영역을 확장한 결과다.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자사몰을 통해 고객이 유입되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일례로 젝시믹스의 경우 3분기 여성용 제품(액티브웨어·애슬레저)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한 비중이 70%로 2년 전(77%)보다...
伊 올드머니룩 '슬로웨어'…한국서도 여심 공략 나서 2023-11-15 19:23:17
5월 CEO로 선임된 브라가 대표는 제냐, 토즈를 거쳐 구찌에서 19년간 몸담은 브랜드 전문가다. 그는 슬로웨어의 방향성을 “기존의 틀 안에서 조심스럽게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여성복 라인 론칭은 그 일환이다. 내년 1월부터 미국 뉴욕에서 여성 컬렉션을 본격적으로 출시한다. 브라가 대표는 “한국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