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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유모바일 알뜰폰 가입자 100만명 돌파 2024-04-29 09:18:39
출시해 3개월 만에 해당 요금제 가입자 1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또 온라인 가입 편의성을 높이는 OCR(광학 문자 인식) 서비스, 분실폰 찾기 서비스, eSIM 자가 개통 서비스를 알뜰폰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 2022년 11월에는 U+유모바일로 브랜드를 개편하고 뉴다이렉트몰(www.uplusumobile.com)을 오픈했다. 최근에는...
다른 계좌로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서비스' 활용을 2024-04-28 18:56:37
보험공사의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서비스(착오송금 반환지원 제도)’를 신청하는 게 좋다. 송금인이 착오로 잘못 보낸 돈을 예보가 수취인으로부터 대신 받아주는 서비스다. 착오송금 시 먼저 금융회사를 통해 수취인에게 반환을 요청해야 한다. 신청 대상 금액은 미반환된 5만원 이상, 5000만원 이하다. 예보가 수취인의...
"100만원 보낸다는 게 1000만원을 보냈어요…어쩌죠?" 2024-04-27 14:00:02
예금보험공사의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서비스(착오송금 반환지원 제도)’를 신청하는 게 좋다. 송금인이 착오로 잘못 보낸 돈을 예보가 수취인으로부터 대신 받아주는 서비스다. 착오송금 시 먼저 금융회사를 통해 수취인에게 반환을 요청해야 하고 신청 대상 금액은 미반환된 5만원 이상, 5000만원 이하다. 단 예보가...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손실 160억원…37.9% 축소 2024-04-26 16:40:21
보강할 예정이다. 수리·클리닝·연장보험 등 생애 밀착형 가전 케어 서비스인 홈 만능 해결 서비스도 고도화한다. 아수스(ASUS), 로보락 등 해외 브랜드의 사후서비스(A/S) 접수 채널을 도입하는 한편 방범과 방재, 돌봄서비스 등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하이마트 안심 케어'로 진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새벽 3시 경주 '의문의 텐트' 행렬…한의원도 오픈런? 2024-04-24 18:05:44
치고 진료를 기다리는 모습이 영상에 포착돼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난임·불임 치료로 유명한 경주의 한 한의원 앞 풍경을 촬영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새벽 3시 한의원 앞에 길게 늘어선 텐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 누리꾼이 댓글로 "이 텐트들은 진찰을 보러온 사람들 것이냐"라고 묻자 ...
8퍼센트 "전·월세 보증금 담보로도 대출…금리 연 9~12%" 2024-04-24 16:06:44
온라인투자연계금융(P2P 금융) 서비스 8퍼센트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에잇퍼센트는 24일 업계 최초로 전·월세 보증금 담보 대출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임차보증금 반환 채권을 임차인으로부터 회사가 양도받아 이를 담보로 실행한다. 신한EZ손해보험을 통해 권리 보험을 적용, 안정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경기도, 비정규직에 휴가비 25만원 지원 2024-04-23 19:03:17
대상은 비정규직, 보험설계사·택배기사·방문 강사 등 특수형태근로종사자 1980명과 1주일 근로시간이 15시간 미만(초단시간)이어서 연차유급휴가와 유급휴일 등을 적용받지 않는 근로자 220명이다. 만 19세 이상이고 연소득 3600만원 이하이며 경기도에 거주해야 한다. 본인이 15만원을 적립하면 경기도가 25만원을 추가...
'SOS생명의전화' 디자인 리뉴얼 공모전 개최 2024-04-23 14:51:28
생명보험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또는 온라인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인 라우드 소싱 콘테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결과는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500만 원, 최우수상을 수상한 2팀에게는 각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김정석 생명보험재단 상임이사는...
흥국화재 "자동차보험 온라인가입 1분대로 단축" 2024-04-23 13:29:31
자동차보험 온라인가입(CM) 시스템 개선작업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간편가입 고도화' 프로젝트는 고객이 접하는 첫 화면부터 보험가입 완료 화면까지 모든 단계를 '이해하기 쉽고 입력하기 간편하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보험료 산출까지 걸리는 시간은 3분에서 1분으로 대폭...
보험가입자 절반 이상 5년이내 해지한다 2024-04-23 13:29:27
손해보험은 대리점(30.5%), 직급(27.1%), 온라인(18.4%), 전속(7.3%) 순으로 나타났다. 전속과 법인보험대리점(GA) 채널의 경우 보험계약 초기(1년) 유지율은 각각 86.0%, 87.9%로 높은 수준이었으나 수당 환수기간이 지나는 2년 이후 계약해지가 증가하면서 2년 유지율은 크게 하락했다. 방카슈랑스 채널은 전채널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