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민 B마트, '장보기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 2025-07-16 11:28:09
반복 구매가 많고 가격 민감도가 높은 핵심 장보기 상품 250개를 선정해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방식이다. 과일, 채소, 육류, 계란, 유제품 및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무항생제 계란(대란) 10개(3천890원), 1급A 우유 900㎖(2천230원), 무항생제 한돈 냉장 삼겹살 500g(1만4천100원)...
"장보기 인기 상품 250개 상시할인"…배민B마트,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진행 2025-07-16 09:10:29
설명이다. 반복구매가 많고 가격 민감도가 높은 핵심 장보기 상품 250개를 선정해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방식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무항생제 대란 10구(3890원), 1급A 우유 900ml(2230원), 무항생제 한돈 냉장 삼겹살 500g(1만4100원), 비엔나 소시지 700g(7990원), 오리 훈제슬라이스 450g(8990원), 롤티슈 27m...
생파에 적금에 영양제까지…"우리 애 양육비 月30만원씩 써요" [대세로 뜨는 '덕질 소비'] 2025-07-10 19:30:04
있다. HY는 반려동물 전용 영양 보충용 우유 브랜드 ‘펫쿠르트’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으며 최근 다이소 전용으로 3가지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커피업계도 늘어나는 펫팸족 수요를 겨냥해 반려동물 친화 매장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더북한강R점, 구리갈매DT점 등 펫 프랜들리 매장을 운영...
美 스타벅스 푸드 메뉴에서 '이 재료' 사라진다 "국민 건강 위해" 2025-07-08 21:21:37
매출 부진에 대응하려는 목적도 있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 브라이언 니콜은 보다 건강한 제품을 시험 도입하고 출시함으로써 브랜드를 재정비하겠다고 약속했다. 다만 메뉴 변경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고 있다. 스타벅스는 최근 건강 관련 메뉴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고위당정 하루 만에 대형마트 '반값 세일' 2025-07-07 18:16:02
이달부터 정부와 식품·유통업계가 라면과 빵, 아이스크림 등 여름 휴가철에 소비자가 주로 찾는 식품을 ‘반값 할인’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4일 식품·유통업계와 논의한 결과에 따라 이달부터 대규모 할인행사를 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정부와 여당이 전날 고위당정협의회를 열어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물가...
[단독] 'M&A 명문대' 떠오른 연세대…25학번 새내기는 '황성주 두유' 2025-07-02 17:45:03
연세대가 인수합병(M&A)업계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4년 전 숙취해소제 ‘상쾌환’을 제조·판매하는 네추럴웨이를 인수해 성장시킨 데 이어 이번엔 식물성 건강음료 ‘이롬 황성주 두유’를 인수하기로 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히트 브랜드로 키우고 건강음료 사업까지 확장하며 식음료(F&B) 시장에서...
한 끼 400원으로 해결…"가성비 미쳤다" 초저가 라면 '불티' [트렌드+] 2025-07-02 13:13:09
PB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도 3790원짜리 ‘오늘좋은 1등급 우유’(900㎖·2개입)를 비롯해 1000원짜리 ‘오늘좋은 물티슈’(120매), ‘오늘좋은 종이컵’(50입) 등 PB 제품이 인기를 끈다. 지난 4월 출시된 1000원짜리 두부와 콩나물(이상 300g)도 출시 직후 판매량 상위 5위권에 오르며 호응을 얻었다. 편의점 업...
'여보, 편의점 빨리 다녀와'…오늘 당장 가야 하는 이유 2025-06-29 08:29:40
달 커피, 우유, 술안주 등 편의점 식품 가격이 줄줄이 오른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7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의 가격이 일제히 상승한다. 최근 인스턴트 커피, 커피믹스, 커피음료 등의 출고가를 평균 7.7% 올린 동서 오레오(초코·씬즈바닐라·씬즈초코무스·민트초코)의 가격을 2200원에서 2300원으로 4.5% 올린다....
'빙수 맛집' 타이틀 잡아라!…특급호텔 자존심 건 大戰 2025-06-25 16:16:00
시장을 잡으려는 외식업계 경쟁도 가열되고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업계는 4000~6000원대 가성비 빙수를 잇달아 선보이며 알뜰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특급 호텔 초고가 빙수 전쟁올해 특급 호텔들이 판매하는 빙수 중 가장 비싼 제품은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가 이달 선보인 ‘벨에포크 샴페인 빙수’로,...
건강 트렌드 중심에 선 '그릭요거트'…YOZM, 시장 성장 견인 2025-06-25 09:00:06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YOZM은 우유와 유산균만을 사용하는 정통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화학첨가물 없이 단순하고 건강한 레시피를 통해 깐깐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5년간 폭발적인 매출 성장(+796%, 2020년 대비 2024년 기준 추정)을 기록하며, 국내 정통 그릭요거트 브랜드 중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