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비쌌나'...대전역 성심당 자리, 또 유찰 2024-05-23 15:14:53
성심당 매장의 사용 계약이 지난달 만료되면서, 최근 새로운 임대 사업자를 찾기 위한 전문점 모집 입찰이 진행 중이다. 코레일유통은 공개경쟁 입찰 방식으로 해당 매장에 대한 공고를 내며 최초 입찰 조건으로 월평균 매출액 약 26억원의 17%인 4억4천100만원을 제시했다. 이같은 금액을 산정한 근거로 코레일유통...
"성심당 대전역점 안 닫아요"…'월세 3.5억' 입찰 참여했다 2024-05-23 12:09:12
내 현재 매장에 대한 4차 입찰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성심당이 임차 중인 대전역사 내 2층 맞이방 300㎡(약 91평) 매장의 임대차 계약이 만료되고, 새 사업자를 구하기 위한 경쟁입찰을 진행했다. 그러나 4억원이 넘는 높은 임대료로 인해 3차례나 유찰되면서 3억5334만원에 4차 입찰을 지난 16일 마감했다....
美 배스앤바디웍스, 강남에 매장냈다…신세계百이 국내 독점 유통 2024-05-23 12:00:08
첫 매장을 낸다. 신세계백화점은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1호점'이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문을 연다고 23일 발표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앞서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유통권을 단독으로 따낸 바 있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됐다. 바디워시, 로션, 스크럽 등 바디제품과 향초...
이랜드, 의류제조 '소공인 판로지원'…대기업·소공인 상생협력 2024-05-23 09:47:52
통한 신진 디자이너 육성,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 등 판로 개척, 법률 자문, 창업기업 및 창업 준비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패션메이커허브의 인프라 구축 등을 지원한다. 창신의류 소공인특화센터가 있는 창신동과 숭인동 일대는 우리나라 의류제조 소공인의 최대 밀집 지역으로 1천600여개 이상의 의류 소공인이...
신세계百, '배스 앤 바디웍스' 국내 유통권…강남점에 1호 매장 2024-05-23 06:00:04
앤 바디웍스' 국내 유통권…강남점에 1호 매장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미국 목욕용품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Bath & Body Works)' 국내 유통권을 단독 확보해 오는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1호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1990년에 만들어진 배스 앤 바디 웍스는...
美 '배스 앤 바디 웍스' 국내 상륙…신세계百 강남점에 1호점 2024-05-23 06:00:00
바디 웍스'의 국내 유통권을 단독 확보하고 오는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첫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화장품 브랜드로 바디워시·로션·스크럽 등 바디 케어 제품과 캔들(향초) 등 방향 제품을 판매한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다....
"엄마는 외계인 넘어라"…배라, 신제품 출시 2024-05-22 17:17:15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는 ‘텁’을 합성한 단어다.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텁을 최초로 공개하고 맛보기 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제품 개발 연구원과 마케팅 담당 임직원이 직접 제품 개발 스토리를 설명하고, ...
사과 등 과일 산지 직거래, 해외 직소싱…유통혁신으로 '고물가 파고' 넘는 킴스클럽 2024-05-22 16:09:30
30여개 매장을 둔 이랜드킴스클럽의 유통 철학은 ‘EDLP(Everyday Low Price·상시 저가 판매)’이다. 물가 변동 폭이 큰 신선식품 분야에서 EDLP를 고수하기 위해 지난 10여년 간 신선식품 유통 구조를 단순화시키는 데 매진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10여년 전부터 산지 직거래를 해오고 있다. 지난해부터 수입 과일은 100%...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매장 수를 약 3만5000여개로 두 배 이상 늘리게 된다. 일본은 화장품 시장 매출의 65%가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창출될 만큼 각종 버라이어티샵, 드럭스토어, 편의점 등이 활성화된 국가이다. 이번 세븐일레븐 입점은 클리오의 일본 현지 편의점 채널 첫 진출이다. 일본 세븐일레븐에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가 입점하는...
클리오 "트윙클팝, 일본 세븐일레븐 매장에 순차입점" 2024-05-22 11:20:02
매장을 운영하는 업계 1위 편의점으로, 2만1천여개 매장 중 약 2만개 매장에서 트윙클팝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클리오 관계자는 "일본은 화장품 시장 매출의 65%가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창출될 만큼 각종 버라이어티 숍, 드럭스토어, 편의점 등이 활성화된 국가"라며 "이번 세븐일레븐 입점은 클리오의 일본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