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1030 잡는다" 2025-11-27 13:52:44
핵심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한다. 또 신세계푸드, 신세계L&B, 조선호텔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와의 시너지로 상품 혁신을 이뤄내겠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날 이마트24는 새로운 슬로건 'All day highlight'를 공개했다. '고객의 일상 속 모든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최진일 이마트24...
겨울 한파 앞두고 남성 아우터 판매 호조…인기제품 '두각' 2025-11-27 11:42:40
울 후드 점퍼'가 속한 점퍼 카테고리는 매출이 191% 늘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생활문화기업 LF[093050]도 프리미엄 아우터 전략을 앞세워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 LF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은 '확실한 한 벌'을 중시하는 소비 추세에 맞춰 코트, 패딩, 무스탕 등 전 카테고리에서...
쿠팡, 파페치 통해 'K-뷰티' 글로벌 수출길 연다…“190개국 진출 목표” 2025-11-27 11:05:01
세계 각지의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와 카테고리를 소개하는 데 강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 브랜드의 수출 비중을 높이고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쿠팡 관계자는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가...
부산이 이정도였나…'여행 감성·경험'까지 평가했더니 1·2위 휩쓸어 2025-11-27 10:52:30
서울 덕수궁(9위), 제주 성산일출봉(10위)로 선정됐다. 카테고리별 분석 결과 500선 내 분포는 자연경관형이 40%로 가장 많았다. 역사문화형(36%), 엔터테인먼트형(24%) 순이다. 여행자들이 자연 속 힐링을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지역별로는 서울이 경복궁, 북촌, 국립중앙박물관 등 역사문화 자...
GS25, 베트남 400호점 달성…"현지화 전략 주효" 2025-11-27 10:34:59
▲신선식품 등 베트남 현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10가지 특화 매장을 운영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베트남 GS25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매장은 단연 ‘K-푸드 특화 매장’으로 떡볶이, 한국식 어묵, 김밥, 비빔밥, 과일소주 등이 매출 상위 품목으로 꼽힌다. 특히 즉석조리 형태로 판매 중인 떡볶이는...
메디앙스 '비앤비', 중국 광군절 11년 연속 1위 기록 2025-11-27 10:27:39
비앤비는 유아세제, 섬유유연제, 비누 등 육아 카테고리에서 11년 연속 판매율 최상위를 기록해온 브랜드로 이번 광군절 성과는 중국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신뢰를 반영한 결과로 평가된다. 광군절 기간 중 비앤비는 세탁비누와 섬유유연제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으며, 세탁비누는 전년 대비 31.2% 성장하며 비누 카테고리 ...
마이리얼트립, 여행 상품 양도 서비스 '리셀마켓' 출시 2025-11-27 09:38:00
카테고리를 연 서비스"라며 "여행 상품 가치 순환 생태계를 구축함으로써 업계 선도적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항공, 숙박, 투어·액티비티 등 여행 전 과정을 아우르는 여행 서비스 플랫폼으로, 최근 누적 가입자 1000만 명과 월간활성이용자(MAU) 500만 명을 달성, 국내 대표...
그립,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특가 라이브로 최대 56% 할인 2025-11-27 08:27:32
세트도 선보인다. 28일 ‘잘입는 BLACK DEAL’은 패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오후 9시 크리에이터 ‘강예빈’은 푸마·아디다스 제품을 최대 29% 할인하고, 스니커즈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시간 ‘개그맨 김인석’ 채널에서는 FCMM 패딩과 겨울 의류를 최대 56% 할인한다. 29일 ‘잘 먹는 BL...
"대화형 AI가 여행 취향 읽는다"…NOL, 맞춤형 패키지 추천 서비스 공개 2025-11-27 08:12:47
구성돼 취향과 의도가 가장 넓게 드러나는 카테고리다. NOL은 대화형 AI를 통해 복잡한 필터 설정 없이도 대화를 이어가듯 탐색할 수 있어 여행상품을 고르는 과정의 부담을 덜어준다고 강조했다. 이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AI가 고객을 이해하는 범위를 넓혀 서비스 전반의 탐색 경험을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발전시켜...
롯데마트, 연말 창고 대방출…주방·의류 등 3천여개 할인 2025-11-27 06:00:11
카테고리에 걸쳐 3천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전체 행사 상품 중 1천여개가 5천원 이하이고, 1천원 이하 초저가 상품도 150여개다. 대표적으로 '스판청바지', '데일리 진'은 최초 판매가 대비 약 80% 인하된 3천900원에, '오늘좋은 실리콘 조리도구' 등은 균일가 1천원에 판매한다. 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