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릉역 경남아너스빌 더 센트로' 단지 내 상가, 28일 공개입찰 2025-11-28 14:16:04
스트리트형 특화설계가 적용됐고 아파트 단지 기준 지하층에 위치하고 있어 가시성과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입점은 계약완료 후 즉시 가능하며 현재 사용승인이 완료된 상태이다. 이번 공개경쟁입찰은 강릉교동센트럴파크지역주택조합사무실에서 진행된다. 입찰신청자는 입찰지침서에서 정한 보증금을 납부한 후...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모비두, AI 기술 기반 라이브 방송 ‘소스라이브’ 주목 2025-11-28 09:00:00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모비두는 라이브커머스가 상품 설명, 채팅을 포함한 고객의 대화와 행동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쌓이는 만큼 AI가 가장 큰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영역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단순한 운영 효율화를 넘어 고객 경험 자체를 새롭게 설계하는 방향으로 AI 기술을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향후에는 챗봇...
"편의점인듯 아닌듯"…칼 간 이마트24, 성수에 '트렌드랩' 열었다 [현장+] 2025-11-27 19:15:11
상품을 소개하는 특화공간이 마련됐다. 브랜드 팝업존은 트렌드 변화를 반영해 약 3개월마다 바꿔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존’에서는 이마트24 상품기획자(MD)들의 실험적인 트렌드 상품이 소개됐다. 10~30대 게임 매니아들이 열광하는 ‘트릭컬 리바이브’의 단독 굿즈 1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귀멸의 칼날',...
편의점의 변신…'Z세대 겨냥' 이마트24, 플래그십 [뉴스+현장] 2025-11-27 17:51:35
캐릭터 굿즈 및 지식재산(IP) 활용 상품을 소개하는 특화 공간이 마련됐다. 이마트24는 신세계푸드, 신세계L&B, 조선호텔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와의 시너지를 활용해 상품 혁신을 이뤄낸다는 목표다. 최진일 이마트24 대표이사는 "이마트24가 '가장 트렌디하고 힙한 편의점'이자 '1030세대를 가장 잘 아는...
'기술통' 리더 앞세운 LG전자…"1등 DNA" 조직 기반 정비 2025-11-27 16:47:53
상품개발그룹을 신설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다. 웹OS 플랫폼 기반 서비스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존 웹OS광고사업실은 담당 체제로 격상한다. ES사업본부는 데이터센터·원전 등 산업용 냉각솔루션을 포함해 환기, 냉장·냉동 등 사업을 전담하는 어플라이드사업담당도 신설한다. 지분투자,...
두산건설은, 부산 해운대 80층·대구 54층…초고층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2025-11-27 15:48:21
맞춘 65가지 기술 아이콘을 개발해 단지별 특화 기술을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반영한 전용 패턴을 신규 단지에 적용해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년 에센셜에 맞는 상품과 디자인을 개발해 디자인 경쟁력을 높였다. 국내 대표 디자인 대상인 굿디자인(GD)에서 다수의...
더샵 군산프리미엘, LED 경관조명 적용…특화 정원 '팜가든' 눈길 2025-11-27 15:35:59
세대 보안강화 등을 위해 ‘더샵’의 특화상품인 스마트홈 시큐리티도 도입했다. 딥러닝 기술을 활용하는 스마트홈 시큐리티는 지문인식 스마트 도어락, 13인치 디스플레이의 월패드, 사물인터넷(IoT)이 연동되는 스마트 욕실 스위치 등으로 구성된다. 다채로운 조경과 커뮤니티도 눈에 띈다. 어린이 물놀이터를 비롯해,...
BS한양은, 청량리 랜드마크 '그라시엘' 등 공급…에너지 분야로 사업 확장 2025-11-27 15:27:05
공급함은 물론 입면 매뉴얼 개선, 중대형 상품특화 표준평면 개발 등을 통해 수자인의 가치를 높여갈 방침이다. 에너지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태양광과 풍력뿐 아니라 LNG, 바이오매스 등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 최대 수준인 98메가와트(㎿)의 발전설비 용량을 갖춘 ‘솔라시도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1030 잡는다" 2025-11-27 13:52:44
고객이 타깃이다. 매장에는 특화 공간인 어뮤즈, W컨셉 등 편의점에서는 보기 어려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팝업존', 캐릭터 굿즈와 지식재산(IP) 활용 상품을 선보이는 '이벤트존'이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인기 모바일 게임 '트릭컬 리바이브' 굿즈 18종을 단독 출시한다....
[인터뷰] 럭셔리 여행산업이 한국을 주목하는 이유는?… 버츄오소 북·남동 아시아 PR 담당 앤젤린 탕 2025-11-27 11:05:08
소개한다면. 버츄오소는 럭셔리 여행에 특화된 글로벌 여행 네트워크다. 전 세계 2300개 이상의 호텔과 여행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고, 2만 명의 여행 전문가(어드바이저)가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여행을 설계하고 조언한다. 최근에는 아시아 시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