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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서울 7대 상권 공실률 14.3%…강남 큰폭 개선 2025-12-05 15:14:59
경기 회복 기대감과 대형 브랜드의 적극적인 오프라인 진출 전략, 코로나 대유행 이전 수준을 회복한 외국인 관광객 유입 등이 주요 상권 회복세로 이어졌다고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는 분석했다. 강남 공실률(13.8%)은 전 분기 대비 5.1%포인트, 작년 대비로는 6.2% 하락하며 큰폭으로 개선됐다. 코로나 이후 타...
이재상 하이브 대표 "팬 참여 선순환·멀티 홈 전략으로 성장" 2025-12-05 15:14:26
수용하고, 아티스트와 브랜드를 통해 정체성을 나타내려는 참여와 표현 욕구가 강한 세대"라고 정의했다. 하이브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를 통해 팬들이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수동적으로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소통하며 관계를 확장하는 '참여형 문화'를 형성했다는...
핵밥, 송파구청과 겨울철 소외 이웃에 덮밥 500인분 기부 2025-12-05 14:28:43
취약 계층, 소외된 이웃에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를 선사하기 위해 덮밥 500인분을 전달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일본가정식 전문점 브랜드 핵밥은 평소 ‘착한 기업, 점주 공생, 따뜻한 기업’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내걸고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기부도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는 하나의 행보로,...
AI칩·낸드 지각변동…"삼성 반도체의 시간 온다" 2025-12-05 14:26:20
가까이 판매했던 일반 소비자용 '크루셜' 브랜드 사업을 내년 2월 접습니다. SSD는 낸드플래시 메모리와 고성능 컨트롤러를 탑재하는 보조기억장치로 '크루셜'은 주로 PC에 활용됐습니다. 마이크론은 AI 메모리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자 수익성이 낮고, 시장이 작은 소비자용 사업을 정리하고 서버용...
디밀, 2026년 성장 로드맵 공개…가비 등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 참석 2025-12-05 14:19:54
브랜드관을 운영했다. 이헌주 대표는 “변화하는 시장에서 방어와 공격 전략을 함께 실행해나가는 과정을 크리에이터들과 공유하고 싶었다”며 “2026년 한 해 동안 분기별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면서 함께 성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디밀은 2019년 설립 이후 연간...
쏘피컴퍼니,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 확보…K-뷰티 글로벌 유통 허브로 자리매김 2025-12-05 11:16:05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와 재발주가 핵심”이라며 “브랜드가 한 번 입점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2차·3차·4차로 이어지는 장기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도록 기획 단계부터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유일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 보유사라는 강점을 기반으로, K-뷰티 브랜드가 북미를 넘어 전...
현유진 넥서스파마 대표, '제62회 무역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5-12-05 10:55:00
한국무역협회 주최로 진행됐으며, 우리나라 무역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했다. 국무총리 표창은 국내 무역 경쟁력과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되는 정부 포상으로, K-뷰티 산업에서도 소수의 브랜드만이 받는 상으로 꼽힌다. 현유진 대표는 화장품 무역분야에서의 탁월한 성과와...
송도 한내들 센트럴리버, 견본주택 오픈…비규제 인천 송도국제도시 올해 첫 분양단지 2025-12-05 10:50:29
또한 11공구는 송도국제도시의 가장 앞자리에 위치해 타 공구 대비 고잔톨게이트 접근성이 좋은 것도 강점이다. 이와 함께 주요 신도시 및 택지지구에서 성공적으로 분양을 이어가고 있는 ‘한내들’ 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특히 콘크리트 벽체에 유리 패널을 덧대어 화려한 외관을 연출하면서도, 아파트의...
내년 車 내수 0.8%·수출 1.1% 증가 전망…생산도 3년만에 반등 2025-12-05 10:43:21
맞물리면서 우리 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면서 "중국계 브랜드의 빠른 확장, 고조되는 보호무역 기조, 노조법 개정 등 우리 산업 전반에 새로운 압력이 더해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국내 생산 기반을 지키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변화된 통상환경과 시장 구도에 대응할...
무신사 걸즈 '첫' 매장,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문 열었다 2025-12-05 10:42:45
브랜드,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등을 구획별로 배치해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하며 쇼핑할 수 있다.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 카테고리도 함께 선보여 의류와 소품을 한 번에 코디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입점으로 여성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패션 허브를 구축해 고객 경험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