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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성지로 급부상"…올리브영은 왜 강한가[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5 16:43:40
컬리 등 이커머스와 대형마트, 홈쇼핑은 물론 잡화점 다이소까지 화장품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들도 올리브영의 아성을 무너뜨리기엔 역부족이라는 게 유통업계 전문가들의 평가다. 올리브영의 경쟁력은 세 가지로 요약된다. 우선 MD(상품 기획자)가 강하다. 올리브영 MD는 협력사와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 판매, 실적에...
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홈쇼핑 4사 완판 2024-01-24 10:05:27
홈쇼핑 본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지난해 11월 출시와 동시에 4대 주요 홈쇼핑(GS, CJ, 롯데, 현대) 채널에 런칭,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며 뉴라덤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집중해 왔다. 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CJ ENM, 성수기 효과와 자회사 적자 개선…목표가↑"-한투 2024-01-22 07:35:24
확대됐다"고 설명했다. 피프스시즌은 2022년 CJ ENM이 인수한 미국 기반 콘텐츠 제작사다. 안 연구원은 "올해는 연간 20편을 목표로 콘텐츠 제작과 납품이 재개된다"며 "티빙은 올 1분기부터 광고요금제를 시작하고 하반기부터 요금제 인상 효과도 나타날 전망"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4분기 실적은 컨센서스(예상치 평균)를...
KT스카이라이프-현대홈쇼핑, 송출 중단 '최악의 상황' 면했다 2024-01-17 17:57:36
내용이 담겼다. 가이드라인은 홈쇼핑 사업자와 방송사업자 간 송출 수수료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발표됐다. 이번이 대가검증협의체가 역할을 한 첫 사례다. 협의체를 통한 첫 합의 사례가 나온 만큼 앞으로 갈등이 일어날 경우 정부 역할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홈쇼핑과 유료방송 사이의 갈등은 오래된 문제다. 지난해...
여행·쇼핑할 때 현대카드 쓰면 최대 20% 할인 2024-01-09 14:44:34
이벤트도 있다.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등 5개 주요 홈쇼핑에서는 최대 7%, 컬리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COM에서 쓱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함께 운영 중인 스마일카드 이용 이벤트도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통했다 2024-01-07 18:09:11
TV홈쇼핑 채널 CJ온스타일은 지난해 도입한 통합 마케팅 전략 ‘원플랫폼’에 힘입어 연간 판매액 200억원 이상인 브랜드 수가 1년 전보다 88% 늘었다고 7일 발표했다. 원플랫폼은 TV, T커머스(TV를 통한 데이터 기반 상거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유튜브 등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있는 모든 채널을 서로 연계해 시너지를...
"설 선물 미리 준비 하세요"…사전 예약하면 할인 듬뿍 2024-01-03 16:07:10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등에서 차례로 확대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달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280여 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할인 폭은 최대 60%에 달한다. 고가 프리미엄 제품과 중저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선물세트를 확대했다. 한우 굴비 과일...
오데어 신제품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 론칭 방송 전체 매진 2023-12-27 15:32:27
및 CJ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데어는 지난 19일 CJ ONSTYLE 모바일 라이브와 22일 CJ홈쇼핑을 통해 각각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중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오데어의 신제품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은 얇지만 완벽하게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면서,...
[2024전망] 글로벌 경기침체·인구감소…내수기업 생존 전략은 2023-12-26 07:11:13
등 예약판매 품목을 강화한다. 홈쇼핑 업계도 가성비 제품 확보에 초점을 맞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위축된 소비 심리가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알뜰한 가격의 식품 등 소비자 맞춤 상품전략으로 2024년을 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1인 가구 증가…소포장 제품·가정용 간편식으로 승부 내수...
GS리테일 주가 발목잡던 GS샵의 변신 선언 2023-12-25 18:15:43
꾸준히 실적 개선을 이어왔지만 홈쇼핑사업부가 사양산업이어서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돼왔다. GS샵은 앞선 모바일 시프트 1.0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만큼 모바일 시프트 2.0을 통해 모바일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올해 1~11월 GS샵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