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인사·홍보실 신설…임원 인사 단행 2013-12-09 18:01:26
연구실에 분산돼 있던 기능을 통합했다.업계에서는 대리점주에 대한 갑의 횡포 논란이 불거지면서 기업이미지가 실추되고, 실적 성장세 둔화 기조가 이어지는 등 위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조직 개편으로 풀이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조직 개편과 인사 이동을 통해 각각의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핵심역량에 보다 집...
[BIZ가 만난 NS홈쇼핑] NS홈쇼핑 도상철 대표 "안전한 먹거리로 소비자 건강부터 챙기니 실적도 좋아졌어요" 2013-12-06 06:58:14
▷홈쇼핑 업계도 경쟁이 심하죠. “다른 홈쇼핑 업체들이 마진율이 낮은 식품 판매량을 줄이고 패션·뷰티 상품 판매를 급격히 늘리면서 성장한 것은 사실입니다. 많은 시간을 식품 판매에 할애해야 하기 때문에 타사와 같은 방식으로 성장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급액 1위를 하겠다거나 공격적인 경영으로...
아이유-티아라-트러블메이커, 스타일 ‘삼파전’ 승자는? 2013-12-04 10:38:02
뷰티업계에 많은 영감을 주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이돌의 주얼리 스타일링은 선보인 앨범 콘셉트에 맞춰 각양각색으로 무대를 풍성한 볼거리로 채운다. 대세 아이돌로 군림하는 아이유, 티아라, 트러블메이커 현아는 어떤 액세서리를 선택했는지 무대를 통해 확인해보자. 아이유, 분홍신엔 유색 스톤 ‘볼드...
서경배 회장 "해외 사업서 승부" 2013-12-03 21:42:33
3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매출 12조원, 영업이익률 15%, 해외매출 비중 51% 달성을 핵심으로 하는 중장기 전략을 완성해 기관투자가에 공개했다. 회사 측이 예상한 올해 매출이 3조9000억원, 해외 비중이 17%임을 감안하면 결코 만만찮은 목표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화장품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었다는...
20년 한길 피부 미용 인재 육성 양일훈 에스테틱아카데미 2013-11-28 09:25:31
핵심 키워드다.이러한 배경으로 뷰티의 중심에 있는 에스테틱 업계에 취직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아카데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에스테틱 아카데미로 양일훈 에스테틱 아카데미가 있다.양일훈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20년간 피부 미용 한길을 걸어온 양일훈 박사의 노하우를 원생들에게 전수하는 장소다....
겨울 동안 피부를 위한 보양 성분 BEST 5 2013-11-27 09:34:02
[뷰티팀] 캐비어, 꿀, 달팽이 등과 같이 오래 전부터 보양식이라 알려진 성분들이 이제는 피부 건강을 위한 화장품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불가사리, 뱀독 등 독특한 성분들이 함유된 화장품들까지 가세하며 뷰티 업계에서는 일명 ‘성분 전쟁’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경쟁 과열양상을 보이고 있다....
없어서 못 구하는 홈쇼핑계 ‘대박 삼총사’ 2013-11-27 09:31:31
뷰티계의 달타냥, 멀티 클라우드 크림” ▶ 클레어스, 클라우드 나인(클라우드9) sbs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한차례 소개되었던 ‘클라우드나인(클라우드9)’은 일명 기미잡는크림으로 불린다. 실제로 제품을 2주간 테스트한 출연자들이 멜라닌 색소가 감소되는 효과를 보였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해...
LG생건 온라인 방판 '뷰티앤써' 시작…방판 약화 만회 복안? 2013-11-25 15:16:59
결합돼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뷰티 제품 정보와 고객들의 구매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금융투자업계에서는 화장품 업계 비용구조상 뷰티앤써의 온라인 프로모션이 '남는 장사'라고 평가했다. 통상적으로 방판 사업의 경우 50% 이상의 마진을 개인점주가 가져가는 구조이고, 백화점 입점 시...
기미잡는크림, 3관왕 신화 빛내며 유명세 톡톡 2013-11-23 12:12:20
실제로 멜라닌이 감소돼 업계에서도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겨울철에는 자외선 노출이 많지 않아 기미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쉽지만 기미의 원인은 자외선 뿐만이 아니다. 스트레스, 다이어트 등의 요소도 기미에 악영향을 미치므로 평소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올 겨울에는 기미잡는 크림 클라우드 나인을 통해 밝고...
아이소이 ‘코스모프로프 홍콩’ 참가 성료 “흔적 세럼 너무 좋아요!” 2013-11-22 11:20:02
총 340개 이상의 한국 뷰티 브랜드가 박람회에 참가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힘썼다. 최근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가수 심현경(중국 활동명: haley shim)도 박람회를 방문해 한국 뷰티 브랜드에 힘을 실어줬다. 특히 심현경은 아이소이 부스에 방문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설명을 들으며 큰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