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라?" 대박날 줄 알았는데…삼성에 애플까지 무슨 일 [트렌드+] 2025-12-02 06:36:31
비율을 일반 스마트폰처럼 만들어 소비자들을 공략했고 아이폰17 기본형은 저장용량과 배터리 충전 속도를 개선해 흥행을 끌어냈다. 이 매체는 "이 모든 변화는 아이폰 에어와 갤럭시S25 엣지가 보여준 방향성과 정반대에 서 있다"며 "사람들은 더 큰 배터리, 좋은 디자인, 빠른 성능, 합리적 가격에 지갑을 여는데 그...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쓸어 담던 중국 ‘다이궁(보따리상)’들을 공략하던 아시아 뷰티 비즈니스 모델이 힘을 잃고 있다는 분석이다. 글로벌 소비가 온라인 플랫폼으로 이동하면서다. 틱톡, 릴스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제품력과 스토리를 즉각 검증받는 환경에선 조직이 크고 의사 결정이 느린 전통 강자들은 방향 전환에 어려...
KGM, 11월 8971대 판매…수출 증가에 전년비 1.4% 증가 2025-12-01 18:33:02
공략 가속화에 나섰다. 내수 판매는 무쏘 EV 판매량이 줄며 전년 동월 대비 감소했으나, 토레스와 액티언 하이브리드가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보이며 호조세를 이었다. KGM 관계자는 “보조금 소진으로 전기차 판매가 줄며 전월 대비 감소했으나 수출 물량 증가에 힘입어 전년 동월 대비로는 상승세를 이었다”며 “수출...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유럽 첫 생산기지 짓는다 2025-12-01 17:44:26
25%를 차지하는 유럽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금호타이어 전체 매출 중 유럽 비중은 27% 정도다. 금호타이어는 생산시설이 없다 보니 BMW 등 프리미엄 완성차 회사가 즐비한 유럽에 신차용 타이어를 제대로 공급하지 못했다. 금호타이어는 한국(3개) 중국(3개) 미국(1개) 베트남(1개) 등 4개국에서 8개...
'1세대' 토니모리의 부활…8년 만에 '2000억 고지' 눈앞 2025-12-01 17:26:29
등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다이소 전용 서브 브랜드 본셉을 내놓고, 올해 제품군을 40여 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유행에 민감한 이미지를 보강해 외국인 관광객으로 타깃층을 넓히기 위해서다. 전략은 적중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지난 3분기 올리브영·다이소 등...
'통합' HD현대중공업 "2035년 매출 37조원" 2025-12-01 17:21:10
구축합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방산 시장을 공략하며 1조 원에 불과한 방산 매출을 10년 뒤 10배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HD현대중공업만 수행하던 미국 군함 수리 작업을 같이 수행하고, HD현대미포가 운영 중인 베트남 조선소도 함께 운영할 방침입니다. 수주를 늘리는 동시에 신기술 연구 개발을 통해 신성장 동력도...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다이소 전용 서브브랜드 본셉을 런칭하고, 올해 제품군을 40여 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외국인 관광객으로 타깃층을 넓히기 위해서다. 전략은 적중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지난 3분기 올리브영·다이소 등 신채널 매출은 207억원으로...
에코프로, '자급률 3%' 유럽 공략…"생산 2배 확대" 2025-12-01 14:22:35
여파로 미국이 사실상 막힌 CATL은 유럽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습니다. CATL은 헝가리에 유럽 최대 배터리 생산 공장을 짓고 있고요. 현재 독일에도 배터리 공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인 공장도 2026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이죠. 배터리 소재인 양극재를 생산하는 에코프로 입장에서는 중국 CATL도 고객사가 될 수 ...
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2025-12-01 10:03:28
30% 규모를 차지하는 '오픈 마켓'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오픈 마켓은 보험사나 PBM의 영향력이 거의 미치지 않아 제약사의 자체 영업력과 제품 경쟁력이 약하면 공략하기 힘든 채널로 알려져 있다. 셀트리온은 항암 바이오시밀러 '베그젤마(성분명: 베바시주맙)'를 오픈 마켓에서 직판하며 올 10월 기준...
퓨리토서울,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루키 부문 수상 2025-12-01 10:00:03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특히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했으며, 2025년에는 중동·동남아시아·남미 등 신규 시장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 각지의 소비자 피부 고민을 분석하고, 한국의 자연 원료를 활용한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점이 글로벌 고객에게 신뢰를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