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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황 개선' 삼성전자…'신작 출시' 엔씨 주목 2025-09-21 17:20:52
한동희 SK증권 연구원은 “AI 서버 중심의 글로벌 투자가 일반 서버와 서비스 인프라 전반으로 확산할 것”이라며 “메모리 수요가 삼성전자의 구조적 성장을 자극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의 수익률 상위 이용자는 엔씨소프트를 대거 매수했다. 지난주 123억3000만원어치 순매수했다. 신작 기대 심리가 큰 영...
"76% 폭등" 무섭게 오른다…개미들 '환호성' 터진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9-20 07:00:03
했다. 그는 “4분기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매출 호조에 따른 실적 서프라이즈를 예상한다”며 “(4분기)예상 영업이익은 1280억원으로 컨센서스를 20% 상회할 전망이다”고 했다. 또 “내년 실적 조정(2026년 매출 2조8170억원, 영업이익 4280억원)으로 목표주가를 8만5000원에서 9만원으로 상향한다”고 했다. 현...
'뱀피르' 마켓 매출 1위 …넷마블, 신작 3연속 흥행 [마켓딥다이브] 2025-09-18 14:40:51
있는데요. 오늘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글로벌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됐습니다. 하반기 약 700억 원의 매출 확대가 기대됩니다. 경쟁사인 넥슨과 엔씨소프트가 신작 흥행에 실패한 것과 대조되는 분위기인데요. 넷마블은 최근 출시한 게임 신작 13개 중 6개가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실적 개선 기대감에 외국인...
엔씨·넷마블·크래프톤, '지스타 2025' 합류 2025-09-17 14:33:31
공식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조영기 지스타 조직위원장은 "21주년을 맞은 올해 지스타는 앞으로 20년간 게임 산업이 나아갈 길을 보여주는 중요한 출발점이며, 이번 전시를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 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함께 이끌고 게임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과 미래 비전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K바이오 뉴프런티어 (20)] 히츠 "신약 연구 패러다임 바꿀 '가상 실험실' 구축…혁신 주도하는 '바이오 IT 기업' 되겠다" 2025-09-17 14:23:31
모든 과정에 인공지능(AI)과 자동화 기술을 입혀 글로벌 제약·바이오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는 '바이오 생태계의 정보기술(IT) 회사'가 되겠습니다." 김우연 히츠 대표는 최근 서울 강남 본사에서 인터뷰를 갖고 이같이 포부를 밝혔다. 올해로 설립 5년차인 히츠는 제약·바이오 연구실에서 수작업으로 하던 일련의...
[특징주 & 리포트] '"아이온2 나온다"…엔씨 급등' 등 2025-09-12 17:33:46
유지했다. 양지환 연구원은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항공 수요가 정상화되면서 공항 관련 비용, 여객 및 화물 조업비, 인건비 등 고정비가 증가했다”며 “반면 항공 수요 증가에 따른 매출 성장은 제한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유가 하락에 따른 연료비 감소분(1000억원 이상)을 뺀 영업비용은 약 1800억원 늘 것으로...
미장·국장·금값, 동시다발 최고치 랠리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12 08:24:48
- 엔씨소프트: 아직도 의심한다면 하수 (키움증권, BUY, 목표주가 39만원) - 아이온2 세번째 라이브에서 성공을 유력하게 볼 수 있는 많은 요소들이 공개 - 이번 라이브 방송은 살성 캐릭터의 은신 스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액션과 타격감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는 이전 방송에서 크로메데 보스전 중심 PvE 게임성과 함께...
'코스피 대장' 꿰찬 조·방·원…K증시 질적 성장 이끌다 2025-09-11 17:45:55
“글로벌 패러다임이 전환된 업종은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성장 경로를 걸어갈 수 있다”고 내다봤다.◇“K컬처는 10년 지속 산업의 초입”증권업계에서는 ‘K증시’가 질적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진단한다. 과거 한국 증시는 삼성전자 중심의 ‘메모리 반도체 시장’이었지만 이제는 조선 방산 원전 배터리 등 글로벌...
주 52시간에…게임산업 '그림자 노동' 2배 넘게 늘었다 2025-09-10 17:09:22
등 글로벌 게임 강국이 빈틈을 빠르게 치고 들어오면서 한국 기업은 글로벌 경쟁에서 뒤처질 위험에 놓이고, 노동자는 제도 밖의 ‘그림자 노동’에 내몰리는 ‘규제의 역설’이 심해지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10일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지난해 게임 종사자의 회사 밖 비공식 노동시간은 주당 5.7시간에 달했다....
"퇴근 찍고 집에서 원격 근무"…K-게임, 주52시간제에 '그림자 노동' 더 커졌다 2025-09-10 16:29:05
걸림돌로 꼽는다. 국내 대표 게임사 엔씨소프트는 근로시간 준수와 법적 규제 대응을 위해 2021년부터 주 52시간 초과 시 회사 출입문이 자동으로 닫히는 게이트오프제를 도입한 데 이어 최근 근태관리 강화를 위해 ‘15분 룰’(PC 사용 내용을 15분 단위로 기록·관리) 등 추가 방안을 내놨다. 실질적인 추가 인력 확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