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폰 왜 이리 많아요" 이재용 농담 통했나…20대 '반전 결과' [20대 환승 폰심①] 2025-12-13 15:00:31
주사용 목적을 묻자 28%(868명)가 '사진·영상 촬영'을 꼽았다. 메신저·전화 등 커뮤니케이션 목적은 23%(702명), SNS 활동 21%(633명)였다. 캐치 관계자는 "콘텐츠 촬영, SNS 활동 중심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이 스마트폰 선택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韓건축 가장 큰 문제는 수준 낮은 공공건축"…깜짝 발언 이유 [강영연의 건축 그리고 건축가] 2025-12-13 11:00:01
시작이 그곳에서 사는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을 잘 반영하는 것이라고 했다. 값비싼 자재보다 중요한 것은 그 집에서 살 사람의 생활 방식이 중요하다는 뜻이다. 심 소장은 “집을 설계할 때는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중요하다”며 “좋은 재료도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불편하다”고 말했다. 이들은 설계 의뢰를 받으면 긴...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향수·아우터 팝업…마트는 '먹거리' 할인전 2025-12-13 07:00:04
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큰 사랑을 받는 '조셉앤스테이시'와 '산리오캐릭터즈'의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비뉴엘 잠실점 더크라운에서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 'ALO(알로)'의 매장 설치를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메리어트 본보이, 박세리 감독과 함께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성료' 2025-12-12 18:16:07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전 세계 30개 이상의 브랜드, 1만여 개 여행지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호텔 숙박은 물론,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를 통해 스포츠·미식·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청계천에서 만나는 프라하 야경… 빛초롱축제서 ‘프라하 천문시계' 공개 2025-12-12 16:37:10
협력을 통해 준비한 것으로, 프라하를 한국 시장에 보다 매력적이고 혁신적인 여행지로 소개하기 위한 공동 노력의 일환이다”며, “프라하는 역사적 유산은 물론이고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 디자인, 라이프스타일까지 어우러진 도시로, 한 번이 아니라 반복해서 방문할 가치가 충분한 도시임을 이번 전시를 통해 더 많은...
민관 합동 'K-소상공인 프로젝트' 가동 [뉴스+현장] 2025-12-12 14:58:55
전했다. 업계의 목소리도 이어졌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NCA'를 운영하고 있는 김주선 ㈜원인어헌드레드 대표는 "제품 아이디어와 기획력은 뛰어나지만, 브랜드가 성장할수록 재고·수요 예측·생산 계획 등을 수기로 처리해야 하는 현실적한계에 부딪힌다"며 "디지털 전환을 위한 시스템 구축 초기비용이...
[더 라이프이스트-변병준의 관세이야기] 잠정가격신고 누락, '단순 실수'는 구제 2025-12-12 11:35:40
반도체 산업이 점점 더 고도화되면서 첨단 공정 장비와 공정 기술 라이선스, 그리고 IP 기반 설계 같은 무형 기술 거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기업들이 실제로 물품을 수입할 때 챙겨야 할 부분도 늘어나고 복잡해졌는데요. 특히 반도체 분야에서는 설계(IP), 공정기술, 장비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무신사, 창사 이래 '최대 조직개편'…비즈니스·사업지원 분리 2025-12-12 10:13:00
확장, 뷰티·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강화, 해외 패션시장 진출 등으로 사업 구조가 복잡해지면서 기존 수평적 조직만으로는 의사결정 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는 판단에 이번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무신사 측은 설명했다. 스타트업 시절부터 유지해온 '애자일(Agile) 문화'는 이어가되, 규모 확대에 대응한 체계적...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첫 선 2025-12-12 10:07:44
방식을 제안한 바 있다. 여기에 ‘야미 타임(Yummy Time)’과 ‘야미 플레이(Yummy Play)’까지 더해 콘텐츠 기반의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잡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CJ더마켓을 통해 고객들의 즐겁고 맛있는 일상을...
엑소 퍼스널컬러는 겨울…'첫 눈' 이을 '아임 홈' 2025-12-12 09:51:03
스페셜 앨범으로 '12월의 기적', '싱 포 유(Sing For You)', '포 라이프(For Life)', '유니버스(Universe)' 등 다채로운 윈터송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중 'K팝 대표 캐럴'로 자리매김한 '첫 눈'이 올해도 음원 차트를 역주행해 상위권에 안착한 만큼, 엑소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