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⑨] ‘쇼핑 라이브+V라이브’로 승부 띄우는 서울패션위크, 패션계 문화예술계 연예인들의... 2021-09-29 15:49:00
뷰티 브랜드 바비브라운의 아시아 퍼시픽 뮤지 등 패션‧뷰티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어 서울패션위크의 세계적인 관심과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주최 측은 예상하고 있다. 2022 ss 서울패션위크의 3대 주력 프로그램은 디자이너 별 런웨이 영상을 선보이는 디지털 패션쇼, 디자이너와 해외 바이어 간...
"위드 코로나땐 화장부터 한다"…코스맥스·씨앤씨인터 반등 2021-08-26 18:24:56
유럽은 색조 제품과 향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바비브라운, 맥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에스티로더는 작년 상반기 1조6810억원이었던 색조부문 영업손실이 올 상반기 4488억원으로 크게 줄었다. 색조화장품에 투자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개별 종목을 사거나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하면 된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
"마스크 벗으면 이 종목부터 오를 것"…전문가들 '주목' 2021-08-26 15:48:49
유럽은 색조제품과 향수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바비브라운, 맥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에스티로더는 작년 상반기 1조6810억원이었던 색조부문 영업손실이 올해 상반기 4488억원으로 크게 줄었다. 색조화장품에 투자하는 방법은 두가지다. 개별 종목을 사거나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하면 된다.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
삼성갤럭시 언팩 예고영상 1주일만에 1억뷰…시간당 57만 시청 2021-08-05 09:30:44
영상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SNS에서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 '#언폴드챌린지(#UnfoldChallenge)'도 벌이고 있다. BTS, 영화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 등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 영상 조회수는 4일 현재 1억8천400만뷰를 넘어섰다. 이번 삼성 갤럭시 언팩은 한국 시간 11일 오후 11시...
[올림픽] 13세 SNS스타, 영국 최연소 메달리스트 됐다 2021-08-05 06:10:01
바비 인형이 있을 정도이다. 역시 스케이트보드 선수인 동생과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은 누적 조회 수가 5억4천만이 넘는다. 서핑 실력도 뛰어나서 파리 올림픽에는 종목을 바꿔볼 생각도 하고 있다. 4살 때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모습을 아버지가 친구들에게 보여주려고 페이스북에 올린 것이 유명세의 시작이었다. 브라운은...
이유 있는 성공? 뷰티 업계 점령한 셀럽들 2021-07-29 10:58:00
그 설립자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2004년생이라는 어린 나이로 뷰티 업계에 뛰어든 그는 차별화적인 사업 전략을 통해 승부수를 띄우는 데 성공했다. 플로렌스 바이 밀스의 브랜드 베이스는 바로 비건 뷰티 브랜드라는 점. 10대를...
`더플레이리스트` 다이나믹듀오, 수많은 명곡으로 증명한 현재진행형 레전드…30년 우정 빛났다 2021-07-08 07:19:59
브라운아이드소울)` `불면증 (Feat. 바비 킴)` `다시 쓰는 이력서` 등을 차례로 언급하며 수많은 히트곡들을 떠올렸다. 다이나믹듀오는 `현재진행형 레전드`로 불리는 만큼 얼마나 오래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지 실감케 했다. 그러면서도 두 사람은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처음 설립했을 당시의 고충 등 다양한 이야기를...
[주말N쇼핑] "이 옷 입고 나들이 어때요"…의류 할인전 2021-05-15 07:00:01
준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3일까지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등 뷰티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뷰티페어' 행사도 한다. ▲ 11번가 = 16일까지 위니아 브랜드의 가전제품 300여종을 할인 판매하는 '위니아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연다.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거리두기에 회복되지 않는 화장품 매출…에스티로더 주가 뚝 2021-05-04 08:44:25
실적이 발목을 잡았다. 'M.A.C.'과 '바비브라운' 등 에스티로더의 브랜드들의 매출이 코로나19 영향으로 부진했던 탓이다. 사람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지난 1~3월 메이크업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11% 감소했다. 다만 매출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스킨케어는 전년 대비...
완구에서 순금 카네이션까지…유통가 '가정의 달' 특판 2021-04-26 11:22:50
바비브라운 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저렴하게 파는 행사를 한다. 11번가는 내달 5일까지 판매업체 8천여 곳의 570만여 개 상품을 선보이는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열다. 인터파크는 내달 7일까지 완구, 건강식품 등을 선보이는 '가족오락관' 행사를 한다. ydhong@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