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빼빼로 올해 매출 2천415억원 역대 최대…해외 30% 성장" 2025-11-06 08:54:14
= 롯데웰푸드[280360]는 빼빼로 브랜드의 올해 매출이 약 2천415억원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할 것이라고 6일 전망했다. 특히 수출액이 900억원 수준으로 지난해 701억원에서 30%가량 늘 것이라고 예상했다. 꾸준한 국내 수요를 바탕으로 '빼빼로데이' 문화가 글로벌 시장으로 확산하며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고...
빼빼로데이·수능 할인…쇼핑가는 벌써 연말 분위기 2025-11-05 15:48:13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의 ‘엑스퍼트 콜라겐 앰플 마스크’도 큰 주목을 받았다.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서 운영하는 커피 복합공간으로 지금까지 147만 명이 다녀간 맥심플랜트는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 블렌드 ‘폴링 가든’을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소외된 이웃도 함께하는 연말롯데백화점은 지난달...
이마트, 달콤하게, 따뜻하게, 깔끔하게 '수능 대박'…수험생 응원 초콜릿·보온병·학용품 세일 2025-11-05 15:33:54
등 10개 브랜드의 초콜릿·캔디·젤리류를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 브랜드 간 금액 합산이 가능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미니·단백질바 미니’가 각 9980원, ‘린트 린도르 하트’가 1만2780원이다. 또, 수능 응원용 선물로 인기가 많은 ‘페레로로쉐 콜렉션...
롯데웰푸드, 글로벌 K스낵 축제 된 '빼빼로데이'…외국인 관광객 많은 서울 명동·성수에서 이벤트 2025-11-05 15:33:07
빼빼로가 K스낵의 대표주자로 거듭나면서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 마케팅의 판을 대폭 키우고 있다. 최근 글로벌 ‘Z세대(잘파세대)’에 인기있는 K팝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Show your love with PEPERO)’라는 슬로건과 함께 강렬...
데상트 신은 리틀 닉 키툰두, JTBC서울마라톤 '깜짝우승' 2025-11-05 10:46:46
러너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는 지난 2일 열린 이번 대회에서 자사가 후원하는 키툰두 선수가 2시간 5분 32초의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해 남자 국제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그는 자신의 종전 개인 최고 기록을 무려 12분 15초나 단축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올해 대회에는...
'장원영 화장품', 파죽지세 10조 시총…"빅이벤트 온다" 2025-11-04 17:40:38
있다. 손민영 KB증권 연구원은 "3분기 아마존 프라임데이, 4분기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등 주요 소비 이벤트들이 있어 하반기로 갈수록 매출이 확대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손 연구원은 트렌디한 제품 기획력과 마케팅 역량, 뷰디 디바이스를 다음 성장 동력으로 삼은 데 따른 수익성 향상, 브랜드 락인(lock-in) 효과...
'저연차 남돌'이 온다…JYP·하이브 검색량 신고점 2025-11-04 15:02:35
유튜브에서는 k푸드와 k뷰티의 대표적인 브랜드들이 들어왔는데요, 삼양식품의 불닭과 에이피알의 메디큐브가 검색량 신고점을 기록했고요. 또 제이와이피엔터의 넥스지와 하이브의 앤팀이 유튜브 검색 신고점을 경신했습니다. <앵커> 엔터쪽이 요즘 갈듯 안갈듯 들썩들썩합니다. 실제 업황은 좀 어떤지 오늘 들어볼...
'토종OTT' 티빙, 일본 진출…일본 디즈니+ '티빙 컬렉션' 출시 2025-11-04 11:04:23
프레스데이 개최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토종'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티빙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와 손잡고 세계 3대 콘텐츠 격전지인 일본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티빙은 오는 5일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디즈니+ 내에 '티빙 컬렉션'을...
한국e스포츠협회, 2026 아시안게임 국가대표팀 파트너사 모집 2025-11-04 10:46:42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e스포츠 대표팀은 지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전 종목 메달을 획득하며 국제무대 경쟁력을 입증했다. 참여 파트너 12개사 역시 평균 후원액 대비 460%의 효과를 거두며, ‘Team Korea of esports’라는 독자적인 마케팅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주현 기자 2JuHyun@hankyung.com
"한해 장사 지금 해야지"…산리오·포켓몬 총출동 '빼빼로 대전' 2025-11-03 14:07:24
준비했다. 이 외에도 영국 수제 원단 브랜드인 해리스 트위드와 협업해 토트백, 카드 지갑, 노트북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도 출시한다. 롯데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빼빼로데이 축제’를 콘셉트로 행사를 마련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지난달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