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세라티코리아, 브랜드 창립 111주년 기념 전국 시승행사 개최 2025-12-09 09:51:08
‘그란카브리오(GranCabrio)’,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레칼레(Grecale)’ 등 다양한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111년의 오랜 기간 동안 브랜드가 쌓아온 유산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전국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은 이탈리안 럭셔리 SUV 그레칼레, 브랜드 첫 순수...
기아, 북중미 월드컵 브랜드 캠페인…공인구 전달 어린이 선발 2025-12-09 09:33:00
고객경험본부장은 "월드컵은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문화적 축제"라며 "기아는 이번 캠페인에 브랜드 메시지 '영감은 우리 모두를 연결합니다'를 담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영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여행소식] 하와이관광청 "하와이 산타 만나러 오세요" 2025-12-09 09:06:25
디저트 브랜드의 푸드트럭이 운영돼 여행객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지난 6일 와이키키 해변에서 '산타 카누' 20주년 행사를 연 데 이어, 오는 19일에는 아웃리거 카아나팔리 비치 리조트가 마우이 최초의 산타 카누 도착식을 선보인다. 산타는 전통 아웃리거 카누를 타고...
틱톡라이브, 크리에이터 '기회의 땅'으로 급부상 2025-12-08 15:46:36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 유형은 뉴스(34%), 스포츠(29%)로 나타났다. 반면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는 ‘실시간 소통’이다. 뉴스, 스포츠, 실시간 소통은 모두 동시성이 중요한 콘텐츠로 시간이 지나면 영향력이 줄어드는 게 보통이다. 그러나 틱톡라이브에선 단순 스트리밍을 넘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산업으로 확...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국내 상륙…BMW 'XM 레이블' 출시 2025-12-08 11:17:50
브랜드의 초고성능 플래그십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XM 레이블‘이 국내에 상륙했다. 8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XM 레이블은 새로운 M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최고출력 748마력의 강력한 성능에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만의 여유로운 공간감, 플래그십 모델 특유의 럭셔리한 감성을 결합해 독보적 콘셉트로...
프리미엄 요가복 '알로' 롯데百 입점…"유통사 최대 규모" 2025-12-08 10:13:02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 알로(ALO) 매장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유통사 최대 규모인 약 280㎡(85평)로 조성됐다. 브랜드 핵심 철학인 ‘스튜디오 투 스트리트(Studio to Street)’를 바탕으로 하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기획했다고 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기존 플래그십 매장에서 선보인 요가 웨어, 스포츠 브라...
BYD코리아,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신규 전시장 오픈 2025-12-08 09:22:27
BYD 브랜드와 전기차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접점을 마련했다. 운정신도시는 3기 신도시 중 수도권 서북부에서 인프라가 가장 빠르게 형성되고 있는 지역으로 젊은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거주 인구 비중이 높고 친환경 교통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곳이다. 또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은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CJ온스타일,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오하나 하타케' 단독 론칭 2025-12-08 08:33:35
지난 4월 이 브랜드 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고 준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된 바 있다. 이번 물량은 8일, 9일, 11일 각각 방송인 김호영, 기은세, 이나연 등 셀럽 호스트들의 방송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객 취향이 세분화되며 영향력 있는 지적재산권(IP) 기반 상품의 가치는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롯데타운’ 성과 가시화…잠실·명동 2년 연속 합산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9:21
2곳 보유하게 됐다. 뷰티, 스포츠, K패션 등 전 부문 리뉴얼과 하이엔드 브랜드 강화가 실적을 이끌었다는 설명이다. 또 외국인 매출 비중이 높은 본점의 특성을 살린 타겟 마케팅도 효과를 냈다. 본점의 최근 3년간 외국인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70%에 달한다. 특히 ‘키네틱 그라운드’ 1호점의 경우 외국인 매출 비중이...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4:59
매장을 재편하고 '무신사스탠다드스포츠', '아르켓' 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를 도입했다. '트리밍버드', '코이세이오', '스탠드오일' 등 10대가 열광하는 인기 브랜드도 대거 유치했다. 에비뉴엘 잠실은 샤넬, 에르메스 등 매장을 고급화했다. 또 브레게 포페 등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