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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 韓 판매자 모집…고심하는 제조사들 2024-02-07 17:59:45
구매 단가 △빈번한 재구매 △해외 진출 가능성 등으로 최근 온라인 쇼핑업계가 브랜드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는 분야다. 쿠팡은 ‘로켓 럭셔리’, 컬리는 ‘뷰티컬리’ 등의 코너를 개설해 CJ올리브영이 장악한 화장품 유통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알리가 공개적인 러브콜을 보내자 국내 제조사의 고심도 커지고 있다....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연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화장품 만드는 ‘데일리스테’ 2024-02-06 09:36:03
창업 후 정 대표는 “고객의 높은 재구매율과 별다섯개의 긍정적인 후기들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데일리스테는 2023년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도약기 창업기업 지원사업에 뽑혔다. 창업중심대학 도약기 창업기업 지원사업은 창업 3~7년 된 도약기 창업기업의 스케일업을 위해 최대 3억원의...
바텍, 지난해 영업익 18% 하락…美·프랑스·중남미선 약진 2024-02-05 16:17:50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소비가 위축될수록 고객들은 가치있는 브랜드와 품질 좋은 제품을 택한다. 특히 진료의 정확도와 직결되는 의료기기 시장에서는 더욱 브랜드 충성도가 중요하다”며 “바텍은 불황에도 꾸준히 재구매하는 충성고객을 확보하며 세계 1위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신사업에서도 성과를 거두는...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2024-02-02 11:37:52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오픈일인 2월 2일(금)부터 3일간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이니스프리 일본 매장에서 재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체험용 대표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한정 판매한다. 또 일본 전국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6천엔(한화...
"다음엔 무조건 국산차 타겠다"…벤츠 차주들 '불만 폭발' 2024-02-01 14:54:34
지역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현재 34개인 서비스센터를 40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는 "차량 구매 고객은 서비스센터 경험을 통해 차량 브랜드에 대한 최종적 만족도를 평가하게 된다"며 "브랜드 경험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야 차량 재구매와 신규 고객 창출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골드바 1954돈, 최대 350만원 상당 혜택"…KGM '설맞이 페스타' 2024-02-01 09:41:35
포인트는 신차 재구매,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소모품 교환, 사고 수리(보험 제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칸을 일시불로 구매 시 50만원의 KGM 포인트를 지급한다. 렉스턴은 200만 KGM 포인트 또는 4WD 무상 장착 혜택을 추가로 지원한다. 스포츠&칸은 200만 KGM...
르노코리아 QM6 최대 220만원 할인…"24만대 판매 기념" 2024-02-01 08:34:57
르노코리아는 이번 할인 행사와 함께 잔가보장플러스 할부 상품을 선보였다. XM3와 QM6(퀘스트 제외)를 36개월 잔가보장플러스로 구입하면 1년 뒤부터 차량을 반납할 수 있다. 반납 후 신차 재구매 시 기존 차량가격의 최대 70%를 보장한다는 설명이다. 만기 후 재구매 시에도 기존 차량 잔가보다 최대 7%를 캐시백으로 추가...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바이오 치료제,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모이스텐’ 2024-01-30 23:45:53
“극적인 제품력을 검증받기 위한 임상과 특허, 그리고 재구매 고객들의 후기 등에서 좋은 평가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말했다. 모이스텐은 2022년부터 2023년까지 엔젤투자를 받았고, 올해 기관투자 및 엔젤투자를 지속해서 문의 받고 있다. 이 대표는 “치료제 연구 및 식품, 화장품 제품화를 진행 중...
명품 플랫폼 발란 "작년 4분기 영업이익 첫 흑자…창립 8년만" 2024-01-29 15:02:07
이상 절감했음에도 재구매율은 70%대로 비교적 견조한 흐름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발란은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를 위해 지난해 11월에는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K-럭셔리' 서비스를 새로 선보였다. K-럭셔리는 국내 우수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2024-01-29 11:10:36
줄였지만 재구매율이 70%대로 견조해 수익성이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작년 11월 국내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진출을 돕는 ‘K-럭셔리’를 론칭한 것 역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됐다. 명품업계에서는 발란이 지난해 긴축 경영으로 허리띠를 졸라맨 게 흑자 전환의 직접적인 요인이 됐다는 말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