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싱턴·뉴욕 테크 일자리, 샌프란시스코 추월…"더 재밌는 곳" 2023-02-08 06:23:53
무료 콜드브루 커피와 같은 특전은 없더라도 경력 발전 가능성과 직업 안정성 측면에서 다른 분야 기성 회사들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월가의 금융회사들이 자체 기술 인력을 보유하려는 분위기와 워싱턴DC에 진출하는 대기업들이 늘어나는 현상도 이러한 역전 현상의 배경으로 꼽힌다. 텍사스주 오스틴에...
차(茶)까지 차갑게…스타벅스 고객 76%가 '아이스' 마신다 2022-12-08 14:42:37
“20대 사이에서 오히려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찾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티 베리에이션 음료는 커피류보다 색상이 다채롭고 칼로리가 대체로 낮아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이 팔린다”고 말했다. 커피류 중에서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1~11월 누적 판매량이 작년보다 40% 이상...
`얼죽아 족` 올해 더 늘었다…스타벅스, 76%가 아이스 음료 구매 2022-12-08 09:41:29
크림 콜드 브루도 올해 4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 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하면서 맛도 좋은 티 베이스 음료가 인기를 끌면서 새로운 얼죽아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스 음료 개발을 통해 겨울철 차가운 음료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20주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나온다…15일부터 스티커 적립 시작 2022-11-14 15:18:15
'제주 금귤 민트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브루'와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플래너를 증정한다.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와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다이어리 맛집'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위한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2022-11-14 15:15:25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와 리저브 카테고리의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처음 출시돼 20년간 매년 겨울에만 판매해온 대표 계절음료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2020년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 작년에는 스타벅스의 음료 중 최단기간에 판매량이 100만잔을 돌파하기도 했다. 올해는 맛과 색감을...
매일유업, 맛·건강 다 잡자…음료·영양식 라인업 강화 2022-10-11 16:18:10
‘콜드브루 오트라테’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바셋에서도 올해 귀리 음료를 활용한 ‘오트 쑥 라테’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오트 카페라테’ 등 귀리 음료를 활용한 메뉴를 내놨다. 이런 흐름에 대응해 매일유업은 올해 2월 대용량 제품인 950mL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출시했다. 이...
걸그룹 비비지 등장에 콘서트장 된 잠실 [2022청춘커피페스티벌] 2022-10-08 20:01:35
대한 자신의 취향을 밝혔다. 엄지는 "나는 콜드브루를 좋아한다"며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 모두가 커피에 대한 애착이 있다고 전했다. 저녁 6시45분부터 시작된 공연이 7시가 넘어서 끝나자 멤버들은 "저녁 식사하고 후식으로 꼭 커피를 챙겨 마시라"고 당부하며 커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서울 강서구에서 왔...
무료 즉석사진, 공연티켓 선물…"청춘, 커피 페스티벌서 향긋한 추억을" 2022-10-06 17:58:17
커피 선물세트, 투썸플레이스 커피, hy 콜드브루·핫브루, 매일유업 어메이징오트, 로봇카페 비트 손소독제, 에코아미가 천연빨대 3종(갈대·대나무·밀)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다. 행사장 곳곳엔 ‘인생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청춘네컷’ 코너에선 무료로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다. 올해 축제는 주한...
블루보틀을 키운 샌프란시스코…'스페셜티 커피' 열풍의 출발지 2022-10-06 17:52:29
이름의 교토식 콜드브루 커피는 블루보틀 샌프란시스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뉴. 교토식 더치 커피는 질감이 농밀하고 단맛이 깊다. 샌프란시스코의 블루보틀은 민트 플라자가 대표적이지만, 페리빌딩 내부의 블루보틀 매장도 시민들이 사랑하는 곳이다. 리추얼 커피브라운대에서 종교학을 전공한 아일린 리날디는...
`스타트업의 심장` 판교에 겨울이 온다 2022-10-05 19:54:31
<기자> 보관용기를 꽂자 신선한 콜드브루 커피가 잔에 채워집니다. 앰플 방식의 이 커피는 국내 스타트업 엔투폴스가 개발한 겁니다. 유명 백화점 시음행사에서 하루 300만원씩 팔려나가고 미국 슈퍼마켓 체인점 크로거로부터 500만개 납품제안을 받아 계약도 했습니다. 이렇게 국내외에서 밀려드는 제안만 100억 원 규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