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명동서 K푸드·K팝 알린다…'뉴웨이브명동점' 개점 2025-10-26 14:03:36
차세대 쇼핑 모델이자 세븐일레븐의 대표 플래그십 스토어로 내세울 수 있을 만큼 핵심 강점들이 집약된 모델”이라며 “뉴웨이브를 전략 자산화화여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며, 내외국인을 아우르는 근거리 생활밀착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무신사, 차이나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성훈 선정…중국 MZ 공략한다 2025-10-24 10:32:15
결정은 최근 중국 시장에 진입한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한 행보다. 무신사는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는데 오픈 2주 만에 거래액 5억원을 돌파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中 앰배서더에 엔하이픈 성훈…"MZ 공략" 2025-10-24 10:04:09
시장에 진입한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한 조치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 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이어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했다. 오픈 2주 만에 5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했다는...
[테크스냅]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스토어의 발견' 캠페인 2025-10-24 09:41:12
스토어 '스토어의 발견' 캠페인 안랩, 일본 보안 전시 참가…크림 도산공원에 플래그십 오픈 ▲ 네이버는 24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내에 '스토어의 발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그인 사용자들의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별 스토어 유형을 보여주고, 테마별 스토어 리스트도 공개한다. ▲...
크림, 강남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문 연다…"패션·미식 체험 한 번에" 2025-10-24 09:18:19
25일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에 플래그십 스토어의 문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크림이 공개하는 첫 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이번 스토어의 콘셉은 '안전한 장소'와 '요사이'의 의미를 담은 '요새'(YOSAE)다. 크림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패션과 트렌드를 선보이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무신사, 중국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성훈 선정 2025-10-24 08:19:56
이번 앰배서더 선정은 최근 중국 시장에 진입한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한 것이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이어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하는 등 중국 시장을...
가챠존·파델 코트·건담숍…'덕후'가 키운 아이파크몰 2025-10-23 17:49:11
전체가 취향의 놀이터로 바뀌자 1호 플래그십 매장을 내기 위한 브랜드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건담베이스를 운영하는 반다이남코는 7월 ‘반다이남코 코리아 스토어’를 열었다. 반다이남코의 글로벌 매장 가운데 처음으로 ‘코리아’란 국가명이 붙은 매장을 내줬다. 무인양품은 이곳에 ‘무인양품 서울’을 개점했...
독일 밀레 "韓 연간 매출 550억원…가전 사면 20년 쓰도록 개발" 2025-10-22 15:04:30
밀레 플래그십 스토어 밀레 익스프리언스 센터 강남에서 '밀레와 함께, 보다 더 나은 삶의 예술'을 주제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밀레의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체험 공간은 ▲ 브랜드 역사와 철학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존' ▲ 밀레 주방의 미식 경험을 제안하는 '키친 존' ▲...
무신사 "중국 티몰 무신사 스탠다드 2주 만에 거래액 5억원" 2025-10-20 08:29:18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 더해 이날 무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20여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 연내 입점 브랜드를 50여개로 확대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해외 소비자가 늘며 중국뿐 아니라 일본 시장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올해 3분기(7∼9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내 일본 거래액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0%...
"코첼라 이기겠다"…'공직자' 박진영의 두 가지 약속 [연계소문] 2025-10-18 16:10:58
덧붙였다. 특히 박진영은 전 세계 7개 도시를 시작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도 마련하겠다고 했다. 'K-컬처'를 눈과 몸으로 체험하는 '경험의 장'을 조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공연장 건설과 함께 이 역시 해외 관광객 및 국내 관람객들의 체류 시간을 늘리며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