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장 따라하고 싶은 K패션"…日서 '제일 잘 나가' 2022-10-28 17:17:26
일본에서 온라인 자사몰을 선보인 이후 도쿄 하라주쿠, 시부야, 오사카 등에 총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일본 국민 아이돌 ‘아라시’를 비롯해 유명 기획사 쟈니스 소속 아이돌 그룹 ‘스노우맨’ 등 인기 연예인이 널디 제품을 착용하면서 젊은 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널디를 판매하는 에이피알에 따르면 널디의 ...
일본 인기 연예인들도 입는다…줄줄이 대박 난 한국 패션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0-28 11:23:54
일본 온라인 자사몰을 선보인 이후 도쿄 하라주쿠, 시부야, 오사카 등에 총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일본 국민 아이돌 ‘아라시’부터 유명 기획사 ‘쟈니스’ 소속 아이돌 그룹 스노우맨 등 인기 연예인이 널디 제품을 착용하면서 젊은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널디를 전개하는 에이피알에 따르면 널디의 올해 일본...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도쿄 하라주쿠점에 최근 공식 입점했다. 아토코스메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여는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 매장에 공식 입점했습니다. 이미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이 일본 리뷰 플랫폼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입소문을 타면서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고 하는데요. 이번 공식 진출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대표 제품을 일본에 더...
하라주쿠서 '네오쿠션' 산다…아모레,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 2022-09-15 10:48:51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서 쿠션 팩트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등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에 나선다.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일본에서는 ...
아모레, 라네즈로 日 진출 가속화...아토코스메 입점 2022-09-15 09:48:20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토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2022-09-15 09:34:01
일본의 뷰티정보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 쿠션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에서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
루이비통도 반한 'K길거리패션'…대기업 주도 의류시장 뒤집다 2022-08-19 17:41:15
시장에서 2위로 발돋움했다. 2019년 도쿄 하라주쿠에 첫 매장을 낸 뒤 올해는 일본 백화점 3곳에 추가로 매장을 내면서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길거리 브랜드의 급성장은 무신사가 주도하는 패션 플랫폼 업계 판도에도 균열을 일으키고 있다. e커머스가 키운 브랜드들이 역으로 플랫폼 시장을 흔드는 것이다. 2018년...
서울·도쿄에 뜬 BTSX갤플립4…"보랏빛 물결" 2022-08-14 09:39:07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된 이 영상을 13일 오후 1∼5시 코엑스 일대의 K-POP 라이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등 총 4개 건물의 대형 스크린에서 반복 상영했다. 같은 시간 도쿄의 삼성전자의 쇼케이스 매장 `갤럭시 하라주쿠`와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도 이 영상이 상영됐다. 이날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약 1천500명이 몰려...
서울 강남·도쿄 시부야에 뜬 BTS 협업 갤럭시Z플립4 홍보영상 2022-08-14 09:20:18
도쿄의 삼성전자의 쇼케이스 매장 '갤럭시 하라주쿠'와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도 이 영상이 상영됐다. 이날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약 1천500명이 몰려 영상을 관람하고 Z플립4·Z폴드4 등 신제품들을 체험했다고 삼성전자는 밝혔다.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영상에 등장하는 QR코드를 촬영하면 스마트폰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