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 마시는 물에도 ‘급’이 있다 2013-04-16 10:57:52
물을 추천하고 서비스해주는 전문가다. 워터 소믈리에는 한국수자원공사 주관 하에 자격증 시험을 치룬, 객관적인 실력과 자격을 인정받은 이들이다. 이처럼 현대인들의 관심은 보다 좋은 물에 집중돼 있다. 일반 마트에만 가도 음료수 코너 한 켠에 생수 칸이 따로 마련돼 있고, 백화점 식품코너에는 세계 생수들이 빼곡히...
이니스프리 홍콩에 1·2호점 2013-04-15 17:15:55
'軍부대 침투작전'▶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 완성…'오뜨 스킨 매직 화이트 크림’ 출시 2013-04-15 16:32:30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가격 500원부터…카친들과 공유가능한 것 장점 2013-04-15 15:29:03
'시동'▶ 다음·sk컴즈의 모바일 전략은…다음 "사내 벤처 활성화" sk "싸이월드의 부활"▶ 내 폰 초기화면, 입맛대로 바꾼다…'런처'로 자유자재 설정[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로얄네이쳐, 매월 20일 ‘로얄데이’ 이벤트 실시! 2013-04-15 14:26:13
20일 특정 상품을 지정하여 1+1 또는 50% 파격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어떤 제품이 선정되는지는 20일 당일이 되어야 알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3월 20일에는 봄철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와 BB크림이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돼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오는 ...
한지혜, 아베다 ‘물을 위한 걷기 대회’ 참가 2013-04-15 10:43:35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명품화장품 '軍부대 침투작전' 2013-04-14 17:07:03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아리따움, 블러셔 신상품 2013-04-14 17:03:25
'軍부대 침투작전'▶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2013-04-11 17:48:02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아디다스, 명동 1호점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2013-04-11 09:46:46
1450 제곱미터의 규모로 확장해 모든 콘셉트, 제품,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매장으로 재탄생 한다.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분리하여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 3층은 스포츠 용품, 4층은 오리지날스 등으로 새롭게 바뀐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