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 큰 손' 50~60대 2013-09-04 17:20:45
“50대 이상 연령층은 많은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데다 자녀 교육비 지출이 적어 다른 연령층보다 소비 여력이 크다”고 분석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SPA 빅3, 지갑 열게한 '한 방'있다 2013-09-04 17:18:29
디자인과 유행을 강조한다면 유니클로는 높은 연령층도 입을 수 있는 옷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셔츠, 티셔츠, 면바지, 청바지 등 기본적인 아이템에 집중하면서 히트텍, 플리스,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 겨울철 보온 의류를 전면에 내세워 베스트셀러로 키운 것도 한몫했다. 이를 통해 20~30대 젊은층은 물론 40~60대...
'그녀의 신화' 최정원 "김정훈-박윤재 섞은 남자가 이상형"(일문일답) 2013-09-03 21:40:02
김정아, 연출 이승렬)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드라마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언뜻 평범해 보이는 성공드라마가 이처럼 갈수록 공감의 폭을 넓혀가며 삶의 진정성과 그 가치에 대해 되묻게 되는 작품도 흔치 않다는 게 방송가 안팎의 중론. 보기 드물게 명품가방을 소재로 명품 제작의 꿈을 이뤄간다는 점에서...
메리츠화재, `걱정인형 사이트` 새단장 2013-09-03 18:27:15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해 고객과 적극적인 교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걱정인형 사이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SNS 미디어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과 더욱 쉽게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실시간으로 모바일로도 누릴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이번 개편을 맞아 고객 1천여명에게...
추석선물세트로 인기 있는 산야초발효액, 고르는 방법은? 2013-09-03 16:22:17
식사대용 제품 ‘통알곡 한끼’와 다양한 연령층의 건강을 생각한 백수오, 검은콩, 산수유 효소 인 제품도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매출이 꾸준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이 같은 흐름은 추석 연휴에 가장 최고조에 다다를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 지알엔(gr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하루 10분 세안’ 건조한 가을철 피부 관리 끝! 2013-09-03 16:10:49
충분하다 많은 연령층 여성들의 가을철 가장 큰 고민은 바로 ‘건조한 피부’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세안. 세안은 아침, 저녁으로 하루 2회 정도로 해주는 것이 적당하다. 세안을 할 때는 우선 체온과 비슷한 온도인 30도 정도의 미지근한 물로 모공을 열어줘야 한다....
11월 상장 선데이토즈 "애니팡-사천성, 글로벌 우뚝" 2013-09-03 14:12:50
이상 높은 연령층의 유저 비중이 높아 일정 규모 이상의 일별 고정 이용자가 확보되어 있다. 특히 40~50대의 경우에는 즐겨 하는 게임을 쉽게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 앞으로도 dau는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30대 이상 유저는 유료결제 이용 비중이 높아 매월 30억~40억 원 가량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나아가...
하이트진로 d, 월간 판매량 100만 C/S 돌파 2013-09-03 13:42:00
20대 연령층 대상 4년 연속 맥주브랜드 모멘텀(momentum) 1위 (엠브레인, brand index 조사 기준)를 기록 중이기도 하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00만c/s 판매기록은 d가 주류 시장에서의 안정적 정착과 더불어 자생력을 확보했다고 판단할 수 있는 수치"라며 “生용기 없이 출시 3년도 되지 않아 월간 100만c/s 판매는 d의...
조인성, 미샤 전속 모델로 발탁 2013-09-02 09:52:13
갖춘 조인성이 다양한 연령층에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잘 대변해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기획팀장은 “조인성의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미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미샤는 조인성과 함께 브랜드 파워를 더욱...
한국영화 경쟁력 강화…관객수 늘고 투자수익률 '플러스' 2013-08-30 06:59:14
연령층은 2016년까지 3400만명 수준으로 가장 두텁게 형성될 전망이다. 당분간 영화 관객수는 흥행 영화 유무와 관계 없이 안정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또 하나의 요인은 한국 영화 제작사의 수익성 개선이다. 2006~2011년 한국 영화 투자 수익률은 마이너스였으나 작년엔 13%로 플러스로 돌아섰다. 관객수 증가에 따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