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윗유, 14개 직무·두 자릿 수 채용···하반기 공채 실시 2025-07-21 10:26:15
빠르게 자리 잡았다. 특히 최근에는 틱톡샵과 유튜브 쇼핑을 중심으로 글로벌 커머스 사업을 확장해, 숏폼 마케팅을 넘어 글로벌 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고자 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윗유는 숏폼 크리에이터, 크리에이티브, 광고&커머스 솔루션 분야에서 100여명의 전문가들이 다년 간 축적한 노하우와...
"내 방도 이렇게 꾸밀래"…오프라인으로 나온 '오늘의집' [영상] 2025-07-18 06:30:01
가구 브랜드 '레이어'와 리빙셀렉트샵 '바이너리샵'의 상품으로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침대와 소파 등에 앉아보고 상품에 붙은 QR코드를 통해 제품의 상세 정보를 찾아보는 모습도 보였다. 한 방문객은 "이렇게 장바구니에 담다간 월급을 모두 탕진하겠다"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무신사, 강남에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 연다…"130여개 브랜드 입점" 2025-07-16 10:32:52
입점한다. 아식스, 푸마, 크록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화제성과 희소성 있는 스니커즈도 선보인다. 또한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숍인숍 브랜드로 입점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는 국내 패션 편집샵 중 유일하게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성수와 홍대 등 주요...
이것도 저것도 다 웹툰·웹소설 원작?… K-콘텐츠 효자된 IP [이슈+] 2025-07-13 20:00:03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다. 특히 싱가포르에서의 '핑크퐁 월드 어드벤처' 팝업 테마파크는 누적 방문객 4만 명을 기록했고, 현지 맥도날드와의 협업 캠페인도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LG전자와 손잡고 국내 콘텐츠 기업 최초로 스마트TV 커머스 플랫폼 '샵타임'에 '핑크퐁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수출 성장기업 선제 투자"…KoAct K수출핵심기업TOP4 ETF 상장 2025-07-08 17:04:02
등 글로벌 플랫폼의 데이터 지표와 미국의 아마존, 틱톡샵 등 글로벌 플랫폼의 판매 지표 또한 활용한다. 실제로 틱톡샵 브랜드별 트렌드 추이에서 특정 기업의 제품 순위가 급상승한 후 수출이 크게 성장하여 실적 서프라이즈를 기록한 사례도 있다. 유튜브에서 조회수가 급증하거나 음원 플랫폼에서 글로벌 상위권에...
[이번주뭘살까] 더위 물리치는 보양식·여름 과일 할인전 풍성 2025-07-05 07:00:06
아이템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스타필드 하남·수원·코엑스몰은 글로벌 뷰티리테일 기업 '레페리'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셀렉트스토어'를 동시 운영한다. 레오제이와 에바, 민스코, 아랑 등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한 제품들만 모았다. ▲ SSG닷컴= 서울역 디저트 맛집으로...
넷플릭스 '역대급 기록' 터졌다…93개국 휩쓴 오징어게임3 2025-07-02 09:23:33
주간 시청수를 집계한 글로벌 톱10 비영어 부문 3위에 올랐고 시즌1도 6위를 달렸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IP)과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오징어게임3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흥행 돌풍에 올라탔다. 이번에 선보인 '춘식이 게임 더 파이널 게임'은 오징어게임2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브랜드...
테슬라 샀다가 '돈 삭제'…"미장 '주도주' 이거였네" 2025-07-01 17:14:10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올해 상반기 미국 주식시장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마감한 가운데, 이번 랠리를 이끈 주역이 빅테크가 아닌 할인 소매업체들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가 지난 2월 19일 고점을 기록한 이후 현재까지 대...
신세계인터내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라인업 확장 2025-06-30 10:47:45
있다. K-뷰티 열풍과 함께 K-헤어케어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높아진 점도 이번 라인업 강화의 주요 배경이다. 아이엠은 지난해 중국 틱톡샵에 첫 입점했는데, 대표 제품인 ‘N1 샴푸’가 인기를 끌면서 올해 틱톡샵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발케어&스타일링’...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헤어케어 제품군 확장 2025-06-30 09:46:04
작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지난해 중국 틱톡샵에 처음 입점했고 대표 제품인 'N1 샴푸'가 큰 인기를 끌면서 올해 틱톡샵 매출이 작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헤어케어' 콘셉트로 헤어 미스트, 헤어 밀크, 헤어 오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