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색상이 피부에 착색된다.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쉐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콘셉트의 상품으로...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2024-04-04 06:00:02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의 화장품 상품기획자(MD)와 비브이엠티가 공동...
'한우·초밥·삼겹살' 몽땅 반값인데…단골마트만 갔다간 낭패 2024-04-03 20:02:24
이 한우와 삼겹살, 초밥까지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 지갑을 공략한다. 벚꽃철을 맞아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는 것도 한몫했다. 각 마트의 할인행사 기간과 판매처가 온·오프라인으로 조금씩 달라 소비자 입장에선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를 번갈아 찾으면 초특가 품목 알뜰 쇼핑 기회가 열렸다. 3일 업계에...
'K-음료'도 외국서 인기 상승…작년 수출 '역대 최대' 2024-04-01 06:01:00
음료 수출액은 2020년 이후 매년 성장세를 보여온 만큼 올해도 최대를 경신할지 주목된다. 올해 역시 2월까지 수출액이 9천417만4천달러로 작년 동기와 비교해 28.0% 증가해 또다시 사상 최대 기록을 갈아치울 가능성이 크다. 식품업계에서도 K-음료의 인기를 실감하는 모습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는 각국 현지 채널을...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제시하며 판매자 이탈을 막기 위해 나섰다. 롯데쇼핑 이커머스 롯데온은 이달 4일부터 디지털 가전 일부 카테고리의 판매 수수료를 9%에서 5%로 인하하는 등의 조치를 단행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G마켓, 쿠팡 등 역시 광고비 지원 또는 데이터 제공 등 우대 방안을 내놓은 것으로 전해졌다. 11번가는 처음으로 판매자 대상...
"올해 리츠시장에 봄 온다…투자 분야 확대될 것" 2024-03-28 16:31:10
결론이 났다고 밝혔다. 이날 투자간담회에는 롯데AMC(롯데리츠), 삼성SRA자산운용(삼성FN리츠), 디앤디인베스트먼트(디앤디플랫폼리츠) 등 상장 리츠 운용사 3곳이 참석했다. 롯데AMC의 윤영주 리츠사업본부장은 "지난 3년간은 조달금리가 상승했지만, 올해부터 기존 금리 대비 저금리로 차환이 진행 중이어서 배당 수준이...
중기부, 냉동김밥 미국수출 등 동반성장 '윈윈 아너스' 5건 선정 2024-03-27 14:00:04
▲ 포스코인터내셔널-이노백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복을만드는사람들 ▲ 롯데홈쇼핑-위니스트 ▲ 한국광해광업공단-넥스트온 ▲ 인천항만공사-넥스트이엔엠·씨케이유 등의 동반성장 활동이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이노백과 해외 공동 마케팅을 통해 백신 의약품을 처음으로 수출하며 바이오 분야 신시장에 진출했다....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매출·이익 동반 성장...주가 회복에 만전" 2024-03-26 14:53:01
핵심 점포 중심 리뉴얼에 본격 착수한다. 롯데몰 수원점은 기존 백화점 프리미엄 이미지에 다양한 콘텐츠가 결합된 복합쇼핑 공간으로 리뉴얼한다. 마트·슈퍼 사업부에 대해선 "상품 경쟁력 강화 전략을 지속하고 롯데만의 차별화 매장인 그랑 그로서리 중심 리뉴얼 리뉴얼을 가속화하겠다"고 전했다. 또 "온라인 물류 및...
미 3대지수, 중국의 미국 기술기업 제재 등에 하락-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3-26 08:31:44
- 지금까지 동사에 대한 가장 큰 우려는 Tesla향 매출 비중이 절대적으로 높다는 것 - 동사는 다양한 완성차 OEM, 배터리 셀 업체들과 양극재 공급에 대해 논의 중이며 고객사 다변화를 통해 중장기 실적 성장의 가시성을 높여가고 있음. 또한 LS그룹과의 합작법인을 통해 2025년 전구체 내재화를 준비 중이며, Mitsubishi...
롯데하이마트 대표 "가전 평생케어 전문 상담기업으로 발돋움" 2024-03-25 12:37:50
롯데하이마트 대표 "가전 평생케어 전문 상담기업으로 발돋움" "상권별 맞춤형으로 매장 리뉴얼…온라인 전면 개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25일 "일회성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가전 라이프'를 끝까지 책임지는 '평생 케어 전문 상담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