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0여명 몰린 파리 갤럭시 언팩…TXT도 응원 2024-07-10 23:30:02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협업했다. 이날 언팩 행사장은 글로벌 40여 개국에서 모여든 취재진과 파트너사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해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역시 상당수 참석했다. 파리 시내 곳곳의 대형 옥외...
올림픽 최초…파리 시상대서 갤럭시로 셀카 촬영 2024-07-10 23:08:48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협업했다. 파리 시내 대형 옥외 광고판도 언팩이 독차지했다. ‘오페라 가르니에’ 극장엔 삼성의 올림픽 메시지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가 걸렸다. 파리=김채연 기자 why29@hankyung.com
佛증시 '정치 리스크'…명품주도 주르륵 2024-07-09 16:37:57
이어졌다. 그간 프랑스 증시의 상승세를 이끌었던 명품 관련주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는 최근 1개월간 4.75% 하락했다. 최근에는 LVMH가 생산하는 명품 가방이 중국 등지에서 저가에 생산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낙폭을 키웠다. 같은 기간 크리스찬디올과 에르메스 주가도 각각 5.58%, 1.40% 떨어졌다. 전효성 기자...
'백화점' 뗐다…'현대면세점'으로 사명 변경 2024-07-09 11:37:26
되면 기존 운영 중인 루이비통샤넬 등을 포함해 총 22개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게 된다. 무역센터점은 연말까지 생로랑 쇼파드 펜디 발렌시아가 등이 차례로 오픈한다. 동대문점은 데이지크 파넬 마뗑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같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K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킨다. 현대면세점은 7~8월 여름휴가와...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면세점'으로 사명변경…"경쟁력 강화" 2024-07-09 10:13:34
이렇게 되면 인천공항점은 이미 운영 중인 루이비통, 샤넬 등을 포함해 22개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게 된다. 무역센터점은 연말까지 생로랑, 쇼파드, 펜디, 발렌시아가 등이 순차적으로 문을 연다. 동대문점은 데이지크, 파넬, 마뗑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K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개별...
파리 홀린 우영미·도쿄 오픈런 마뗑킴…글로벌 패션 'K'를 입다 2024-07-08 17:39:50
해외에서 벌어들였다. 아이아이컴바인드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사모투자운용사 앨캐터톤아시아가 600억원을 투자했을 정도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차세대 한국의 력셔리주’로 불리는 이 회사의 기업가치는 3조원대 중반으로 평가된다. 2014년 출범한 아더에러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브...
에루샤는 식상해…세일즈 나선 유통사 2024-07-08 17:36:24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에 집중하던 백화점업계가 최근 명품 소비가 위축되자 ‘K패션’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입점에 공을 들이는가 하면 K패션 브랜드를 앞세워 해외 진출도 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 개점 이후 200여 개 신진 토종...
"샤넬백 겨우 구했는데"…고객들 속 뒤집어질 비밀 들통났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08 14:07:41
달러어치의 초과 재고를 떠안은 상황이다. 프랑스 양대 명품기업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HM)그룹과 케링 그룹은 지난해 기준 각각 팔리지 않아 노후화되거나 앞으로 판매될 일이 거의 없는 악성 재고를 35억 달러(약 4조8200억원)와 16억 달러(2조2000억원) 씩 갖고 있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9%와 15% 씩 증가한 수준이다....
'노동자 작업복' 워크웨어, 디올·프라다를 홀리다[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07-05 14:26:55
워크웨어죠. 2024년 봄여름 시즌부터 루이비통, 프라다, 펜디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에서도 워크웨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거든요. 워크웨어는 20세기 초 미국과 유럽 노동자의 작업복에서 유래한 옷입니다. 실제 노동 현장의 위험 요소로부터 몸을 지키기 위해 튼튼한 소재를 사용했고, 장비를 수납하기...
전 세계 명품시계 시장점유율 31% 차지[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7-03 14:43:32
2023년에도 월평균 1650만 명이 루이비통 사이트를 방문, 전년 대비 25% 증가해 가장 많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자랑했다. 루이비통은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더 유명해졌고 향후 남성복 브랜드의 온라인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5위는 에르메스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의 대명사인 버킨 백은 여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