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다음달 22일 롯데월드서 ‘쇼킹딜 올나잇 파티’ 2014-05-28 14:19:32
즐기면서 브라질 월드컵 우리나라 축구 경기를 응원하는 ‘쇼킹딜 올나잇 파티’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쇼킹딜 올나잇 파티는 다음달 22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11번가 큐레이션 커머스 ‘쇼킹딜’을 통해 이날 오전 11시부터 1만장...
11번가, 자체 브랜드 '그녀라면' 출시 2014-05-20 14:51:23
자체브랜드(pb) 라면 '그녀라면'을 '쇼킹딜'을 통해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11번가 ‘그녀라면’은 스프가 두 개(국물용/ 볶음용 소스)가 들어있는 게 특징이다. 볶음소스와 분말스프가 함께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조리할 수 있다.11번가는 그녀라면 출시를 맞아 20봉을 정가(1만7000원)에서...
[우리도 쇼핑]대형 유통사도 진출 '춘추전국시대'(?)…"아직은 미미한 수준" 2014-04-18 10:35:54
확대에 나서고 있다.◆ 11번가 '쇼킹딜', 고객 영역 확대…오픈마켓 경쟁력 활용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는 올해 초 특가 기획전인 '쇼킹딜'을 확대 개편, 소셜커머스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쇼킹딜은 온라인과 모바일 두 채널의 성장동력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회사 측은 올해...
[재밌는 쇼핑 '소셜'] 소셜커머스, 쇼핑의 개념을 바꾸다 2014-04-14 14:06:09
2014년에는 4조8000억원대로 급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5년 새 100배 가까이 성장하는 셈이다.이에 기존 대형 유통업체들도 잇따라 소셜커머스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g마켓의 g9, 11번가의 쇼킹딜, cj오쇼핑의 오클락, 홈플러스의 디디투데이 등 다양한 업체가 소셜커머스 시장에 진출해 점차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모바일 11번가 월 거래액 1천200억원 돌파 2014-04-07 11:40:38
쇼킹딜’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모바일쇼핑 데이터프리’를 꼽았습니다. 3월 ‘쇼킹딜’ 앱을 통해 발생된 거래액은 전월 대비 50% 올랐고, 모바일11번가의 PV(페이지뷰)와 UV(순방문자수)도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특히 11번가 명품 전문관인 ‘디럭셔리11’은 모바일에서 1분기 동안 거래액이 전년대비 35배...
온라인몰에 뜬 3000만원 '에르메스 카메라' 2014-03-10 21:45:29
내 ‘쇼킹딜’ 코너의 상품 목록에 올라왔다. 11번가는 2012년 출시돼 세계적으로 300대만 판매하고 있는 이 제품 2대를 들여와 판매키로 했다. 가격은 국내 정상 판매가인 3500만원에 비해 14.5% 싼 2990만원이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123만원 상당의 라이카 카메라 ‘d-lux6’도 준다. 라이카 m9-p 에르메스...
11번가 '사이버먼데이' 할인 이벤트 2014-01-19 21:05:07
[ 허문찬 기자 ]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쇼킹딜’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20일 단 하루 동안 아이패드에어 등 7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
[2014 유통산업] 온라인몰, 스마트폰 확산으로 모바일쇼핑 큰 폭 성장할 듯 2014-01-07 06:58:01
형태의 g9, 쇼킹딜을 각각 선보이면서 경계가 무의미해졌다는 지적이다. 온라인몰 업계 관계자는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돈 되는 것이라면 뭐든지 하겠다’는 전략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어 올해 양 업태 간 경계는 대부분 사라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2-13 18:13:55
합니다. 온라인 단독 론칭된 11번가에서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쇼핑 큐레이션 서비스 ‘쇼킹딜’을 통해 정가(2만2000원)에서 18% 할인된 가격인 1만8000원에 판매하며, CJ올리브영에서는 브랜드 론칭 14주년 기념 3만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벌스데이 캔(Birthday Can)’ 증정 이벤트와 함께 ‘예쁜 남자 45˚ 립 ...
오픈마켓 "새로운 먹거리 찾는다" 2013-07-24 17:27:51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쇼핑몰 측이 판매할 상품을 고른다는 점에서 오픈마켓이라기보다 소셜커머스에 가까운 형태다. 4월 문을 연 후 방문자 수가 60% 늘었다. 11번가도 ‘쇼킹딜’ 코너에서 선별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주당 판매 횟수를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11번가는 ‘위조품 보상제’와 미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