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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MZ세대 몰려들자 잠실점 3조 매출 조기 달성 2025-12-07 16:54:31
K패션 전문관을 열고, 하이 주얼리 브랜드를 보강해 ‘럭셔리 롯데타운’의 위상을 강화한 덕분이다. 롯데백화점은 또 서울 강남과 강북을 대표하는 두 점포의 합작으로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을 기록했다. 정현석 롯데백화점 대표는 “계열사 간 시너지를 기반으로 한 롯데타운은 롯데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고...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패션 미디어에서 실험적인 매장으로 꼽힌다. 명품 브랜드들이 앞으로 지향해야할 미래형 플래그십 매장 형태라는 것이다. 미국 패션전문매체 WWD는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전시와 미식, 리테일을 한 곳에 담은 새로운 형태의 매장”이라고 평가했다. CPP-LUXURY도 “서울 매장은 단순히 지역 시장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롯데타운’ 성과 가시화…잠실·명동 2년 연속 합산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9:21
역시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등을 통해 2030 세대 유입을 늘리며 신규 고객 유입에 기여했다. 그 결과 잠실점의 2030세대 매출은 전년 대비 15%, VIP 고객 매출은 25% 증가하며 질적·양적 성장을 동시에 이뤄냈다. 이러한 성장에 힘입어 '롯데타운 잠실' 올해 방문객 수는 11월까지 5400만명을...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 2025-12-07 10:14:59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2호점을 열었다. 7층에는 확대되는 러닝 수요에 맞춰 '리투', '샥즈', '디어밸런스' 등 러닝 상품군을 넣었다. 롯데타운 잠실의 올해 방문객 수는 11월까지 5,400만명을 넘어섰다. '롯데타운 명동'을 대표하는 롯데백화점 본점은 6일 기준 연매출...
롯데백화점 잠실·명동, 2년연속 연매출 5조…"신르네상스 시대" 2025-12-07 08:40:56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 2호점(1천500평 규모)을 열고, 러닝 상품군을 확장하는 등 콘텐츠 다변화에 주력했다. 명동의 롯데백화점 본점은 6일 기준 연 매출 2조원을 달성했다. 지난 3월 '그라프' 등 하이주얼리 브랜드를 추가하고 9월에는 스위스 최고급 시계 브랜드 '제이콥앤코' 매장을...
연말연시 호텔 케이크·패딩가격도 '들썩'…물가 자극하나 2025-12-07 06:35:03
맞아 호텔들이 내놓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의류·패션업계의 오리·거위털 충전재를 사용하는 패딩 가격도 줄줄이 오르고 있다.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올해 특급호텔들이 내놓은 케이크 가운데 최고가는 서울신라호텔의 50만원짜리 화이트 트러플(송로버섯) 케이크 '더 파이니스트 럭셔리'다. 지난해 40만원에 선...
2배 줘도 "사고 싶다"…2030女 인기 폭발한 아이템 '정체' [트렌드+] 2025-12-06 13:10:28
포함해 인기가 많다. 패션 브랜드 생로랑이 내놓은 650만원대 어드벤트 캘린더도 화제다. 국내 출시는 안됐지만 언박싱 콘텐츠를 취급하는 일부 인플루언서들은 직구까지 해서 구매한다. 이처럼 명품 브랜드의 어드벤트 캘린더는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을 훌쩍 넘는 제품들도 있다. 일부 브랜드는 매년 디자인을 바꾸지...
[금주핫템] 에스트라 '홀리데이 한정판'·빈폴키즈 '신학기 책가방' 2025-12-06 07:00:20
크림&미스트 듀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했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빈폴키즈는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과 경량성을 고려한 2026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빈폴을 상징하는 'B' 로고를 활용한 '모노그램 책가방' 시리즈와 375g으로 경량성을 강조한 '곰돌이 책가방' 등을 만나볼...
루이비통 트렁크에 로봇과 망치질…171년 역사와 혁신 공존하는 이곳 2025-12-05 23:12:18
피크닉, 맞춤 제작, 공방, 테스트, 아이콘, 모노그램, 음악, 협업, 패션 총 11개의 테마로 조성된 전시는 4층으로 이어진다. 처음으로 마주하게 되는 룸은 ‘기원(Origin)’. 창립자 루이비통이 최초로 선보인 플랫형 트렁크와 마차와 기차, 배, 항공 등 이동 수단에 맞춰 제작한 맞춤형 워드로브(Custom wardrobes), 베니...
겨울 성수기인데…또 불거진 패딩 충전재 신뢰 논란 2025-12-05 17:09:30
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전날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모든 유통 채널의 다운 제품 판매 물량 전체에 대한 전수 조사를 통해 충전재 혼용률이 오기재된 온라인몰 제품 13개를 확인해 수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1996 눕시, 클라우드 눕시, 노벨티 눕시 등의 제품은 가수 전소미,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