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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선보이고 있다. 브로이어는 단순한 패션 이상으로 파리와 니스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한다. 도시와 휴양지 어느 곳에서도 자연스러운 룩을 제시한다. 편안함과 품위를 잃지 않는 브랜드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브로이어의 옷은 실내와 실외 경계 없이 일할 때나 휴식을 취할 때 언제든 입을 수 있다. 몸을 타고...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여성 선호 게임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오지’ 2024-03-13 10:16:48
초기 액셀러레이팅과 패션 메타버스 게임 ‘알타바’의 초기 액셀러레이팅을 담당했다. “오지를 창업해 크리에이터가 콘텐츠를 자유롭게 유통할 수 있고 그에 대한 저작권 수익을 자동으로 분배해주는 서비스 ‘치즈’와 유저가 직접 웹툰의 결말을 선택하고 그에 대한 저작권 수익을 분배받을...
[수원대학교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디자이너 브랜드 리퍼브 패션테크 플랫폼 ‘리웨이크’를 서비스하는 ‘수니콘’ 2024-03-13 09:55:50
다이나믹 프라이싱을 통해 매해 전체 생산량의 30%에 달하는 패션산업의 재고를 선순환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3년 4월 주요사업 : 디자이너브랜드 리퍼브 패션테크 플랫폼 리웨이크(rewake), 패션산업용 AI 다이나믹 프라이싱 개발 성과 : AI 다이나믹 프라이싱 등 서비스 관련 특허 2건 출원,...
3월 13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중국 이커머스 (C커머스의 공습)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13 08:04:09
또 패스트 패션을 주도하는 쉬인은 애플 앱스토어 기준 54개국에서 쇼핑 앱 1위에 올랐고, 미국에서는 아마존을 제치고 다운로드 수가 가장 많았습니다. 쉬인은 AI를 기반으로 고객의 반응을 실시간 분석해, 생산량을 효율적으로 조정하고 있습니다. 또 테무와 마찬가지로 메타에 매년 수십억 달러의 광고비를 지불하면서,...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디자이너브랜드 소셜 커뮤니티 서비스 ‘하우스오브’를 운영하는 ‘루덴시티’ 2024-03-12 22:00:01
루덴시티(Ludencity Inc.)는 디자이너브랜드 소셜 커뮤니티 서비스 ‘하우스오브(HOUSE OF)’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한동식 대표(35)가 2021년 10월에 설립했다. 한 대표는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생활 수준의 격차는 더 심화하고 있다”며 “루덴시티는 기술과 혁신을...
저출산에도…MZ엄마 잡은 키즈 브랜드 대박 2024-03-11 18:13:09
늘었다. 이랜드월드의 한국과 중국 패션사업을 총괄하는 최운식 대표는 “이랜드월드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가치가 높아질 콘텐츠는 키디키디”라고 강조했다. 키디키디의 성장 잠재력이 그만큼 크다는 얘기다. 이랜드월드는 국내 육아시장에서 MZ세대 부모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트렌드에 착안해 키디키디를 기획했...
"우리 아이 좋은 옷 입혀야죠"…부모 된 MZ 공략 통했다 2024-03-11 16:34:46
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키디는 패션 브랜드들이 플랫폼에 입점한 뒤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생산은 물론 법무 컨설팅, 마케팅 홍보에 이르기까지 다각도로 지원한다”며 “이같은 협력에 힘입어 올해 ‘드타미 프로젝트’ ‘하이헤이호’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거래액이 눈에 띄게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키디키디는...
"이게 없어요?" 회장 한마디에 20억 투자…골판지 회사 '반전'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3-11 10:16:40
보기 드물었다. 내수 위주 시장이고, 대형 4~5개사가 파이를 나눠 갖는 구조이기 때문이다. 그러던 찰나에 2020년 글로벌세아그룹이 인수한 태림에서 R&D센터를 야심차게 출범했다. 패션 사업을 통해 R&D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김웅기 회장이 약 20억원을 투자해 시설을 정비하고 기기를 들여놓았다. 작년 전주페이퍼...
장원영·안유진도 신었다…봄 되자 수요 폭발한 새신 2024-03-10 14:22:03
증가하는 흐름이다. LF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의 경우 올해 1~2월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74% 급증했다. LF 관계자는 "주력 제품인 재스퍼를 캔버스 소재로 출시하면서 선보인 국내 패션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의 협업 한정판은 온라인 물량 50족에 대한 래플(추첨)에 3만명...
[인터뷰] "신촌상권서 홍대만 남아…'똘똘한 한곳' 전략에 상권도 양극화" 2024-03-10 06:30:01
사람들이 외식하니 버티지만 이제 온라인 소비가 대세가 된 패션 쪽 중심 상권은 다 힘들어졌다"고 했다. 그는 이런 맥락에서 과거 번화가였던 지방 구도심의 중심 상권들이 더욱 위축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브랜드들의 점포 전략도 점점 '똘똘한 한곳'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반대로 청담, 성수,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