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세령, C사 신상 코트 입고 아들 임관식 직관…선글라스도 품절 2025-12-01 13:18:30
임 부회장이 들고 있던 가방은 미국 브랜드 '더 로우(The Row)'의 대표 라인 '아그네스(Agnes)' 토트백으로, 약 640만~740만원대 가격으로 알려져 있다. 더 로우는 메리 케이트 올슨과 애슐리 올슨 자매가 론칭한 미니멀 럭셔리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열며 공식 진출했다....
"지드래곤이 탄 거 뭐예요?"…'1억4000만원 車' 반응 폭발 2025-11-23 20:45:01
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GD 차가 뭐냐”, “영상 속 오프로드 분위기 좋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GD의 세련된 이미지와 어울리면서도 투박한 매력을 지닌 이 차량은 프리미엄 4X4 '이네오스 그레나디어(INEOS Grenadier)'다. 그레나디어는 최근 도심 주행에...
김부장, 대기업 잘려서 어쩌나?…"알고보면 최상위 스펙" 2025-11-16 13:04:31
김 부장은 상위권 대학 출신에 사내 라인도 비교적 든든한 대기업 통신사의 입사 25년차 부장이란 설정이다. 현실에 대입하면 성균관대와 이동통신 3사로 추정되는데 기본적으로 억대 연봉의 임원 달기 직전 고참 부장인 셈. 전세 30억원대·매매 60억원대에 달하는 강남 최고급 아파트를 보유한 후배 도 부장(이신기 분)에...
[르포] 맘다니, 당선 일성 "난 민주사회주의자"…지지자들 "정치혁명" 2025-11-05 16:59:20
초청장 QR코드를 확인한 뒤 보안검색대에서 가방을 열어 소지품을 일일이 검사했다. 지나가던 한 트럭이 극장 앞 군중을 보고 길게 경적을 울리자, 지지자들은 환호성을 더 크게 내질렀고, 트럭은 다시 경적으로 화답했다. 승리를 축하한다는 경적이었다. 오랜 기다림 끝에 극장 입구에 다가선 지지자들은 맘다니의 당선 유...
아임에코, 330mL 소용량 생수로 캠핑시장 공략 2025-11-04 09:00:02
eco)의 ‘가벼운샘’ 라인 중 330mL 소용량 제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30mL 크기는 이동이 잦은 캠핑이나 하이킹,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사이즈로 꼽힌다. 가방이나 차량 컵홀더에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벼운샘은 국내 인증기관에서 미세플라스틱 검사...
언차티드에스테틱퀘스트, 서울 회현에 첫 플래그십 오픈 2025-10-29 10:06:59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장품, 주얼리, 의류, 가방 등 주요 제품군이 하나의 공간 안에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뷰티와 패션, 오브제가 교차하는 uaq만의 미학적 정체성을 선명하게 보여준다. 대표 제품군은 일본 GOOD DESIGN AWARD, RED DOT DESIGN AWARD,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 등에서 수상한 ‘스칼프 토닉 포...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궁중 피부과학 브랜드 더후의 '환유' 라인 제품을 소개한다.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자 손대현 장인이 상주하면서 나전칠기 공예를 시연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K 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궁중 피부과학 브랜드 더후의 '환유' 라인 제품을 소개한다.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자 손대현 장인이 상주하면서 나전칠기 공예를 시연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K 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그레이스, 일본서 '니아르' 브랜드 설명회 개최…브랜드 모델 사나 참석 2025-10-17 14:34:14
아우르는 원스톱 수출 솔루션을 통해 브랜드들의 안정적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레이스는 국내외 50여 개 글로벌 H&B 브랜드를 독점 공급하며, 5만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을 넘어 북미와 아세안 등으로 진출을 확대하며, 아시아·태평양을...
"장인이 곧 럭셔리다"…코냑의 마을로 간 에르메스 가죽공방 2025-10-09 16:28:26
익힌다”고 말했다. 라인업마다 특화된 전문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켈리 백을 전담하는 전문가가 버킨 백 작업을 담당할 수 없다는 뜻이다. 개인의 자율성을 존중하며 장인들 간 협업이 최우선이라는 말이기도 하다. “장인 한 명이 연간 생산하는 가방의 개수나 소요 시간을 단정적인 수치로 제시하긴 어렵습니다. 가방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