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식당서 '비알코올 맥주' 마신다…선두주자는 '카스 0.0' 2024-05-28 14:47:59
브랜드 매니저는 "비알코올 음료는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점심시간이나 회식 자리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저는 비알콜로 할게요"…식당서도 주문된다 2024-05-28 10:58:38
비알코올 음료를 일반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경우는 '카스 0.0'이 처음이다. '카스 0.0'은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숙성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맥주 맛을 살렸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0.05% 미만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비알코올 맥주, 식당에서도 마신다…'카스 0.0' 병 제품 출시 2024-05-28 10:31:56
브랜드 매니저는 "비알코올 음료는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점심시간이나 회식 자리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오비맥주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 이달...
"무더위 대비 음료·식품 광고 늘어날 듯" 2024-05-28 10:01:09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탄산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등 '음료 및 기호식품'(122.2)과 간편 조리식, 건강보조식품 등 '식품'(108.1) 업종에서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주요 광고주는 소비자들의 외부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각종 음료와 건강보조식품 등의 신규 광고 집행을 증가 사유로...
코바코 "무더위 대비 음료·식품 광고 증가 예상" 2024-05-28 09:24:24
등 '음료 및 기호식품'(122.2)과 간편 조리식, 건강보조식품 등 '식품'(108.1) 업종에서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주요 광고주는 소비자들의 외부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각종 음료와 건강보조식품 등의 신규 광고 집행을 증가 사유로 꼽았다. 본 조사자료는 공공데이터로 제공되며, 코바코...
'광고퀸' 이효리, 이번엔 소주…소문난 애주가 효과 톡톡 2024-05-27 10:50:39
이후 12년 만이다. 이효리는 5년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가 이효리를 모델로 발탁한 데는 그가 평소 애주가로 알려진 영향도 있다. 이번 광고는 이효리가 내레이션하면서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
"'제로 소주'만 마셔요" 주당들 민망해서 어쩌나…'씁쓸' [이슈+] 2024-05-25 16:50:31
소주와 당 및 열량이 유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건강을 고려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던 소비자들은 배신감을 표출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조사 결과 국내 판매 중인 제로 소주 5개 종류에선 당류가 검출되지 않았다. 다만 비교군인 일반 소주 역시 당류가 100mL 당 평균 0.12g으로 매우 낮아, 제로 소주로 표기가 가능한...
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2024-05-24 14:13:35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비타민, 유산균, 콜라겐), 구강청결용품(가그린, 검가드, 칫솔, 치약), 생활용품(마스크, 밴드), 더마화장품(파티온), 동아오츠카 음료(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기타물품(이브자리, 올포유, 루이까또즈, 성현인터내셔널, 동문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농심, 백두산의 깨끗한 자연을 품은 백산수…몽드셀렉션 2년 연속 최고 등급 2024-05-22 16:06:27
특히 마그네슘과 칼슘의 비율이 1에 가까운 물을 건강수로 분류하는데 백산수의 이 비율은 0.9 이상이다. 백산수는 세계적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의 생수 부문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 올해로 63년째 소비재 품질을 평가해 시상하는 세계적 평가기관이...
위펀 '조식24', 이제 전국 서비스…"안전하고 신선하게 아침 책임" 2024-05-22 15:35:33
같은 밥류와 건강음료 종류도 추가됐다. 특히 건강음료의 경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신경 쓰는 2030 세대가 있는 기업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달 첫 입점 판매를 시작해 현재까지 3,500개 이상 판매가 이루어져 인기를 체감 중이다. 나아가 아침 식사 외에도 냉동 및 냉장 음식을 더욱 따뜻하고 맛있게 먹길 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