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쏘시오그룹 사내 웹진 '위드동아' 브랜드마케팅협회장상 2025-12-04 14:00:40
시상식에서 전자사보(웹진) 부문 브랜드마케팅협회장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국내외 정부기관, 단체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이 상은 기업 및 기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향상 및 질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뛰어난 성과를 ...
삼성증권,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부문 대상 수상 2025-12-03 11:55:30
함께 실제 삼성증권 고객을 모델로 기용해 많은 공감을 얻었다고 삼성증권 측은 설명했다. 그런 가운데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가입자는 11월말 기준 업계 최다인 135만명을 돌파했는데 이는 작년말 기준 20% 이상 증가한 것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광고대상 TV부문 대상 수상은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상품...
기아 EV5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대상·TV영상 은상 2025-12-01 10:42:03
속았수다'에 출연한 배우 최대훈과 강말금이 부부로 등장해 가족 여행을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SUEV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EV(전기차)를 합친 단어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삶에 공감하는 창의적인 마케팅을 통해 기아의 가치를 전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행규 법무법인 지평 대표, 법률 ‘통합 솔루션’으로 승부…AI 기반 업무 혁신 속도 낸다 [2025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2025-11-28 08:00:11
비전으로 내세우고 MSC(마케팅지원센터)와 CMSC(중요사건지원센터)를 신설해 조직 역량을 결집했다. 그는 인재상으로 “도전과 협력의 철학에 공감하고 좋은 동료이자 고객에게 헌신하는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동업자’를 찾는다”고 했다. 내년 법률시장은 노동·공정거래·금융소비자...
청년재단, 고립청년 일경험 프로그램 '청년On&Up' 커리어 Step-up 5기 과정 운영 2025-11-24 10:07:24
함께 홍보·마케팅 직무의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커리어 Step-up 5기 과정은 10명의 청년이 10월 20일부터 12월 12일까지 총 8주간 참여하며, 일경험처에는 청년지원, 교육, 시민사회 영역 등 다양한 분야의 조직과 기업이 참여한다. 일경험처는 ▲공감만세 ▲공감인 ▲교육실험실21 ▲고시락 ▲꿈을Dream ▲성북청년시민회...
장윤정·이찬원 콘서트 소식에…5060세대 '광클' 2025-11-20 09:59:40
이벤트도 진행했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트롯 공연과 체험형 프로그램을 결합한 감성 마케팅이 중장년층의 공감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5060 세대의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와 행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구매력과 충성도가 높은 5060 세대를 핵심...
[인&아웃] 'AI-팝'의 시대 도래 2025-11-18 06:30:01
한계도 있다. 진정한 대중의 선택인지, 알고리즘과 마케팅의 산물인지 구분이 필요하다. 음악산업의 경계가 흔들리고 있다. AI 가수를 둘러싼 논쟁은 격렬하지만, 대중음악계에 AI의 침투는 시작됐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김형석 씨는 최근 건국대에서 'AI와 K-팝'이란 주제의 특강에서 현...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젠더프리한 디자인으로, MZ세대와 해외 고객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브랜드 한오는 국내에서는 아이디어스, 아몬즈 등 주요 핸드메이드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있고, 해외에서는 Etsy, Pinkoi, K-Moment 등 글로벌 크래프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장 반응을 직접 검증하고, K-아이돌...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하치’ 2025-11-16 17:55:39
‘감성형 브랜딩’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플리마켓, 팝업 등의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전통을 보다 쉽고 가볍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으며, 전통문화기관, 뮤지엄숍, 편집숍 등과의 협업 유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
삼성·LG전자, '대한민국 소통어워드'서 주요 부문상 석권 2025-11-14 09:06:15
소통 마케팅 효과 등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삼성전자는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한 고객 참여형 소셜 캠페인 별별레터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종합대상을 받았다. 별별레터는 소비자가 직접 겪은 별의별 삼성 제품 사용기를 주제로 진행한 소셜 캠페인으로, 삼성 제품 사용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