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R.I.P]"스타 아닌 장르로 남겠다"...불멸의 전설 된 예술가들 2025-12-26 16:36:55
등의 광고에 실린 허스키하면서도 감미로운 그의 목소리는 대중에게 깊이 각인됐다. 1957년 연극 ‘꿀맛’으로 데뷔했다. 1983년 연극 ‘신의 아그네스’에서 갓 태어난 아이를 죽인 수녀 아그네스 역을 열연하며 스타로 떠올랐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명성황후’ 등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연예술계...
추억의 드라마를 초고화질로…삼성 TV 플러스, 올인원 AI 통합 채널 운영 2025-12-26 15:18:27
기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 서비스다. 전 세계 30개국에서 약 3천500개 채널과 6만6천여 편의 VOD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삼성 TV 플러스는 모바일 앱으로도 시청 가능하며 갤럭시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김채연 기자 why29@hankyung.com
코지마,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베스트 퍼포먼스 캠페인 선정 2025-12-26 14:35:45
Ads)를 통합적으로 운영하며, 광고 효율과 광고주 비즈니스 KPI를 동시에 달성한 캠페인에 수여되는 것으로, 코지마는 광고비 대비 소비자의 실제 선택과 반응 측면에서 높은 성과를 거둔 점을 인정받았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노출 중심의 마케팅이 아닌, 소비자가 브랜드를 인지하고 선택하는 전 과정에서 효율적인 성...
[신간] 어떤 지역에 돈이 몰리는가…부동산 입지 분석법을 알고 싶다면 2025-12-26 13:08:03
광고와 조감도로 수요자를 속이는 방법, 쏟아지는 부동산 뉴스 중 믿고 볼 기사와 걸러야 할 기사의 유형 등까지 솔직하게 풀어놨다. 빠숑, 김시덕, 붇옹산 등 부동산업계 유명 인사들은 이 책을 ‘도시 읽기의 새로운 교양서’라고 평했다. 월천대사는 “안개 속에서 길을 잃고 자신만의 투자 원칙을 세우지 못해 방황하고...
가마치통닭, 홍보모델로 개그우먼 이수지 발탁…“브랜드 이미지·소비자 친밀감 강화” 2025-12-26 12:25:55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광고 영상, 온·오프라인 캠페인, SNS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가마치통닭은 최근 서울시 ‘상생프랜차이즈 우수 가맹본부’에 선정되며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인정받았으며, 전국 830호점을 돌파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나이키 '축구화 전설' 부활에 제동?…유소년 코치와 상표권 다툼 2025-12-26 11:54:00
전설적인 선수들이 광고 모델로 출연하거나 직접 착용해 유명해졌다. 예전의 인기는 아니지만 나이키는 여전히 '토탈 90' 로고가 붙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국내 소셜미디어(SNS)에서도 '토탈 90' 상품평을 찾아볼 수 있다. 나이키는 내년 6월 개막하는 북중미 월드컵을 앞두고 과거와 비교해 존재감이...
'88억 적자' 이영애, KBS 연기대상 후보 됐다 2025-12-26 10:57:52
흥행에는 고배를 마셨다. 드라마가 예상보다 흥행에 실패하면서 회당 광고 판매 수익은 드라마 구입액에 한참 모자랐다. 노조에 따르면 KBS는 회당 5.5억원을 주고 '트웰브'의 방영권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KBS는 회당 2억6000만원, 전체 18억여 원의 적자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은수 좋은 날'은...
‘월클 카리나 효과’…이 라면도 월클 되나? 2025-12-26 10:54:53
신라면 광고 역대 최고 기록이다. 지난달 19일 농심 유튜브 채널 ‘농심 글로벌’이 신라면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한 달 만에 조회수 1억뷰를 달성했다. 오랜 기간 국내 ‘대표 라면’ 자리를 지키는 신라면과 에스파의 글로벌 영향력을 합작한 결과로 분석된다. 신라면은 1991년 국내 라면...
농심, 런던 피카딜리 광장서 신라면 글로벌 캠페인 2025-12-26 10:46:00
에스파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광고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애니메이션 광고를 함께 내보낸다. 또 광장에서 소비자가 참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심은 신라면 40주년을 맞이하는 내년에는 세계 주요 국가의 명소에서 신라면을 알릴 방침이다. 농심은 지난 3월 네덜란드에 유럽법인을 설립하고...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얼굴로 김연아 발탁 2025-12-26 10:13:31
밝혔다. 회사는 오는 29일부터 김연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의 티징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TV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등 주요 매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편은 내달 12일 공개된다. 프리미엄 가나는 2023년 롯데웰푸드가 출시한 가나 초콜릿의 상위 라인업이다. 전문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기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