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검색' 제대로 한다더니…검색 결과에 '광고' 붙이는 구글 2024-05-23 08:51:33
광고주가 (별도로) 취해야 할 조치는 없다"며 "앞으로 광고주와 업계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새로운 형식을 계속 테스트하고 학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우려도 뒤따른다. 미국 정보기술(IT) 매체 더버지는 전날 AI 개요에 붙을 스폰서 영역과 관련해 "원하는 내용에 대한 빠른 요약을 얻기 위해 AI를 사용하는 목적을...
[위클리 스마트] C-커머스 공세 속 웃은 네이버와 카카오 2024-05-18 10:00:03
경우 국내 업체 전반에 위협이 커질 수 있다는 점에서다. 정신아 대표도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들이 앞서 진출한 미국 사례를 보면 급격한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가 기존 광고주들의 매출 등에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가능성도 있어 국내 이커머스 산업의 전반적인 상황을 예의 주시하고 있다"고...
"오징어게임 안 볼 수도 없고"…4000만명 '이 방법' 택했다 2024-05-16 22:21:05
말까지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고주에게 자체 플랫폼에서 자사 기술을 기반으로 한 광고 효과 측정 방법과 구매방법을 제공해 보다 유리한 광고 판매를 이끌겠다는 방침이다. 라인하드 부사장은 "자체 광고 플랫폼을 도입해 넷플릭스를 스트리밍 기술 분야 선두주자로 만든 것과 같이 우수한 기술로 광고주에게 광고...
넷플릭스, 말 많던 광고요금제 "가입자 폭증" 2024-05-16 15:39:52
CNBC 방송에 밝혔다. 자체 광고 플랫폼이 있으면 광고주에게 광고 구매 방법이나 광고 효과 측정 방법 등을 쉽게 제공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넷플릭스의 프로그램 광고 파트너로만 남는다. 넷플릭스는 트레이드 데스크, 구글 디스플레이 & 비디오 360, 매그나이트 등 다른 광고 기술 회사들과도 협력할 방침이...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가입자 4천만명…1월 2천300만명서 급증 2024-05-16 15:21:10
플랫폼이 만들어지면 광고주에게 광고 구매 방법이나 광고 효과 측정 방법 등을 쉽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넷플릭스의 프로그램 광고 파트너로 남게 된다. 넷플릭스는 이외에 트레이드 데스크, 구글 디스플레이 & 비디오 360, 매그나이트 등 다른 광고 기술 회사들과도 협력할 방침이다. 넷플릭스는 올해...
인스타그램, 한국 '숏핑' 시장 노린다 2024-05-13 17:48:00
마켓플레이스는 크리에이터와 광고주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2022년 미국에서 시범 운영한 뒤 약 2년 만에 한국에 출시했다. 한국을 포함해 19개 국가에서 운영 중이다. 국내에선 일부 기업과 크리에이터에게만 서비스가 열려 있다. 인스타그램은 참여 대상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
미국서 유럽으로…몸 사리는 '테무' 2024-05-13 16:34:12
최대 광고주다. 지금도 페이스북 최대 광고주이지만 올해 유럽 등에 더 많은 광고비를 지출했다고 시장정보 회사 센서타워가 밝혔다. 4월까지 전체 광고비에서 미국 비중은 38%다. 작년 4분기엔 63%였다. 센서타워에 따르면 미국에서 월 1회 이상 테무 사용자 수가 1분기 5천만명으로 작년 3분기 최대치(5천560만명)보다...
틱톡처럼 될라…中 테무, 수조원 쏟은 美서 유럽 등으로 이동 2024-05-13 16:12:33
광고주이기도 하다. 지금도 페이스북 최대 광고주이지만 올해 유럽 등에 더 많은 광고비를 지출했다고 시장정보 회사 센서타워가 말했다. 4월까지 전체 광고비에서 미국 비중이 38%인데 작년 4분기엔 63%였다. 센서타워에 따르면 미국에서 월 1회 이상 테무 사용자가 1분기 5천만명으로 작년 3분기 최대치(5천560만명)보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 밸류마케팅, 기업 최적화 통합 마케팅 서비스 제공 2024-05-13 11:34:51
낼 수 있는 역량과 전략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밸류마케팅은 온라인쇼핑몰 및 스마트스토어에 최적화된 마케팅 TOOL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적화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의 효율 높은 마케팅 채널을 구축하고 매출 증대를 위한 컨텐츠 기획 및 시장분석, 최신 트랜드의 마케팅 기법 적용, 광고주...
"인스타 광고 더 늘겠네"…광고주·창작자 매칭 플랫폼 도입 2024-05-13 08:39:21
인스타그램이 광고주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해 주는 플랫폼을 국내에 도입한다. 인스타그램은 13일 마케팅 협업을 원하는 광고주와 해당 광고 캠페인에 적합한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크리이에터 마켓플레이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는 2022년 미국에서 시범 도입됐다. 현재 한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