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시장이 살아나고 있다"…주목해야 할 中 관련주는? 2021-01-21 17:34:36
추정했다. 광군제 매출도 100억원 규모로 전년 대비 두 배 가까이 증가했을 것이라는 예상이다. 이지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2021년 중국 매출은 1819억원으로 지난해 605억원 대비 201%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가방 브랜드 ‘캉골’로 알려진 에스제이그룹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중국에 진출한다. 상반기에는...
릴리앤뷰티, `브랜딩`을 통한 화장품 브랜드 역량 강화 방법 조언 2021-01-08 10:53:52
티몰 파트너사 릴리앤뷰티에 따르면 광군제를 통한 화장품 판매 순위에서 지난해 8위에 머물렀던 후(Whoo)가 올해 4위로 상승했으며, 한 번도 순위에 오르지 못했던 설화수(Sulwhasoo)가 단숨에 7위로 올라설 수 있었던 것은 브랜드 역량 강화의 요인이 컸다고 전했다. 브랜드의 성공은 브랜드의 국적과는 무관하며 시장...
에코프로비엠·F&F·지누스…올 '매출 1조 클럽' 가입하나 2021-01-04 17:27:20
이지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F&F는 중국 대리상 출점과 광군제 매출 호조에 힘입어 기대 이상의 실적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매출 1조원을 넘었지만 지난해 미달했다가 올해 다시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은 S&T모티브(1조2005억원), 강원랜드(1조1501억원), CJ CGV(1조4580억원) 등이다. 다만...
에코프로비엠, F&F, 지누스…올해 '1조 클럽' 신규 가입株는 2021-01-04 15:55:08
이지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F&F는 중국 대리상 출점과 광군제 매출 호조에 힘입어 기대 이상의 실적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매출 1조원을 넘었지만 지난해 미달했다가 올해 다시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은 S&T모티브(1조2005억원), 강원랜드(1조1501억원), CJ CGV(1조4580억원) 등이다. 다만...
위기에도 변함없이 신념을 지킨 브랜드…고객 마음 사로잡다 2020-12-28 15:52:17
글로벌 시장을 확대함과 동시에 중국 광군제 판매량 상위권에 지속 랭크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는 “올 한해,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의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다. 전례없는 위기 속에서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들이 처음의 신념을 끝까지 지켜나가길 바란다. 이를 통해...
CJ·동원 'M&A', 이마트는 '온라인'…최대매출 비결은 '미래 투자' 2020-12-24 17:30:28
매장을 접고, 온라인에 집중했다. 올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인 광군제에서 ‘후’는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그린 시대’ 선점LG화학 1947년, 포스코케미칼 1971년, 삼성SDI 1979년, SKC 1976년. 설립된 지 40~70년 된 회사들이다. 장기간 적자를 감수하며 전기차 배터리와 소재 개발에 투자한 결과다. 코로나...
잘 키운 자식 덕에…母기업 실적도 '활짝' 2020-12-24 17:28:05
중국 광군제 덕에 매출이 54% 급증했다. NHN의 결제·광고 매출은 2019년 처음으로 게임 매출을 넘어섰고, 내년에는 8001억원으로 게임 매출의 두 배에 달할 전망이다.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인 ‘슈피겐’으로 잘 알려진 슈피겐코리아도 올해 최대 실적을 경신할 전망이다. 자회사 슈피겐뷰티 덕분이다. 지난 3분기 미국...
위니아전자, 中 가전 시상식서 미니세탁기 부문 대상 2020-12-23 09:39:39
중국 최대 쇼핑 행사가 열리는 지난달 11일 '광군제'에 맞춰 출시된 프리미엄 신제품이다. 위니아전자는 앞서 2018년에도 같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위니아전자는 "해당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벽걸이 세탁기 부문에서 온라인 매출 1위를 기록했다"며 "현재 위니아전자는 중국에서 미니세탁기 시장 점유...
위니아전자, 중국에서 미니세탁기 부문 대상 수상 2020-12-23 08:58:32
세탁 기능을 모두 갖춘 콤보 모델로 중국 광군제(11월 11일)에 맞춰 출시된 프리미엄 신제품이다. 출시와 동시에 벽걸이 세탁기 부문에서 온라인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위니아전자는 중국 미니세탁기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시상식에서는 위니아전자 중국판매법인 설한길 법인장이 중국 가전 시장에...
'LG생활건강' 52주 신고가 경신, 화장품은 기본, 약진하는 생활용품 - 하나금융투자, BUY 2020-12-16 15:33:16
중국 럭셔리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음. 후는 광군제 화장품 판매 순위 5위에 올랐고, 코슈메티컬기능성 화장품 수요 증가는 오휘/CNP 등에 추가적인 기회요인이 되고 있음. 2)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업체 가운데 코로나19 사태에도 유일하게 증익을 지속하는 독보적인 실적 개선세와 3) 생활용품/음료 사업 경쟁력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