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광주·대전·대구서 가족·연인 위한 예술 전시 2025-12-09 06:00:07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이색적인 공간에서 노티드 도넛의 메인 캐릭터 '슈가 베어'를 디자인한 이슬로 작가, 키아프·프리즈 등 국내외 주요 전시에서 주목받고 있는 김재용 작가, 광주 지역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싸비노' 등 작가 10인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전신세계갤러리는 오는 12일부터 내년...
50만원짜리도 나왔다…추위 녹이는 '케이크 전쟁' 2025-12-03 15:48:54
SPC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도 연말을 겨냥해 주토피아2와 협업한 입체(3D)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을 내놨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업계 최초로 냉동 상태에서도 광택과 형태를 유지하는 글라사쥬 기술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조선호텔과 협업한 케이크 등 총...
라벨 없이 포장한 딸기 출시…38만원 최고가 케이크 예약 2025-11-14 17:00:29
딸기는 위아래 겹치는 것 없이 한 단으로 배치했다. 연말 케이크 시장은 경쟁이 더 거세지고 있다. SPC삼립은 포켓몬코리아와 손잡고 ‘피카츄의 초코바나나 몬스터볼 케이크’를 내놓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도넛 브랜드 노티드도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선보였다. 워커힐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국내 최고가인...
하와이 1호점 연 CU…亞시장 넘어 첫 美 진출 2025-11-13 17:29:50
연세우유크림빵, 노티드 도넛,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등도 판매한다. 마스크팩, 선블록 등 K뷰티 제품 또한 선보인다. 매장에는 라면을 즉석에서 끓여 먹을 수 있는 ‘한강 라면’ 코너를 마련하고, 포토부스 등을 설치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CU의 미국 진출은 한국 편의점산업이 내수 중심에서 벗어나...
편의점 CU, 하와이에 1호점…"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10:18:21
계약을 맺었다. BGF리테일이 현지 파트너사에 브랜드 사용 권한 및 매장 개설, 사업 운영권 등을 부여하고 로열티를 수취하는 방식이다. CU 다운타운점은 약 70평(231.4㎡) 규모의 대형 편의점이다. 호놀룰루시 중심 상업 지구인 다운타운 오피스가에 자리를 잡았다. 이 매장은 'K-food meets Aloha(K-푸드 밋...
미국에 깃발 꽂은 K편의점…CU, 하와이에 1호점 개장 2025-11-13 09:14:06
Aloha'(K푸드 밋 알로하)라는 콘셉트 꾸미고 △차별화 △협업 △K라이프스타일 등 세 가지 전략을 통해 한국형 편의점의 매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CU의 마스터 자체브랜드(PB)인 'PBICK'을 중심으로 김부각 등 K푸드는 물론 라면, 즉석밥, 휴지 등 생활 밀착형 상품들을 판매하고 '연세우유 크림빵',...
편의점 CU, 하와이 1호점 열어…"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08:00:03
있다. BGF리테일은 이 매장을 'K-food meets Aloha'(K-푸드 밋 알로하)라는 콘셉트로 차별화, 컬래버레이션(협업), K-라이프스타일 세 가지 전략으로 K-편의점의 특색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CU의 마스터 자체브랜드(PB)인 'PBICK'을 중심으로 김부각 등 K푸드는 물론 라면, 즉석밥, 휴지 등 생활...
역대급 실적 한화에어로…"해외 수주·공장에 집중" 2025-11-03 14:46:00
지난달 글로벌 무인기 업체 제너럴 아토믹스 에어로노티컬 시스템과 무인기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하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에어로와 지상 방산 대장주로 분류되는 현대로템도 조금 전 3분기 매출액 약 1조 6,200억 원, 영업이익 2,780억 원을 거뒀다고 공시했습니다.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
"커피는 미끼상품"…스타벅스 매출 1000억 만든 비결은? 2025-10-11 20:21:11
드 쇼케이스로 활용 중이다. 런던베이글뮤지엄, 노티드, 프릳츠 등의 카페가 대규모 업체로 성장한 것도 커피나 디저트 자체에 집중한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매개로 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플랫폼을 지향한 점이 주효했다. 이처럼 카페들이 비음료 사업에 주력하는 까닭은 커피 사업 자체의 수익성이 줄고 있어서다. 커피...
블핑 제니·두아 리파 등 모두가 '열광'…판매량 30% '폭증' 2025-08-28 06:57:26
빙수를 출시했고 노티드는 도넛, 빵 등 말차를 활용한 11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편의점에서는 말차맛 막걸리까지 등장해 시선을 끈다. 세븐일레븐은 말차맛 막걸리인 '더기와 말차막'을 내놨다. 또 말차맛 아이스크림 '말차바'와 샌드위치 '숲속의 말차초코샌드'도 출시했다. GS25는 에드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