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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더바넷’, ‘오버듀플레어’, ‘시눈’ 등 고유의 스타일과 개성이 두드러져 SNS를 기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중심으로 선별했다. 또한 일본 패션 인플루언서의 스타일을 반영한 아이템을 브랜드들과 공동 기획하고, 더현대관에서만 구매할 수 있도록 단독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은...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관' 출시…"현지 Z세대 공략" 2025-12-16 09:52:21
‘더바넷’, ‘오버듀플레어’, ‘시눈’ 등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입점시킬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일본 패션 인플루언서의 스타일을 반영한 상품을 브랜드와 공동 기획해 더현대관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팔로워 10만명대부터 70만명대를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현대백화점, 日 Z세대 겨냥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연다 2025-12-16 09:04:43
더바넷', '오버듀플레어', '시눈' 등 소셜미디어 기반으로 인기가 높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선별해 입점시킬 예정이다. 또 인플루언서 스타일을 반영한 아이템 공동 기획과 단독 판매도 진행할 계획이다. 더현대관은 현대백화점이 해외 오프라인에서 선보였던 '더현대 글로벌' 매장의 온라인...
현대백화점, 일본 최대 패션쇼서 'K패션' 특집무대 연다 2025-09-01 08:57:06
이번 런웨이에는 트리밍버드·레스트앤레크레이션·더바넷·오헤시오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대표 착장을 선보인다. 개성과 독창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일본 Z세대(1997∼2006년생) 취향을 반영해 현지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브랜드들을 엄선했고, 각 브랜드 고유의 스타일이 돋보이도록...
롯데백화점, 미국 프리미엄 요가 패션 브랜드 '알로', 명동 본점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2025-08-20 15:51:20
등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는 물론, 더바넷, 코이세이오 등 최근 20·30세대에게 주목받는 브랜드, 노매뉴얼, 벨리에 등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브랜드 등 총 15개의 K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키네틱 스테이지에서는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특색 있는 콘텐츠 굿즈, 시즌별 기프트 상품 등...
롯데백화점, 20·30세대 타깃 '키네틱 그라운드' 2025-07-30 15:57:47
등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는 물론, 더바넷, 코이세이오 등 최근 20·30세대에게 주목받는 브랜드, 노매뉴얼, 벨리에 등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브랜드 등 총 15개의 K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마르디메크르디는 2023년 롯데월드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월드몰 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
20대가 이렇게 많아?…"힙하네" 입소문에 '오픈런' 터졌다 2025-07-06 20:01:03
대표 주자인 마뗑킴, 마르디메크르디를 비롯해 더바넷, 벨리에 등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15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더바넷은 올해 초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해당 점포 역대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중 매출 1위를 기록한 브랜드다. 특히 더바넷, 코이세이오, 예스아이씨, 999휴매니티는...
롯데百 본점, 글로벌 2030 K패션전문 '키네틱 그라운드' 열어 2025-07-03 06:00:04
마르디메크르디와 마뗑킴, 더바넷, 코이세이오, 노매뉴얼, 벨리에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3D 기법으로 공간에 어울리는 오브제를 제작하는 강재원 작가와 개성 넘치는 그래픽 비주얼로 유명한 아티스트 '문영URC'와 협업해 미래 지향적이고 힙한 공간으로 조성했다. 키네틱 그라운드의 중앙에는 팝업...
주말에 여친이 가자던 '그 곳'…성수보다 더 핫하네 2025-03-29 06:06:01
‘더바넷’도 잠실 롯데월드몰에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온라인 브랜드 출시-플랫폼 입점-팝업스토어-단독 매장 운영’이 패션 브랜드의 성공 방정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젠지 세대는 팬덤 중심의 스몰 브랜드를 선호한다”며 “이런 트렌드가 심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디자이너 등용문' 된 팝업…성공 방정식 바꿨다 2025-03-25 17:36:56
‘더바넷’도 잠실 롯데월드몰에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온라인 브랜드 출시-플랫폼 입점-팝업스토어-단독 매장 운영’이 패션 브랜드의 성공 방정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젠지 세대는 팬덤 중심의 스몰 브랜드를 선호한다”며 “이런 트렌드가 심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